추천도서

  • 출판천재 간키 하루오
  • 출판천재 간키 하루오

    발행연도 - 2011 / 간키 하루오 지음 ; 문연주 옮김 / 커뮤니케이션북스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보존서고(일반)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10630
    • ISBN 9788964061671
    • 형태 242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도서학, 서지학 > 사본, 판본, 제본
    • 카테고리분류 인문 > 서지/출판 > 출판/편집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출판천재 간키 하루오. 23년간 한 해도 놓치지 않고 베스트셀러를 냈다. 그 힘은? ‘창작출판’에 대한 확고한 이념과 저돌적 행동이었다. 독자의 니즈를 파악해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저자와 함께 책을 완성시켰다. 독자들은 공명했고, 급기야 책으로 일본 대중문화를 이끌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간키 하루오는 누구인가?
머리말

1. 시작은 800권
고분샤의 출발 도무지 알 수 없었다
기획의 씨앗 거리는 거리에 널려 있다
저자와의 사투 글은 쉽게 쓰여야 한다
· 전설의 역작 1 「인간의 역사」, 일본 민족의 위치를 재정립하다
나를 울린 원고 이 감동을 어떻게 전할까?
· 전설의 역작 2 「소년기」, 메모가 원고, 원고가 베스트셀러로
미디어와 베스트셀러 악평보다 무관심이 더 무서웠다
이것이 추리소설이란 말인가? 인생이 있었다
저널리스트의 후각 신인 작가에게 사활을 걸다

2. 베스트셀러 작법에 눈뜨다
카파북스의 탄생 나만의 오리지널을 만들라
목표는 베스트셀러 창작출판을 시작하며
· 전설의 역작 3 「욕망」, 대중을 위한 심리학
파란을 일으키는 편집자 일본을 뒤흔든 프레스 캠페인
공감, 공명 베스트셀러를 만드는 10가지 방법
편집자 훈련 픽션을 원한다면 논픽션을 맡겨라
방송과 출판 욕망을 완성하는 방법
열등감으로부터의 해방 머리를 좋게 하는 책 vs 머리가 좋아지는 책
· 전설의 역작 4 「머리가 좋아지는 책」, 청소년을 위한 대뇌생리학
100만 부 돌파 빵처럼 팔렸다
· 전설의 역작 5 「영어에 강해지는 책」, 영어 콤플렉스를 공략하다
베스트셀러의 공식 기획·광고·판매의 삼위일체
식욕을 돋우는 광고 미국 잡지를 사랑한 이유
출판 광고의 노하우 잠자는 고객은 이렇게 깨어났다
반품촉진부장이라는 불명예 절체절명, 분석에 답이 있었다
행진하는 베스트셀러 모두 히트했다
· 전설의 역작 6 「민법입문」, 추리소설 작가의 법률 입문서
미래의 편집자 출판을 프로듀스하라

3. 1억 권, 대중의 발견
기획자의 조건 나는 어디에 있는가?
책이란 무엇인가? 대중의 마음속에 있는 모든 것
「일본침몰」 400만 부의 타이밍
베스트셀러란 무엇인가? 나의 개성이 돌파구가 되었다
괴물의 정체 인재를 만드는 인재
파격적 인사 20대도 편집장이 될 수 있다
섞어야 강해진다 인재 등용을 위한 무대 연출
고객의 신용을 어떻게 얻을 것인가? 그들의 눈은 항상 빛나고 있다
인터뷰 간키 하루오를 만나다

옮긴이 후기 간키 하루오, 출판을 프로듀스하다
본문에 소개된 도서와 잡지 목록
부록 일본 베스트셀러 목록(1946~1975년)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동아시아의 문헌 교류 : 16-18세기 한중일 서적의 전파와 수용 동아시아의 문헌 교류 : 16-18세기 한중일 서적의 전파와 수용 2014 / 조계영 [외]글 / 소명출판
이것이 책이다 : 100권의 책으로 본 책의 역사 이것이 책이다 : 100권의 책으로 본 책의 역사 2015 / 로드릭 케이브, 새러 아야드 [공]지음 ; 박중서 옮김 / 예경
(편집자·작가를 위한)출판저작권 첫걸음 : 법률 관리사례 (편집자·작가를 위한)출판저작권 첫걸음 : 법률 관리사례 2016 / 이승훈 저 / 북스페이스
한국 인쇄 문화사 한국 인쇄 문화사 2014 / 유창준 지음 / 지학사
한국 인쇄 문화사 한국 인쇄 문화사 2014 / 유창준 지음 / 지학사
동아시아에 새로운 '책의 길'을 만들다 동아시아에 새로운 '책의 길'을 만들다 2004 / 류쑤리 ; 하오밍이 ; 가토 게이지 [외] 편집.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목판의 행간에서 조선의 지식문화를 읽다 : 목판과 조선시대 사회문화사 연구 목판의 행간에서 조선의 지식문화를 읽다 : 목판과 조선시대 사회문화사 연구 2014 / 남권희 외 지음 / 글항아리
출판천재 간키 하루오 출판천재 간키 하루오 2011 / 간키 하루오 지음 ; 문연주 옮김 / 커뮤니케이션북스
(책 안 읽는 사람들을 불러 모으는)소셜미디어 시대의 출판 마케팅 (책 안 읽는 사람들을 불러 모으는)소셜미디어 시대의 출판 마케팅 2015 / 김류미 지음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구텐베르크의 귀환 : 출판문화의 re-르네상스를 위한 성찰 구텐베르크의 귀환 : 출판문화의 re-르네상스를 위한 성찰 2012 / 이용준, 김원제, 정세일 [공]지음 / 이담Books
디지털시대의 책만들기 : 한기호의 출판시평 디지털시대의 책만들기 : 한기호의 출판시평 2001 / 한기호 [저]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디지로그 시대) 책의 행방 : 출판평론가 한기호가 바라본 책 (디지로그 시대) 책의 행방 : 출판평론가 한기호가 바라본 책 2006 / 한기호 지음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베스트셀러 이렇게 만들어졌다 : 베스트셀러의 시대적 의미를 깊게 성찰하는 무크 베스트셀러 이렇게 만들어졌다 : 베스트셀러의 시대적 의미를 깊게 성찰하는 무크 2001 / 한미화 지음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베스트셀러 이렇게 만들어졌다. 2 베스트셀러 이렇게 만들어졌다. 2 2002 / 한미화 지음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책의 현장 2002 책의 현장 2002 2002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편]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읽다: 김영하 산문 읽다: 김영하 산문 2015 / 김영하 지음 / 문학동네
모던아트  = Modern art : 인상주의부터 포스트모더니즘까지의 역사 모던아트 = Modern art : 인상주의부터 포스트모더니즘까지의 역사 2018 / 각 장의 개관 저자: 디트마 엘거, 안네 간테퓌러 트리어, 카린 H. 그림, 바르바라 헤스, 한스 베르너 홀츠바르트, 클라우스 호네프, 카트린 클링죄어 르루아, 실비아 마르틴, 다니엘 마르초나, 케르스틴 슈트레멜, 노르베르트 볼프 ; 옮긴이: 엄미정 외 / 마로니에북스
만만한 출판제작 만만한 출판제작 2014 / 지은이: 박찬수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혼자 읽는)세계미술사 = History of art. 2, 근세에서 현대 미술까지 (혼자 읽는)세계미술사 = History of art. 2, 근세에서 현대 미술까지 2015 / 조은령, 조은정 [공]지음 / 다산초당
한국의 출판기획자  : <기획회의> 15주년 기념 특별기획 한국의 출판기획자 : <기획회의> 15주년 기념 특별기획 2014 / <기획회의> 편집위원회 엮음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모든 책들의 기획노트  : 출판 에이전트의기획 노하우 엿보기 모든 책들의 기획노트 : 출판 에이전트의기획 노하우 엿보기 2013 / 김준호 지음 / 투데이북스
나는 에디터다!  = I'm a book editor 나는 에디터다! = I'm a book editor 2010 / 김병익 ; 정병규 ; 임우기 ; 임종기 ; 강응천 ; 이영은 ; 김기중 ; 김은주 ; 윤희영 ; 김이금 ; 김철호 ; 민병일 ; 윤한구 ; 이상희 ; 김성배 ; 강수걸 ; 홍동원 ; 박찬수 ; 황지운 지음 ; 함정임 ; 조형준 ; 정홍수 ; 박상순 엮음 / 새물결출판사
왜 손석희인가 : 우리 시대 저널리스트를 위하여 왜 손석희인가 : 우리 시대 저널리스트를 위하여 2019 / 지음: 배국남 / 동아시아
진짜 일본은 요괴문화 속에 있다 진짜 일본은 요괴문화 속에 있다 2018 / 지음: 류정훈, 김성은, 김미옥, 김학순, 박희영 / 시간의물레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억과 기록 사이: 어느 북 디자이너가 읽은 책과 만든 책 기억과 기록 사이: 어느 북 디자이너가 읽은 책과 만든 책 2020 / 이창재 글;, 노순택,, 안옥현 사진 / 돌베개,
한국 인쇄 문화사 한국 인쇄 문화사 2014 / 유창준 지음 / 지학사
전자책 시대, 저자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전자책 시대, 저자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12 / 이동준 지음 / 에밀
우리책의 장정과 장정가들 우리책의 장정과 장정가들 1999 / 朴大憲 編著 / 열화당
희망의 출판 희망의 출판 1999 / 한기호 지음 / 창해
디지털과 종이책의 행복한 만남 디지털과 종이책의 행복한 만남 2000 / 한기호 지음 / 창해
일본의 고서점 찾아 가는 길 일본의 고서점 찾아 가는 길 1997 / 入木福次郞 著 ; 박노인 역 / 신한미디어
일본 고서점 그라파티 일본 고서점 그라파티 1999 / 池谷 伊佐夫 저 ; 박노인 역 / 신한
일본의 소출판 일본의 소출판 2000 / 와타나베 미치코(渡邊美知子) 저 ; 김광석 역 / 신한미디어
디지털시대의 책만들기 : 한기호의 출판시평 디지털시대의 책만들기 : 한기호의 출판시평 2001 / 한기호 [저]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베스트셀러 이렇게 만들어졌다. 2 베스트셀러 이렇게 만들어졌다. 2 2002 / 한미화 지음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책의 현장 2002 책의 현장 2002 2002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편]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동아시아에 새로운 '책의 길'을 만들다 동아시아에 새로운 '책의 길'을 만들다 2004 / 류쑤리 ; 하오밍이 ; 가토 게이지 [외] 편집.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디지로그 시대) 책의 행방 : 출판평론가 한기호가 바라본 책 (디지로그 시대) 책의 행방 : 출판평론가 한기호가 바라본 책 2006 / 한기호 지음 /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인쇄출판의 이해와 실제 인쇄출판의 이해와 실제 2001 / 임종기 편저 / 도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