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는 빅데이터 분석과 데이터웨어하우스 분야에서 세계적 기업인 테라데이타의 최고마케팅책임자로 일해 왔다. 저자는 좀 더 본질적으로,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 참여와 경영 성과를 끌어낼 수 있도록 빅데이터 혼돈에 대한 전략적인 해법을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경제학자의 생각법 : 언제나 최고의 선택을 이끌어 내는 습관 경제학자의 생각법 : 언제나 최고의 선택을 이끌어 내는 습관 2015 / 하노 벡 지음 ; 배명자 옮김 / 알프레드(웅진씽크빅)
산수의 감각 산수의 감각 2018 / 조지 셰프너 지음 ; 김수경 옮김 / 바다
(난생 처음 한번 공부하는)경제 이야기. 1, 기본 편 - 경제와 친해지는 준비 운동 (난생 처음 한번 공부하는)경제 이야기. 1, 기본 편 - 경제와 친해지는 준비 운동 2022 / 지음: 송병건 / 사회평론
(난생 처음 한번 공부하는)경제 이야기. 2, 시장과 교역 편 - 우리는 왜 사고팔까? (난생 처음 한번 공부하는)경제 이야기. 2, 시장과 교역 편 - 우리는 왜 사고팔까? 2022 / 지음: 송병건 / 사회평론
(난생 처음 한번 공부하는)경제 이야기. 3, 금융편 - 돈이 흐르는 원리 (난생 처음 한번 공부하는)경제 이야기. 3, 금융편 - 돈이 흐르는 원리 2022 / 지음: 송병건 / 사회평론
공유경제는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 우리가 알고 있던 소유의 공존의 새로운 패러다임 공유경제는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 우리가 알고 있던 소유의 공존의 새로운 패러다임 2015 / 앨릭스 스테파니 지음 ; 위대선 옮김 / 한스미디어
모두 거짓말을 한다 모두 거짓말을 한다 2018 / 세스 스티븐스-다비도위츠 지음 ; 이영래 옮김 / 더퀘스트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빅데이터 마케팅 : 고객 참여와 성과를 끌어내는 마케팅 로드맵 2014 / 리사 아더 지음 ; 이흥섭 옮김 / 더난
나는 세계일주로 돈을 보았다 나는 세계일주로 돈을 보았다 2018 / 지음: 코너 우드먼 ; 옮김: 홍선영 / 갤리온
마흔을 위한 경제학  : 책임질 것 많고 막막한 중간 세대를 위한 현실 경제학  : 경제를 모르고 마흔이 된 당신에게 마흔을 위한 경제학 : 책임질 것 많고 막막한 중간 세대를 위한 현실 경제학 : 경제를 모르고 마흔이 된 당신에게 2019 / 우종국 지음 / 북카라반
자유의 비극  : 자유가 비극이 될 수 있는 열두 가지 이유 자유의 비극 : 자유가 비극이 될 수 있는 열두 가지 이유 2017 / 지음: 유진수 / 한길사
경제기사가 말해주지 않는 28가지 : 편집된 사실 뒤에 숨겨진 불편하고 낯선 경제 경제기사가 말해주지 않는 28가지 : 편집된 사실 뒤에 숨겨진 불편하고 낯선 경제 2014 / 윤석천 지음 / 왕의서재
이강국의 경제산책 : 대한민국 99%를 위한 경제학 이야기 이강국의 경제산책 : 대한민국 99%를 위한 경제학 이야기 2015 / 이강국 지음 / 책세상
대한경제부흥회 : 우리는 왜 돈을 못 버는가~* 대한경제부흥회 : 우리는 왜 돈을 못 버는가~* 2024 / 지음: 이광수 , 박시동 , 안진걸 / 지와인
(이승훈 교수의)경제학 멘토링 : 시사경제를 이해하는 쉬운 강의 120! (이승훈 교수의)경제학 멘토링 : 시사경제를 이해하는 쉬운 강의 120! 2012 / 이승훈 저 / 터치아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FBI 관찰의 기술  : 몸의 신호로 상대를 꿰뚫어 보는 실전 메뉴얼 FBI 관찰의 기술 : 몸의 신호로 상대를 꿰뚫어 보는 실전 메뉴얼 2019 / 지음: 조 내버로 ; 옮김: 김수민 / 리더스북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돈의 정석: 인생의 격을 높이는 최소한의 교양 돈의 정석: 인생의 격을 높이는 최소한의 교양 2019 / 지음: 찰스 윌런; 옮김: 김희정 / 부키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2018 / 지은이: 이무신 / Raon Book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랴 : 도종환 시화선집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랴 : 도종환 시화선집 2014 / 도종환 시 ; 송필용 그림 / RHK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스타트 위드 와이 : 나는 왜 일을 하는가 스타트 위드 와이 : 나는 왜 일을 하는가 2021 / 지음: 사이먼 시넥 ; 옮김: 윤혜리 / 세계사
(Why? People)안토니오 가우디 = Antonio Gaudi (Why? People)안토니오 가우디 = Antonio Gaudi 2013 / 전옥례 지음 ; 이준희 그림 / 예림당
인디스펜서블  : 시대가 인물을 만드는가, 인물이 시대를 만드는가 인디스펜서블 : 시대가 인물을 만드는가, 인물이 시대를 만드는가 2014 / 가우탐 무쿤다 지음 ; 박지훈 옮김 / 을유문화사
(8주 완성! 고객이 몰려오는)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8주 완성! 고객이 몰려오는)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2013 / 박미애 지음 / 정보문화사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2014 / 정인수...[등]저 / 컬처그라퍼
넛지의 천재들: 왜 그들이 손대면 팔리기 시작할까 넛지의 천재들: 왜 그들이 손대면 팔리기 시작할까 2021 / 제즈 그룸, 에이프릴 벨라코트 지음; 홍선영 옮김 / 리더스북
AI 빅데이터 마케팅 :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 AI 빅데이터 마케팅 :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 2019 / 저: 야마모토 사토루 ; 번역: 양희은 / 영진닷컴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경영자 VS 마케터 : 화성에서 온 경영자 금성에서 온 마케터 그 시각차이와 해법 2010 / 알 리스, 로라 리스 지음 ; 최기철, 이장우 옮김 / 흐름출판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다  : 사람들의 지갑을 여는 아이디어는 어떻게 탄생할까?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다 : 사람들의 지갑을 여는 아이디어는 어떻게 탄생할까? 2012 / IGM세계경영연구원 지음 / 아이지엠세계경영연구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경제학자의 문학살롱 : 그들은 어떻게 고전에서 경제를 읽어내는가 경제학자의 문학살롱 : 그들은 어떻게 고전에서 경제를 읽어내는가 2014 / 박병률 지음 / 한빛비즈
그림 속 경제학 : 경제학은 어떻게 인간과 예술을 움직이는가? 그림 속 경제학 : 경제학은 어떻게 인간과 예술을 움직이는가? 2014 / 문소영 지음 / 이다미디어
영화 속 경제학 : 영화로 경제를 재미있게 배운다 = Economics in movies 영화 속 경제학 : 영화로 경제를 재미있게 배운다 = Economics in movies 2015 / 박병률 지음 / 원앤원북스
트렌드 코리아 2015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5 전망. 2 트렌드 코리아 2015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5 전망. 2 2015 / 김난도, 전미영, 이향은, 이준영, 김서영, 최지혜 지음 / 미래의창
아버지의 나라 아들의 나라 : 오늘의 불안을 이기는 내일의 경제학 아버지의 나라 아들의 나라 : 오늘의 불안을 이기는 내일의 경제학 2016 / 이원재 지음 / 어크로스
불평등의 대가 : 분열된 사회는 왜 위험한가 불평등의 대가 : 분열된 사회는 왜 위험한가 2014 / 지음: 조지프 스티글리츠 ; 옮김: 이순희 / 열린책들
이게 경제다 : 한국 경제가 확 잡히는 최배근 교수의 팩트 저격 이게 경제다 : 한국 경제가 확 잡히는 최배근 교수의 팩트 저격 2019 / 지음: 최배근 / 쌤앤파커스
경제학자의 생각법 : 언제나 최고의 선택을 이끌어 내는 습관 경제학자의 생각법 : 언제나 최고의 선택을 이끌어 내는 습관 2015 / 지음: 하노 벡, 옮김: 배명자 / 알프레드
트렌드 코리아 2016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6 전망. 3 트렌드 코리아 2016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6 전망. 3 2016 / 지은이: 김난도, 전미영, 이향은, 이준영, 김서영, 최지혜 / 미래의창
트렌드 코리아 2020 :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20 전망 트렌드 코리아 2020 :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20 전망 2019 / 김난도 [외]지음 / 미래의창
지금 애덤 스미스를 다시 읽는다= Adam Smith: 『도덕감정론』과 『국부론』의 세계 지금 애덤 스미스를 다시 읽는다= Adam Smith: 『도덕감정론』과 『국부론』의 세계 2010 / 지음: 도메 다쿠오 ; 옮김: 우경봉 / 동아시아
(10대가 묻고 18명의 경제학자가 답하는)살아 있는 경제학 이야기 (10대가 묻고 18명의 경제학자가 답하는)살아 있는 경제학 이야기 2014 / 중웨이웨이 지음 ; 남영택 옮김 / 글담
경제, 알아야 바꾼다 : 내 삶을 바꾸는 경제 이야기 12 경제, 알아야 바꾼다 : 내 삶을 바꾸는 경제 이야기 12 2017 / 지음: 주진형 / 메디치미디어
흐름이 보이는 세계사 경제 공부 : [전자책]  : 세계사에서 포착한 경제의 전환점 51 흐름이 보이는 세계사 경제 공부 : [전자책] : 세계사에서 포착한 경제의 전환점 51 2018 / 지음: 미야자키 마사카츠 ; 옮김: 황선종 / 어크로스
경제의 속살. 2, 경제학자 편 경제의 속살. 2, 경제학자 편 2018 / 이완배 지음 / 민중의소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0
30대1
40대1
50대3
60대2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3
2018년1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