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게이미피케이션
  • 대출인기

    게이미피케이션

    발행연도 - 2015 / 지음: 권보연 / 커뮤니케이션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2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48526
    • ISBN 9791130436005
    • 형태 128 p. 19 cm
    • 한국십진분류 예술 > 오락, 스포츠 > 오락
    • 카테고리분류 사회과학 > 언론/미디어 > 언론학/미디어론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커뮤니케이션 이해총서'는 가장 단순하고 편리한 형태로 커뮤니케이션 지식을 묶어 보여준다. 책 한 권마다 하나의 주제를 10개의 아이템으로 정리했다. 아이템은 주제와 관련한 인물, 개념, 사건, 이론, 역사 등을 포함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컴퓨터로 만드는) 신나는 레고 월드 : 창의력 팡팡! CQ가 쑥쑥! (컴퓨터로 만드는) 신나는 레고 월드 : 창의력 팡팡! CQ가 쑥쑥! 2013 / 웰북교재연구회 / 웰북
인기 짱 되는 저글링 배우기 인기 짱 되는 저글링 배우기 2004 / 존 캐시디 ; B.C. 림보 지음 ; 다이앤 월러 그림 / 넥서스주니어
누메네라 : 캐릭터 확장. 1 누메네라 : 캐릭터 확장. 1 2017 / 저: 몬티 쿡 ; 역: 김성일 / 초여명
Numenera : 세상을 여는 열쇠들 : 누메네라를 위한 간편 시나리오 10편 Numenera : 세상을 여는 열쇠들 : 누메네라를 위한 간편 시나리오 10편 2017 / 저: 몬티 쿡 ; 역: 김성일 / 초여명
상상을 실현하는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 [청소년] : 스튜디오 사용법부터 수익화까지, 로블록스 게임 제작의 모든 것 상상을 실현하는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 [청소년] : 스튜디오 사용법부터 수익화까지, 로블록스 게임 제작의 모든 것 2023 / 지음: 강태훈, 장준하, D.LAB / 한빛미디어
게임은 훌륭하다 : 17가지 시선으로 읽는 게임의 오해와 진실 게임은 훌륭하다 : 17가지 시선으로 읽는 게임의 오해와 진실 2021 / 김지연, 김치용, 문현실, 박성옥, 방승호, 서보경, 심한뫼, 이동훈, 이창호, 이형민, 정승안, 정철우, 이상호, 차재필, 이장주, 최승우 / 호밀밭
게임은 훌륭하다 : 17가지 시선으로 읽는 게임의 오해와 진실 게임은 훌륭하다 : 17가지 시선으로 읽는 게임의 오해와 진실 2021 / 김지연, 김치용, 문현실, 박성옥, 방승호, 서보경, 심한뫼, 이동훈, 이창호, 이형민, 정승안, 정철우, 이상호, 차재필, 이장주, 최승우 / 호밀밭
게이미피케이션 게이미피케이션 2015 / 지음: 권보연 / 커뮤니케이션북스
게임의 심리학 게임의 심리학 2017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게임의 심리학  : 게이머를 사로잡는 게임에는 이유가 있다 게임의 심리학 : 게이머를 사로잡는 게임에는 이유가 있다 2018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게임의 심리학 게임의 심리학 2017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공감과 소통의 게임학 공감과 소통의 게임학 2008 / 김겸섭 저 / 열린길
게임 속 역사 이야기= history in ther game: 모든 창작자들이 알아야 할 비디오 게임 속 진짜 역사 이야기 게임 속 역사 이야기= history in ther game: 모든 창작자들이 알아야 할 비디오 게임 속 진짜 역사 이야기 2023 / 지음: 김동영 / 디지털북스
세상을 바꾼 게임들 세상을 바꾼 게임들 2023 / 지음: 김동현 / 스리체어스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 : 게임회사가 꼭 알아야 할 중국 시장 공략 가이드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 : 게임회사가 꼭 알아야 할 중국 시장 공략 가이드 2015 / 지음: 김두일 / 에이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쓸쓸하고 찬란하 神)도깨비. 1 : 드라마 원작소설 (쓸쓸하고 찬란하 神)도깨비. 1 : 드라마 원작소설 2017 / 극본: 김은숙 ; 소설: 김수연 / RHK
상냥한 사람 : 윤성희 장편소설 상냥한 사람 : 윤성희 장편소설 2019 / 윤성희 지음 / 창비
일론 머스크 : 미래의 설계자 일론 머스크 : 미래의 설계자 2015 / 지음: 애슐리 반스 ; 옮김: 안기순 / 김영사
타임 가디언 = (The)time guardian 타임 가디언 = (The)time guardian 2011 / 백은영 지음 / 푸른책들
새 : 오정희 장편소설 새 : 오정희 장편소설 2017 / 지음: 오정희 / 문학과지성사
수학으로 다시 보는 삼국지 수학으로 다시 보는 삼국지 2012 / 지음: 이광연 ; 그림: 박원홍 / 살림Math
수학 시트콤  : 발칙한 상상으로 가득한 17가지 수학 수학 시트콤 : 발칙한 상상으로 가득한 17가지 수학 2014 / 크리스토프 드뢰서 지음 ; 전대호 옮김 ; 이우일 그림 / 북하우스 퍼블리셔스
닌텐도는 어떻게 세계를 정복했는가 닌텐도는 어떻게 세계를 정복했는가 2015 / 제프 라이언 지음 ; 박기성 옮김 / 에이콘
바쁘지 마라 일을 부려라 바쁘지 마라 일을 부려라 2015 / 지음: 카슨 테이트 ; 옮김: 김태훈 / RHK(알에이치코리아)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2016 / 김운한 지음 / 나남
(그림으로 배우는)C programming basic (그림으로 배우는)C programming basic 2016 / Mana Takahashi 지음 ; 영진닷컴 편역 / 영진닷컴
애널리틱스 : 빅데이터를 활용한 전사적 혁신 방법 애널리틱스 : 빅데이터를 활용한 전사적 혁신 방법 2015 / 브렌다 L. 디트리히, 에밀리 C. 플래치, 모린 F. 노튼 [공]지음 ; 홍승현, 박영준 [공]옮김 / 한국경제신문사
돈 안 드는 마케팅 리서치 어떻게 할 것인가 돈 안 드는 마케팅 리서치 어떻게 할 것인가 2006 / 로버트 J. 케이든 지음 ; 박선령 옮김 / 거름
다가올 3년, 일생일대의 투자 기회를 잡아라 다가올 3년, 일생일대의 투자 기회를 잡아라 2006 / 이용림 ; 김대중 [같이]지음 / 원앤원북스
생생 마케팅 생생 마케팅 2017 / 지음: 김두룡 / 지브레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누구나 게임을 한다  : 그동안 우리가 몰랐던 게임에 대한 심층적인 고찰 누구나 게임을 한다 : 그동안 우리가 몰랐던 게임에 대한 심층적인 고찰 2012 / 제인 맥고니걸 지음 ; 김고명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  : 게이머, 게임을 말하다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 : 게이머, 게임을 말하다 2016 / 지음: 이경혁 / 로고폴리스
靑少年을 위한 전자게임 프로그램의 규제 및 評價體系開發 靑少年을 위한 전자게임 프로그램의 규제 및 評價體系開發 1996 / 朴惠苑 ; 郭錦珠 共著 / 집문당
게임, 세계를 혁명하는 힘 게임, 세계를 혁명하는 힘 2000 / 박상우 지음 / 씨앤씨미디어
청소년에게 게임을 허하라 청소년에게 게임을 허하라 2017 / 지음: 김옥태 외 / 에피스테메
(보리 어린이) 놀이 도감  : 김종만 선생님이 들려주는 145가지 놀이 (보리 어린이) 놀이 도감 : 김종만 선생님이 들려주는 145가지 놀이 2017 / 지음: 김종만 ; 그림: 김혜원 / 보리
공감과 소통의 게임학 공감과 소통의 게임학 2008 / 김겸섭 저 / 열린길
가르치지 말고 플레이하라  : 인적자원개발 게이미피케이션 가르치지 말고 플레이하라 : 인적자원개발 게이미피케이션 2019 / 김상균 지음 / 플랜비디자인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1
50대1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
2018년1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