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웹사이트의 최적화 접근법에 방향을 두고 구성되어 있으며 전반부는 모바일 사이트를 기준으로 웹사이트의 속도를 더욱 높이는 데 필요한 기본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설명하며 책 후반부는 터치 인터페이스에 관련된 내용을 다룬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자자 소개
들어가기
모바일 웹 세계로의 입문

PART 01 모바일 환경
PART 02 간단한 콘텐츠 사이트 작성
PART 03 최초 로딩 속도 향상
PART 04 두 번째 방문 시 속도 향상
PART 05 PJAX를 이용한 터치 효과 향상
PART 06 탭 vs 클릭: 기본적인 이벤트 다루기
PART 07 CSS 트랜지션, 애니메이션, 그리고 트랜스폼
PART 08 자바스크립트 성능 최대화하기
PART 09 기본적인 제스처
PART 10 스크롤링과 스와이핑
PART 11 핀칭(Pinching)과 다른 복잡한 제스처
부록

Index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입문 : 설치에서 3D와 2D게임까지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입문 : 설치에서 3D와 2D게임까지 2016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 나의 첫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마인크래프트 전자공작을 즐겨보자!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 나의 첫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마인크래프트 전자공작을 즐겨보자! 2015 / 아베 카즈히로, 이시하라 준야, 시오노 요시타카 공저 ; 안동현 옮김 / 프리렉
(반다이 남코 현역 디렉터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반다이 남코 현역 디렉터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2015 / 아스나 고지 지음 ; 김성재 옮김 / 길벗
(오준석의)안드로이드 생존코딩 : 코틀린 편 (오준석의)안드로이드 생존코딩 : 코틀린 편 2018 / 지음: 오준석 / 한빛미디어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2019 / 지음: 오지현 / 비엘북스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 PCG 기술을 사용한 유니티 RPG 게임 개발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 PCG 기술을 사용한 유니티 RPG 게임 개발 2017 / 지음: 라이언 왓킨스 ; 옮김: 이승준 / 에이콘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5 / 우재남, 박길식 [공]지음 / 한빛아카데미
HTML5로 터치 인터페이스 만들기 : 개발, 디자인 HTML5로 터치 인터페이스 만들기 : 개발, 디자인 2015 / 스티븐 우즈 지음 ; 이호응, 하정대 [공]옮김 / 정보문화사
SAP Fiori & OData full stack guide : SAP Fiori와 OData를 다룬 국내 최초 가이드북 SAP Fiori & OData full stack guide : SAP Fiori와 OData를 다룬 국내 최초 가이드북 2022 / 지음: 유균 / 북랩
(처음 배우는) 플러터 : 예제로 배우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처음 배우는) 플러터 : 예제로 배우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2020 / 지은이: 유동환 / 한빛미디어
(이득우의) 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이득우의) 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2022 / 지음: 이득우 / 책만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2018 / 지음: 이득우 / 에이콘
절대강좌! 유니티 5 : Unity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 기법 절대강좌! 유니티 5 : Unity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 기법 2015 / 이재현 지음 / 위키북스
절대강좌! 유니티  : unity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기법 절대강좌! 유니티 : unity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기법 2018 / 지음: 이재현 / 위키북스
(레트로의)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레트로의)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2022 / 지음: 이제민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운명 앞에서 주역을 읽다 : 삶의 역풍도 나를 돕게 만드는 고전의 지혜 운명 앞에서 주역을 읽다 : 삶의 역풍도 나를 돕게 만드는 고전의 지혜 2014 / 이상수 지음 / 웅진지식하우스
백세코딩  :  행복한 흰머리 개발자로 살아가고픈 대한민국 모든 개발자를 위해 백세코딩 : 행복한 흰머리 개발자로 살아가고픈 대한민국 모든 개발자를 위해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내가 너라도 그랬을 거야  : 이수네 집 와글와글 행복 탐험기 내가 너라도 그랬을 거야 : 이수네 집 와글와글 행복 탐험기 2019 / 지은이: 김나윤 / 김영사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통합미술활동 지도서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통합미술활동 지도서 2013 / 이영숙외 공저 / 창지사
(쉽게 배워 간단히 써먹는) 스마트폰 비즈니스 활용  : IT에 서툰 장년층을 위한 친절한 스마트폰 활용 가이드! (쉽게 배워 간단히 써먹는) 스마트폰 비즈니스 활용 : IT에 서툰 장년층을 위한 친절한 스마트폰 활용 가이드! 2013 / 정인애 지음 / 정보문화사
프로들의 에버노트  : ever note  : 일 잘하는 사용자의 에버노트 노하우 프로들의 에버노트 : ever note : 일 잘하는 사용자의 에버노트 노하우 2015 / 홍순성 저 / Youngjin.com(영진닷컴)
대용량 아키텍처와 성능 튜닝 = Architecture & tunning : 조대협의 서버 사이드 대용량 아키텍처와 성능 튜닝 = Architecture & tunning : 조대협의 서버 사이드 2016 / 조대협 지음 / 프리렉
가상현실 = Virtual reality : 미래는 바로 우리 눈앞에 있다 가상현실 = Virtual reality : 미래는 바로 우리 눈앞에 있다 2017 / 오컴 지음 / 미래의창
(Why? People)스티브잡스 (Why? People)스티브잡스 2012 / 그림나무 글 ; 이두원 그림 / 예림당
색채의 상징, 색채의 심리 색채의 상징, 색채의 심리 2003 / 박영수 지음 / 살림
색의 유혹 : 색채심리와 컬러마케팅 색의 유혹 : 색채심리와 컬러마케팅 2008 / 오수연 지음 / 살림
자바스크립트로 서버와 클라이언트 구축하기 자바스크립트로 서버와 클라이언트 구축하기 2018 / 지음: 박정태 / 정보문화사
테스트 주도 개발로 배우는 객체 지향 설계와 실천 테스트 주도 개발로 배우는 객체 지향 설계와 실천 2013 / 스티브 프리먼, 냇 프라이스 [공]저 ; 이대엽 옮김 / 인사이트
(생활을 변화시키는) 사물인터넷  : IoT (생활을 변화시키는) 사물인터넷 : IoT 2016 / 저: Michael Miller ; 역: 정보람 / Younglin.comY(영진닷컴)
Electron 애플리케이션 개발  : 웹 기술로 구현하는 크로스 플랫폼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 Cross-platform application development Electron 애플리케이션 개발 : 웹 기술로 구현하는 크로스 플랫폼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 Cross-platform application development 2017 / 공저: 노구치 마사토, 쿠라미 요스케 ; 옮김: 윤인성 / 프리렉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3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