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터브랜드가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공존하는 현재 각 산업의 전망을 연구하고, 실제로 세계 100대 브랜드의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브랜드 매니저들과 CEO들을 인터뷰하여 글로벌 기업들이 빅데이터를 정의하고 응용하는 현황을 생생하게 취재하고 연구한 결과물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 모두를 위한 비즈니스는 없다
Ⅰ당신의 시대가 온다
미래의 비즈니스는 개인적이다
브랜딩의 4대 변천
왜곡에서 협력까지
확률과 비관론자들을 이긴 파워블로거
GAFA와 미코시스템
개인 중심의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드는 방법
새로운 변화를 맞는 지역 전문가들의 자세
여러 분야가 만들어 내는 시너지

[당신의 시대의 브랜드 1] 당신의 이야기를 기록하라, 몰스킨
[당신의 시대의 브랜드 2] 더 쉽고, 더 가볍고, 더 개인적인 카카오톡

Ⅱ 당신의 시대의 비즈니스
항공, 공간의 여행을 넘어서
의류, 맞춤형 개인화와 브랜드 권한의 균형 유지하기
소비재, 데이터의 힘을 활용하라
예술과 문화, 브랜딩이 예술을 구할 수 있을까
자동차, 커넥티드 모빌리티의 새로운 시대를 맞다
비즈니스 서비스, 제품은 서비스의 미래일까
헬스케어, 행복 추구에 주목하다
럭셔리, 이다음을 알고 싶으면 별을 보라
에너지, 힘과 가능성의 새로운 시대를 향하여
소매업, 프로슈머가 원하는 것에 주목하라
스포츠, 파워 브랜드는 전투 중
은행, 디지털 서비스의 옷을 입다

[당신의 시대의 브랜드 3] 고객과 사랑에 빠진 자전거, 치넬리
[당신의 시대의 브랜드 4] 당신을 사로잡은 아이디어, 쿼키
[당신의 시대의 브랜드 5]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문 아이웨어, 와비파커

Ⅲ 당신의 시대를 말하다
알리안츠, 보험에 고객의 신뢰를 링크하다
버버리, 고객의 경험을 소유로 확장하다
IBM, 빅데이터로 개인을 읽다
존슨앤드존슨, 스토리텔링으로 신념을 전파하다
피자헛, 재료부터 속도까지 무엇이든 맞춰라
SAP, 구매자에서 사용자로 고객의 역할을 확장하다
토요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기술을 맞추다
비자, 소비자를 돕는 개인화 데이터에 집중한다
폭스바겐, 스마트 데이터로 스마트한 마케팅을
구찌, 장인 정신과 혁신을 조합하다
하이네켄, 청춘의 영감을 돕다
필립스, 기술과 자연을 잇는 통합적 생태계 만들기
클리블랜드 클리닉, 헬스케어의 미래가 가장 개인적이다
오스카,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을 선물하다
BRF, 디지털 세상에서 고객과 개인적인 관계 맺기
인브랜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조건
시티, 전 세계 고객의 꿈이 현실이 되도록
이타우, 사람들이 브랜드에게 하는 말에 귀 기울여라
혼다, 사고 팔고 만드는 기쁨의 힘
지멘스, 디지털은 소비자를 이해하는 비즈니스의 중심
걸스카우트, 친구를 위해서라면 SNS도 끊겠다고?
AIG, 고객의 사생활 vs. 효율적인 서비스
반얀트리, 더욱 직관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하여
다이와 하우스, 적절한 타이밍이 기회다
스바루, 결과로 말하는 원칙으로 승부하기
무지, 우리는 믿고 매일 쓸 만한 제품을 만든다
UEFA, 일관성 안에서 창조성 꽃피우기
호텔 오쿠라, 고객의 편의를 연결하다

[케빈 켈러 스페셜 인터뷰] 착한 마케팅, 기업과 소비자에 명분을 주다

에필로그 │ 살아남을 기업과 개인의 열 가지 조건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문제 해결 잘하는 사람 잘하는 회사 문제 해결 잘하는 사람 잘하는 회사 2002 / 이현수 ; 김영달 공저 / 더난출판
(뉴미디어 시대의) 비즈니스 모델 : 창조와 변형의 바이블 (뉴미디어 시대의) 비즈니스 모델 : 창조와 변형의 바이블 2011 / 이홍규 ; 김성철 지음 / 한울
실패하는 비즈니스에는 이유가 있다 : 비즈니스의 실수를 일깨워주는 4가지 거울 실패하는 비즈니스에는 이유가 있다 : 비즈니스의 실수를 일깨워주는 4가지 거울 2023 / 지음: 이홍, 전상길 / 삼성글로벌리서치
(비즈니스 전략을 위한) AI 인사이트= AI insights for business strategy : AI와 인간은 어떻게 협업할 수 있는가? (비즈니스 전략을 위한) AI 인사이트= AI insights for business strategy : AI와 인간은 어떻게 협업할 수 있는가? 2022 / 지음: 이호수 / 한빛비즈
콜라보 파워  : 콜라보의 비밀, 인문에서 답을 찾다! 콜라보 파워 : 콜라보의 비밀, 인문에서 답을 찾다! 2016 / 지음: 이호건, 장춘수 / 책이있는마을
콜라보 파워  : 콜라보의 비밀, 인문에서 답을 찾다! 콜라보 파워 : 콜라보의 비밀, 인문에서 답을 찾다! 2016 / 지음: 이호건, 장춘수 / 책이있는마을
국가경쟁력, 중견기업에서 답을 찾다 : 국가경쟁력 리노베이선 전략 국가경쟁력, 중견기업에서 답을 찾다 : 국가경쟁력 리노베이선 전략 2019 / 지음: 이홍 / 클라우드나인
당신의 시대가 온다  : 빅데이터를 움직이는 개인들이 온다 당신의 시대가 온다 : 빅데이터를 움직이는 개인들이 온다 2015 / 지음: 인터브랜드 ; 옮김: 박준형 / 살림
샤프 붕괴  : 왜 명문기업은 몰락했는가 샤프 붕괴 : 왜 명문기업은 몰락했는가 2016 / 저자: 일본경제신문사 ; 번역: 서은정 / 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즈
샤프 붕괴  : 왜 명문기업은 몰락했는가 샤프 붕괴 : 왜 명문기업은 몰락했는가 2016 / 저자: 일본경제신문사 ; 번역: 서은정 / 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즈
일의 언어  : 새로운 미래를 발견하는 문제 의식의 틀 일의 언어 : 새로운 미래를 발견하는 문제 의식의 틀 2017 / [지음] 클레이턴 크리스텐슨, 태디 홀, 캐런 딜론, 데이비드 던컨 ; 옮김: 이종인 / 알에이치코리아
1인기업 퍼스널 브랜딩 1인기업 퍼스널 브랜딩 2022 / 지음: 안현숙, 김미정, 이성애, 조은인 / 한국지식문화원
(어떤 상대도 30초 만에 사로잡는) 기획의 신  = God of planning (어떤 상대도 30초 만에 사로잡는) 기획의 신 = God of planning 2017 / 지음:임영균 ; , / 스몰빅라이프
(어떤 상대도 30초 만에 사로잡는) 기획의 신  = God of planning (어떤 상대도 30초 만에 사로잡는) 기획의 신 = God of planning 2017 / 지음:임영균 ; , / 스몰빅라이프
(어떤 상대도 30초 만에 사로잡는) 기획의 신  = God of planning (어떤 상대도 30초 만에 사로잡는) 기획의 신 = God of planning 2017 / 지음:임영균 ; , / 스몰빅라이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심플러 : 간결한 넛지의 힘:현명한 선택을 이끄는 부드러운 개입 심플러 : 간결한 넛지의 힘:현명한 선택을 이끄는 부드러운 개입 2013 / 캐스 선스타인 지음 ; 장경덕 옮김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사람을 살리는 음식 사람을 죽이는 음식 : 동의보감 천기누설에는 없는 위대한 생태음식 이야기 사람을 살리는 음식 사람을 죽이는 음식 : 동의보감 천기누설에는 없는 위대한 생태음식 이야기 2015 / 지음: 최철한 / 라의눈
이겨내는 용기  : 나를 강하게 만드는 마음의 힘 이겨내는 용기 : 나를 강하게 만드는 마음의 힘 2015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 옮김: 안종설 / 심플라이프
승자의 경영  : 비즈니스 어떻게 성공시킬까 승자의 경영 : 비즈니스 어떻게 성공시킬까 2017 / 지음: 칸노 히로시 ; 옮김: 윤태성 / 한국경제신문
(핵심정리)비즈니스 프레임워크 69 : 전략계획부터 마케팅, 문제해결, 관리, 조직개발까지 아우르는 (핵심정리)비즈니스 프레임워크 69 : 전략계획부터 마케팅, 문제해결, 관리, 조직개발까지 아우르는 2015 / 호리 기미토시 지음 ; 오시연 옮김 / 위키미디어
(나의 변화를 가로막는) 보이지 않는 심리 (나의 변화를 가로막는) 보이지 않는 심리 2015 / 지음: 셜리 임펠리제리 ; 옮김: 홍윤주 / 티핑포인트
(만화로 쉽게 배우는) 전파와 레이더 (만화로 쉽게 배우는) 전파와 레이더 2015 / 저자: 나카쓰카 고우키 ; 그림: 유니버셜 스튜디오 ; 역자: 김필호 / BM성안당
인도네시아·필리핀 인도네시아·필리핀 2018 / 글: 고은나 ; 그림: 이인섭 / 한국헤르만헤세
(지중해으이 꽃) 이탈리아. 1 (지중해으이 꽃) 이탈리아. 1 2018 / 글: 강효임 ; 그림: 이만수 / 한국헤르만헤세
(피라미드의 나라) 이집트 (피라미드의 나라) 이집트 2018 / 글: 오세경 ; 그림: 황재모 / 한국헤르만헤세
재활의학 재활의학 2014 / 공저: 이건철 ; 김인섭 ; 남형천 ; 이동엽 ; 장철 ; 조남정 ; 김윤환 / 현문사
흥하는 말씨 망하는 말투 : 명품언어 멘토가 강력 추천하는 성공맨들의 언어습관 따라하기 흥하는 말씨 망하는 말투 : 명품언어 멘토가 강력 추천하는 성공맨들의 언어습관 따라하기 2011 / 이상헌 지음 / 현문미디어
우화경영 : 짧은 이야기 속 위대한 메시지 우화경영 : 짧은 이야기 속 위대한 메시지 2015 / 지음: 장박원 / 매일경제신문사
(최악의 불황에도 이익을 만드는) 비즈니스 모델을 훔쳐라 = Business model (최악의 불황에도 이익을 만드는) 비즈니스 모델을 훔쳐라 = Business model 2015 / 지음: 이마에다 마사히로 ; 옮김: 서라미 / 한빛비즈
(결과를 만들어내는)노력의 기술 (결과를 만들어내는)노력의 기술 2015 / 야마구치 마유 지음 ; 김명선 옮김 / 이보라이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3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