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마트폰, 페이스북, 구글, 아마존... 서로 다른 분야에서 전세계인의 습관을 지배하고 있는 대표적인 상품이다. 첨단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등장해 국경도 없이 빠르게 퍼져나간 이 상품들은, 이것들 없는 삶을 상상할 수조차 없을 만큼 우리의 일상 속에서 무의식적 습관으로 자리잡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Mons(몽스북)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Mons(몽스북)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2019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2019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글·사진: 이민경 / 진풍경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글·사진: 이민경 / 진풍경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2022 / 지음: 니르 이얄 ; 옮김: 조자현 / 유엑스리뷰(UXREVIEW)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Symbolic Story Strategy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Symbolic Story Strategy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2018 / 지음: 이와이 타쿠마 ; 마키구치 쇼지 ; 옮김: 이수형 / 다산북스
럭셔리 코드 = Luxury Code : 럭셔리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시크릿 코드는 무엇인가? 럭셔리 코드 = Luxury Code : 럭셔리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시크릿 코드는 무엇인가? 2022 / 지음: 이윤경 / 스타라치북스
SNS 마케팅의 7가지 법칙  = Social media marketing  SNS 마케팅의 7가지 법칙 = Social media marketing 2024 / 지음: 이이타카 유타 , 무로야 료헤이 , 스즈키 슈헤이 ; 옮김: 박수현 / 새로운제안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2 / 지음: 리카르도 일리 ; 옮김: 명선혜 / 유엑스리뷰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2017 / 지음: 임종애 / 부즈펌 책 이야기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카민 갤로 지음 ;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2013 / 사이먼 사이넥 지음 ; 이영민 옮김 / 타임비즈
초집중 : 집중력을 지배하고 원하는 인생을 사는 비결 초집중 : 집중력을 지배하고 원하는 인생을 사는 비결 2020 / 지은이: 니르 이얄, 줄리 리; 옮긴이: 김고명 / Andromedian :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명소 옆 맛집  : 볼거리 먹을거리 콕 집어 떠나는 명소 옆 맛집 : 볼거리 먹을거리 콕 집어 떠나는 2014 / 유은영 ; 민혜경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스틱! 스틱! 2009 / 칩 히스, 댄 히스 지음 ; 안진환, 박슬라 옮김 / 웅진윙스
스틱!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스틱!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2022 / 지음: 칩 히스, 댄 히스 ; 옮김: 안진환, 박슬라 / 웅진지식하우스 :
실리콘밸리의 팀장들 : 까칠한 인재마저 사로잡은 그들의 지독한 솔직함 실리콘밸리의 팀장들 : 까칠한 인재마저 사로잡은 그들의 지독한 솔직함 2019 / 지음: 킴 스콧, 옮김: 박세연 / 청림
애주가의 대모험 : 1년 52주, 전 세계의 모든 술을 마신 한 남자의 지적이고 유쾌한 음주 인문학 애주가의 대모험 : 1년 52주, 전 세계의 모든 술을 마신 한 남자의 지적이고 유쾌한 음주 인문학 2018 / 지음: 제프 시올레티 ; 옮김: 정영은 / 더숲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2015 / 김경필 지음 / 김영사
음식중독  = Food addicton  : 뇌를 자극하는 맛의 역습! 더 이상 스스로를 통제할 수 없다 음식중독 = Food addicton : 뇌를 자극하는 맛의 역습! 더 이상 스스로를 통제할 수 없다 2015 / 박용우 지음 / 김영사
SQL 첫걸음 : 하루 30분 36강으로 배우는 완전 초보의 SQL 따라잡기 SQL 첫걸음 : 하루 30분 36강으로 배우는 완전 초보의 SQL 따라잡기 2015 / 아사이 아츠시 지음 ; 박준용 옮김 / 한빛미디어
대한민국 절대가이드 : 89개 지역, 700개 명소 대한민국 절대가이드 : 89개 지역, 700개 명소 2013 / 최미선 글 ; 신석교 사진 / 삼성출판사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2005 / 프리드리히 니체 지음 ; 정동호 옮김 / 책세상
체험 마케팅 : 품질이 아닌 체험 중심의 차별화 전략 체험 마케팅 : 품질이 아닌 체험 중심의 차별화 전략 2002 / 번트 H. 슈미트 지음 ; 박성연 ; 윤성준 ; 홍성태 옮김 / 세종서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1
20대0
30대2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