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작은 브랜드는 큰 브랜드의 방식을 답습해서는 안 된다. 큰 브랜드와는 다른 자신만의 길을 찾아야 한다. 그 길을 제시하고자 저자는 지금 관심 가질 만 한 66개의 브랜드를 통해 작은 브랜드의 승리법을 설명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신상품 기획과 개발에서 성공까지) 디자인씽킹  = Design thinking (신상품 기획과 개발에서 성공까지) 디자인씽킹 = Design thinking 2016 / 지음: 유병철 / 한언
히트의 탄생 히트의 탄생 2021 / 지음: 유승재 / 위즈덤하우스
히트의 탄생 히트의 탄생 2021 / 지음: 유승재 / 위즈덤하우스
다이소에 갑니다 : 리테일 브랜드의 UX 리서치 리포트 다이소에 갑니다 : 리테일 브랜드의 UX 리서치 리포트 2024 / 지음: 유엑스리뷰 리서치랩 / 유엑스리뷰
고물과 보물 : 20세기 브랜드에 관한 명상 고물과 보물 : 20세기 브랜드에 관한 명상 2015 / 지음: 윤준호 / 난다
아무도 모르는 브랜드? 아무나 모르는 브랜드!  : 핵개인 시대에 살아남는 브랜딩 문법  아무도 모르는 브랜드? 아무나 모르는 브랜드! : 핵개인 시대에 살아남는 브랜딩 문법 2024 / 지음: 이광석 / 갈라북스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 브랜딩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현장의 모든 질문과 해답 당신의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닐 수 있다 : 브랜딩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현장의 모든 질문과 해답 2023 / 지음: 이근상 / 몽스북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Mons(몽스북)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2019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2019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글·사진: 이민경 / 진풍경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글·사진: 이민경 / 진풍경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2022 / 지음: 니르 이얄 ; 옮김: 조자현 / 유엑스리뷰(UXREVIEW)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싶다 2013 / 이근후 지음 ; 김선경 엮음 / 갤리온
거울 앞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거울 앞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2017 / 지음: 러네이 엥겔른 ; 옮김: 김문주 / 웅진지식하우스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2021 / 지음: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스콧 ; 옮김: 정나영 / 미래의창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힘든 일을 먼저 하라 : 자기 인생 자기가 망치는 미루기 중독자를 위한 최후의 처방 힘든 일을 먼저 하라 : 자기 인생 자기가 망치는 미루기 중독자를 위한 최후의 처방 2023 / 지음: 스콧 앨런 ; 옮김: 이희경 / 갤리온
게으름도 습관이다 : 무기력과 작심삼일에서 벗어나 내 삶의 주도권 되찾기 게으름도 습관이다 : 무기력과 작심삼일에서 벗어나 내 삶의 주도권 되찾기 2017 / 지음: 최명기 / 알키
Come In! Come In! 2011 / by Roderick Hunt ,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The)play (The)play 2011 / written by Roderick Hunt ;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스틱!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스틱!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2022 / 지음: 칩 히스, 댄 히스 ; 옮김: 안진환, 박슬라 / 웅진지식하우스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마케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마케팅 2021 / 지음: 양경렬 / 비전코리아 :
(The new)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Secrets behind things that look good (The new)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Secrets behind things that look good 2021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코끼리는 생각하지 마 : 미국의 진보세력은 왜 선거에서 패배하는가 코끼리는 생각하지 마 : 미국의 진보세력은 왜 선거에서 패배하는가 2006 / 조지 레이코프 지음 ; 유나영 옮김 / 삼인
스틱! = Stick : 뇌리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의 힘 스틱! = Stick : 뇌리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의 힘 2007 / 지음: 칩 히스, 댄 히스 ; 옮김: 안진환 ; 박슬라 / 웅진윙스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2020 / 지은이: 김상률; 정이찬 / 알에이치코리아
(플랫폼 제국의 탄생과) 브랜드의 미래 : 쿠팡, 네이버, 배민보다 먼저 찾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플랫폼 제국의 탄생과) 브랜드의 미래 : 쿠팡, 네이버, 배민보다 먼저 찾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2021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1
20대0
30대1
40대4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8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