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터브랜드 코리아 창립 20주년’을 맞아, 창립 이래 발간된 인터브랜드 <브랜드 레터> 중 가장 의미 있는 글들을 모은 것. 이 매거진은 매호 각계각층의 브랜드 전문가들의 인터뷰, 업계 전반에 걸친 다양한 브랜드의 최신 트렌드 등을 담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글·사진: 이민경 / 진풍경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2022 / 지음: 니르 이얄 ; 옮김: 조자현 / 유엑스리뷰(UXREVIEW)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Symbolic Story Strategy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Symbolic Story Strategy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2018 / 지음: 이와이 타쿠마 ; 마키구치 쇼지 ; 옮김: 이수형 / 다산북스
럭셔리 코드 = Luxury Code : 럭셔리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시크릿 코드는 무엇인가? 럭셔리 코드 = Luxury Code : 럭셔리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시크릿 코드는 무엇인가? 2022 / 지음: 이윤경 / 스타라치북스
SNS 마케팅의 7가지 법칙  = Social media marketing  SNS 마케팅의 7가지 법칙 = Social media marketing 2024 / 지음: 이이타카 유타 , 무로야 료헤이 , 스즈키 슈헤이 ; 옮김: 박수현 / 새로운제안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2 / 지음: 리카르도 일리 ; 옮김: 명선혜 / 유엑스리뷰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2017 / 지음: 임종애 / 부즈펌 책 이야기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2017 / 지음: 임종애 / 부즈펌 책 이야기
날마다, 브랜드 날마다, 브랜드 2016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2018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6 / 김근배 지음 / 중앙북스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알에이치코리아)
쿠키런 어드벤처. 8, 워싱턴 D.C.: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8, 워싱턴 D.C.: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2014 / 지음: 송도수; 그림: 서정은 / 서울문화사
(절대로 잃지 않는) 투자의 신 (절대로 잃지 않는) 투자의 신 2022 / 지음: 박성현 / RHK(알에이치코리아)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나는 세계일주로 자본주의를 만났다 나는 세계일주로 자본주의를 만났다 2012 / 코너 우드먼 지음 ; 홍선영 옮김 / 갤리온
지중해 부자 : 부자가 되고 싶은 당신이 꼭 만나야 될 한 사람! 지중해 부자 : 부자가 되고 싶은 당신이 꼭 만나야 될 한 사람! 2014 / 박종기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2016 / 안혜령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쿠키런 스포츠 과학 상식 쿠키런 스포츠 과학 상식 2018 / 글: 임우영 ; 그림: 이태영 / 서울문화사
그리스 비극의 이해 그리스 비극의 이해 2002 / 천병희 지음 / 문예출판사
나눔이 주는 아주 특별한 선물 나눔이 주는 아주 특별한 선물 2004 / 더그 로선 지음 ; 임금선 옮김 / 아르케
바보들은 운이 와도 잡을 줄 모른다 바보들은 운이 와도 잡을 줄 모른다 2005 / 하이브로 무사시 지음 ; 오희옥 옮김 / 명진출판
로빈후드 마케팅  : 기업전략에서 발견한 10가지 공익마케팅 법칙 로빈후드 마케팅 : 기업전략에서 발견한 10가지 공익마케팅 법칙 2015 / 지음: 캐티야 안드레센 ; 옮김: 박세연 / 나남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1
50대0
60대2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