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새로운 마케팅 : 상품에 새로운 모자를 씌워라! 04
머리말 10
어떻게 고객의 마음을 얻을 것인가? 12
브랜드 구축 대 상품 판매 14
스토리가 힘이다 17
킥스타터(Kickstarter) 세대의 시작 18
브랜드 스토리란 무엇인가? 20
스토리는 왜 필요한가? 21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대 사랑받는 브랜드 23
20가지 핵심전략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4
제1부 진실 내가 하고 있는 일 제대로 알기 29
제1장 고개를 들라 32
제2장 더 낫다고 항상 최선은 아니다 36
제2부 목적 당신의 존재 이유 41
제3장 첫 번째 조각 45
제4장 ‘우리 마을은 다시 청바지를 생산할 것입니다.’ 48
제3부 비전 53
제5장 소파에서 궁전까지 56
제6장 모든 것은 한 생일 파티에서 시작되었다 60
제4부 가치관 65
제7장 타협은 없다 69
제8장 세상이 기대하는 것은 무엇인가? 72
제5부 상품과 서비스 77
제9장 차별화 전략 79
제10장 신뢰의 가치 82
제11장 전설을 구매하라 83
제6부 직원 87
제12장 직원에게 권한을 부여하라 90
제13장 당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라 94
제7부 당신이 전달하는 가치 99
제14장 커피보다 더 중요한 것 102
제15장 100%의 정직 104
제8부 브랜드명과 슬로건 첫 걸음 107
제16장 우후! 110
제17장 저스트 두 잇! 113
제9부 콘텐츠와 광고문 115
제18장 최고의 확인 메일 118
제19장 비스킷 받기 120
제20장 대화의 변화와 수익 높이기 121
제10부 디자인 125
제21장 단순한 멋 그 이상 127
제22장 쓰레기 또는 예술품? 129
제11부 행동 133
제23장 두 가지 대담한 생각 135
제24장 세 가지 실화 137
제12부 고객경험 141
제25장 당신에게 적합한 고객 143
제26장 브랜드 명품화 145
제27장 10억 달러 가치의 사용자 경험 147
제13부 가격과 우수성 151
제28장 스토리의 중요성 154
제29장 1만 달러가 넘는 모자 156
제30장 “안경 값이 아이폰 만큼 비싼 이유?” 157
제31장 고객은 알고 있다 160
제14부 인식 165
제32장 잘 사는 것 169
제33장 파란 박스 172
제15부 유통 175
제34장 모두에게 나누어 주기 178
제35장 중간업자는 잊어라 182
제16부 위치 185
제36장 우연히 알게 된 브랜드가 아닌, 사람들이 찾아가는 브랜드가 돼라 189
제37장 필요하지는 않았지만 결국 사게 되는 미트볽과 빨간색 쿠션 191
제17부 보편성 vs 희소성 195
제38장 당신의 스토리는 당신이 선택하는 것 198
제39장 여기에도 스타벅스가 들어서다 199
제18부 공동체 203
제40장 경험 공유하기 209
제41장 턱수염 기르는 달, 무벰버(Movember) 212
제19부 평판 217
제42장 잘못 구성된 스토리는 당신의 훌륭한 아이디어를 망칠 수 있다 221
제43장 마음 공유하기 224
제20부 반응과 영향권 227
제44장 진짜 친구 230
제45장 당신의 고객이 이야기하는 스토리 232
제21부 아무도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은 것 234
제46장 중요한 것은 일을 잘 하는가가 아니다. 스토리를 얼마나 잘 풀어내는가가 중요한 것이다 240
연구 노트 243
감사인사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