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포춘 쿠키의 법칙
  • 포춘 쿠키의 법칙

    발행연도 - 2014 / 버나뎃 지와 지음 ; 박인섭 감역 / 매일경제신문사(매경출판)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28429
    • ISBN 9791155421451
    • 형태 274p. 22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 구축을 위한 기틀을 마련해 주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서. 이 책은 20개의 전략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전략은 브랜드 스토리를 온전하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스토리를 바탕으로 독자들은 브랜드를 차별화할 수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새로운 마케팅 : 상품에 새로운 모자를 씌워라! 04

머리말 10
어떻게 고객의 마음을 얻을 것인가? 12
브랜드 구축 대 상품 판매 14
스토리가 힘이다 17
킥스타터(Kickstarter) 세대의 시작 18
브랜드 스토리란 무엇인가? 20
스토리는 왜 필요한가? 21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대 사랑받는 브랜드 23
20가지 핵심전략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4
제1부 진실 내가 하고 있는 일 제대로 알기 29
제1장 고개를 들라 32
제2장 더 낫다고 항상 최선은 아니다 36
제2부 목적 당신의 존재 이유 41
제3장 첫 번째 조각 45
제4장 ‘우리 마을은 다시 청바지를 생산할 것입니다.’ 48
제3부 비전 53
제5장 소파에서 궁전까지 56
제6장 모든 것은 한 생일 파티에서 시작되었다 60
제4부 가치관 65
제7장 타협은 없다 69
제8장 세상이 기대하는 것은 무엇인가? 72
제5부 상품과 서비스 77
제9장 차별화 전략 79
제10장 신뢰의 가치 82
제11장 전설을 구매하라 83
제6부 직원 87
제12장 직원에게 권한을 부여하라 90
제13장 당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라 94
제7부 당신이 전달하는 가치 99
제14장 커피보다 더 중요한 것 102
제15장 100%의 정직 104
제8부 브랜드명과 슬로건 첫 걸음 107
제16장 우후! 110
제17장 저스트 두 잇! 113
제9부 콘텐츠와 광고문 115
제18장 최고의 확인 메일 118
제19장 비스킷 받기 120
제20장 대화의 변화와 수익 높이기 121
제10부 디자인 125
제21장 단순한 멋 그 이상 127
제22장 쓰레기 또는 예술품? 129
제11부 행동 133
제23장 두 가지 대담한 생각 135
제24장 세 가지 실화 137
제12부 고객경험 141
제25장 당신에게 적합한 고객 143
제26장 브랜드 명품화 145
제27장 10억 달러 가치의 사용자 경험 147
제13부 가격과 우수성 151
제28장 스토리의 중요성 154
제29장 1만 달러가 넘는 모자 156
제30장 “안경 값이 아이폰 만큼 비싼 이유?” 157
제31장 고객은 알고 있다 160
제14부 인식 165
제32장 잘 사는 것 169
제33장 파란 박스 172
제15부 유통 175
제34장 모두에게 나누어 주기 178
제35장 중간업자는 잊어라 182
제16부 위치 185
제36장 우연히 알게 된 브랜드가 아닌, 사람들이 찾아가는 브랜드가 돼라 189
제37장 필요하지는 않았지만 결국 사게 되는 미트볽과 빨간색 쿠션 191
제17부 보편성 vs 희소성 195
제38장 당신의 스토리는 당신이 선택하는 것 198
제39장 여기에도 스타벅스가 들어서다 199
제18부 공동체 203
제40장 경험 공유하기 209
제41장 턱수염 기르는 달, 무벰버(Movember) 212
제19부 평판 217
제42장 잘못 구성된 스토리는 당신의 훌륭한 아이디어를 망칠 수 있다 221
제43장 마음 공유하기 224
제20부 반응과 영향권 227
제44장 진짜 친구 230
제45장 당신의 고객이 이야기하는 스토리 232
제21부 아무도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은 것 234
제46장 중요한 것은 일을 잘 하는가가 아니다. 스토리를 얼마나 잘 풀어내는가가 중요한 것이다 240
연구 노트 243
감사인사 272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속가능한 혁신공동체를 향한 실천전략  : K-매니지먼트 2.0  : 어떻게 끊임없이 혁신할 것인가 지속가능한 혁신공동체를 향한 실천전략 : K-매니지먼트 2.0 : 어떻게 끊임없이 혁신할 것인가 2016 / 지음: 강혜련, 강성춘, 노현탁, 박상언, 정명호, 문계완, 김도현, 김희천 ; 기획: 한국인사조직학회 / 클라우드나인
지속가능한 혁신공동체를 향한 실천전략  : K-매니지먼트 2.0  : 어떻게 끊임없이 혁신할 것인가 지속가능한 혁신공동체를 향한 실천전략 : K-매니지먼트 2.0 : 어떻게 끊임없이 혁신할 것인가 2016 / 지음: 강혜련, 강성춘, 노현탁, 박상언, 정명호, 문계완, 김도현, 김희천 ; 기획: 한국인사조직학회 / 클라우드나인
지식과학 사전 지식과학 사전 2005 / 스기야마 고조 외 지음 ; 조영렬 옮김 / 바다출판사
지식생태학 지식생태학 2018 / 지은이: 유영만, 강수민, 김소현, 김정이, 설동준, 이은택, 임상훈, 임애련, 조현경, 최수진 / 박영사
복잡성에 빠지다 : 왜 단순함이 최고의 전략인가 복잡성에 빠지다 : 왜 단순함이 최고의 전략인가 2019 / 지음: 지용구 / 미래의창
복잡성에 빠지다 : 왜 단순함이 최고의 전략인가 복잡성에 빠지다 : 왜 단순함이 최고의 전략인가 2019 / 지음: 지용구 / 미래의창
소비자변화와 ESG경영 소비자변화와 ESG경영 2022 / 글: 지용빈, 서영욱, 박지연 / 크레파스북
포춘 쿠키의 법칙 포춘 쿠키의 법칙 2014 / 버나뎃 지와 지음 ; 박인섭 감역 / 매일경제신문사(매경출판)
직장인 서바이벌 업무력 직장인 서바이벌 업무력 2010 / 강효석 ; 김연희 ; 문권모 ; 신성미 지음 / 교보문고
펀을 잡아라 : 웃다가 성공한 여자, 진수 테리의 펀펀fun fun한 경영 = Catch the F.U.N 펀을 잡아라 : 웃다가 성공한 여자, 진수 테리의 펀펀fun fun한 경영 = Catch the F.U.N 2010 / 저: 진수 테리 / 김영사
시너지 경영인 만들기 = Making synergistic executive 시너지 경영인 만들기 = Making synergistic executive 2005 / 진형기 著 / 博英社
니체에게 경영을 묻다  : 초격차를 만드는 니체의 52가지 통찰  니체에게 경영을 묻다 : 초격차를 만드는 니체의 52가지 통찰 2024 / 지음: 데이브 질크 , 브래드 펠드 ; 옮김: 박선령 / 서사원
더 해머 : 초격차를 만드는 니체의 52가지 통찰 더 해머 : 초격차를 만드는 니체의 52가지 통찰 2022 / 지음: 데이브 질크, 브래드 펠드; 옮김: 박선령 / 서사원
(모든 기업은) 성장한다 (모든 기업은) 성장한다 2004 / 램 차란;노엘 M. 티치 지음;안종설 옮김 / 아라크네
마음의 비즈니스 : 핑크퐁에게 배우는 팬덤과 콘텐츠 비즈니스 마음의 비즈니스 : 핑크퐁에게 배우는 팬덤과 콘텐츠 비즈니스 2023 / 지음: 차우진 / 유유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