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캐시버타이징 : 당신이 지갑을 열어야 하는 101가지 이유
발행연도 - 2011 / 드류 에릭 휘트먼 지음 ; 박선영 옮김 / 글로세움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15436
-
ISBN
9788991010987
-
형태
359 p. 22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이론
책소개
설득의 귀재들, 즉 사람들의 가장 깊은 욕망을 어떻게 이용할지 알고, 그들에게 돈을 쓰도록 영향력을 행사하는 마케팅 전문가나 광고대행사에게만 알려진 비밀을 가르쳐주는 책. 미국 최고의 카피라이터이자 광고 마케팅 강사인 저자 드류 에릭 휘트먼이 광고 마케팅의 실무경험과 강연을 하며 그동안 쌓은 자신의 모든 지식을 한데 모아 이 비밀스런 기법을 한곳에 모았다. 최고의 카피라이터와 디자이너 그리고 세일즈맨이나 마케터들이 사람들에게 무엇이든 미친 듯이 사도록 설득하기 위해 이용하는 조언과 비결 그리고 전략을 아낌없이 가르쳐준다.
목차
머리말
들어가는 글
1장 사람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
8가지 생명력
9가지 후천적 욕구
2장 소비자의 머릿속으로 들어가 보는 방법 - 소비자 심리학의 17가지 기본 원칙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 공포 요인 - 불안감을 팔아라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2 자아 변형 - 즉각적인 동일시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3 전이 - 삼투현상에 의한 신뢰성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4 밴드왜건 효과 - 편승할 수 있는 것을 제공하라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5 수단-목적 사슬 - 결정적 핵심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6 범이론적 모델 - 단계적 설득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7 접종이론 - 소비자가 평생 당신을 선호하게 만들어라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8 신념 재평가 - 그들의 현실을 바꿔라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9 정교화 가능성 모델 - 고객의 태도를 고쳐라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0 영향력 있는 6가지 무기 - 설득의 지름길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1 메시지 구성 - 명확성을 얻어라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2 예제와 통계 - 그리고 승자는…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3 양면 광고 - 이중 역할을 하는 설득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4 반복과 중복 - 친밀 요소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5 수사 의문문 - 흥미롭다, 그렇지 않은가?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6 증거 - 어서! 나에게 사실을 납득시켜라!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7 휴리스틱 - 게으른 수십억 명의 두뇌에 매일 도움을 주는 것
3장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 누구에게나 무엇이든 팔기 위한 41가지 검증된 기법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 간결함의 심리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 독자에게 혜택을 쏟아 부어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 헤드라인에 가장 큰 혜택을 실어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4 희귀성을 높여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5 심리적으로 강력한 헤드라인 시작 문구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6 당신의 카피에 빠지게 하는 12가지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7 원형 광고로 주목을 끌어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8 역상 활자의 함정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9 극단적 구체성으로 경쟁사를 압도하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0 오길비의 유명한 레이아웃 원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1 서체의 심리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2 프로 디자인의 차이를 고집하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3 질문의 힘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4 다이렉트 메일의 ‘할머니 규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5 사회적 증거의 심리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6 단두대 원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7 카피의 힘을 증대시키는 쉬운 방법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8 마음속의 영화를 감독하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9 인간의 타성과 싸워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0 고유판매제안을 구축하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1 나만의 섬을 사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2 권위 포지셔닝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3 설문이라는 옷을 입은 세일즈 레터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4 광고에 그림이라는 동력을 넣어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5 깜짝 선물로 눈길을 끌어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6 긴 카피 대 짧은 카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7 제안 테스트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8 설문의 힘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9 기사체 활력제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0 쿠폰으로 설득하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1 온라인 응답률을 높이는 7가지 요소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2 성공에 이르는 길을 여러 페이지로 구성하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3 더 높은 반응을 약속하는 보장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4 크기의 심리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5 페이지와 난 배치의 심리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6 판타스틱 4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7 색채 선호도와 색상이 광고주목률에 미치는 영향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8 가격 책정의 심리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9 색상의 심리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40 광고를 흰색으로 감싸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41 스스로에게서 영리함을 제거하라
4장 핫 리스트 - 광고 반응을 끌어올리기 위한 101가지
반응을 최대화시키는 22가지 방법
가치를 전달하는 9가지 방법
구매를 쉽게 만드는 13가지 방법
쿠폰 회수를 증가시키는 11가지 방법
‘대박 광고’ 체크리스트 46가지
끝맺는 글
추천 도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2 |
30대 | 4 |
40대 | 1 |
50대 | 3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1 |
2018년 | 0 |
2019년 | 2 |
2020년 | 1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5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