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설득의 귀재들, 즉 사람들의 가장 깊은 욕망을 어떻게 이용할지 알고, 그들에게 돈을 쓰도록 영향력을 행사하는 마케팅 전문가나 광고대행사에게만 알려진 비밀을 가르쳐주는 책. 미국 최고의 카피라이터이자 광고 마케팅 강사인 저자 드류 에릭 휘트먼이 광고 마케팅의 실무경험과 강연을 하며 그동안 쌓은 자신의 모든 지식을 한데 모아 이 비밀스런 기법을 한곳에 모았다. 최고의 카피라이터와 디자이너 그리고 세일즈맨이나 마케터들이 사람들에게 무엇이든 미친 듯이 사도록 설득하기 위해 이용하는 조언과 비결 그리고 전략을 아낌없이 가르쳐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들어가는 글

1장 사람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
8가지 생명력
9가지 후천적 욕구

2장 소비자의 머릿속으로 들어가 보는 방법 - 소비자 심리학의 17가지 기본 원칙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 공포 요인 - 불안감을 팔아라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2 자아 변형 - 즉각적인 동일시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3 전이 - 삼투현상에 의한 신뢰성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4 밴드왜건 효과 - 편승할 수 있는 것을 제공하라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5 수단-목적 사슬 - 결정적 핵심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6 범이론적 모델 - 단계적 설득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7 접종이론 - 소비자가 평생 당신을 선호하게 만들어라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8 신념 재평가 - 그들의 현실을 바꿔라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9 정교화 가능성 모델 - 고객의 태도를 고쳐라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0 영향력 있는 6가지 무기 - 설득의 지름길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1 메시지 구성 - 명확성을 얻어라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2 예제와 통계 - 그리고 승자는…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3 양면 광고 - 이중 역할을 하는 설득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4 반복과 중복 - 친밀 요소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5 수사 의문문 - 흥미롭다, 그렇지 않은가?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6 증거 - 어서! 나에게 사실을 납득시켜라!
소비자 심리학의 원칙 17 휴리스틱 - 게으른 수십억 명의 두뇌에 매일 도움을 주는 것

3장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 누구에게나 무엇이든 팔기 위한 41가지 검증된 기법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 간결함의 심리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 독자에게 혜택을 쏟아 부어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 헤드라인에 가장 큰 혜택을 실어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4 희귀성을 높여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5 심리적으로 강력한 헤드라인 시작 문구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6 당신의 카피에 빠지게 하는 12가지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7 원형 광고로 주목을 끌어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8 역상 활자의 함정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9 극단적 구체성으로 경쟁사를 압도하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0 오길비의 유명한 레이아웃 원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1 서체의 심리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2 프로 디자인의 차이를 고집하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3 질문의 힘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4 다이렉트 메일의 ‘할머니 규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5 사회적 증거의 심리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6 단두대 원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7 카피의 힘을 증대시키는 쉬운 방법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8 마음속의 영화를 감독하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19 인간의 타성과 싸워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0 고유판매제안을 구축하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1 나만의 섬을 사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2 권위 포지셔닝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3 설문이라는 옷을 입은 세일즈 레터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4 광고에 그림이라는 동력을 넣어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5 깜짝 선물로 눈길을 끌어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6 긴 카피 대 짧은 카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7 제안 테스트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8 설문의 힘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29 기사체 활력제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0 쿠폰으로 설득하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1 온라인 응답률을 높이는 7가지 요소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2 성공에 이르는 길을 여러 페이지로 구성하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3 더 높은 반응을 약속하는 보장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4 크기의 심리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5 페이지와 난 배치의 심리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6 판타스틱 4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7 색채 선호도와 색상이 광고주목률에 미치는 영향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8 가격 책정의 심리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39 색상의 심리학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40 광고를 흰색으로 감싸라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 41 스스로에게서 영리함을 제거하라

4장 핫 리스트 - 광고 반응을 끌어올리기 위한 101가지
반응을 최대화시키는 22가지 방법
가치를 전달하는 9가지 방법
구매를 쉽게 만드는 13가지 방법
쿠폰 회수를 증가시키는 11가지 방법
‘대박 광고’ 체크리스트 46가지

끝맺는 글
추천 도서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2014 / 클라우드 C. 홉킨스 지음 ; 심범섭 편역 / 인포머셜마케팅연구소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2014 / 클라우드 C. 홉킨스 지음 ; 심범섭 편역 / 인포머셜마케팅연구소
불멸의 광고수업 : 클로드 홉킨스가 알아낸 광고와 판매의 비밀 불멸의 광고수업 : 클로드 홉킨스가 알아낸 광고와 판매의 비밀 2014 / 클로드 홉킨스 지음 ; 김동완 옮김 / 거름
불멸의 광고수업 : 클로드 홉킨스가 알아낸 광고와 판매의 비밀 불멸의 광고수업 : 클로드 홉킨스가 알아낸 광고와 판매의 비밀 2014 / 클로드 홉킨스 지음 ; 김동완 옮김 / 거름
산업을 리드하는 PR : PR로 여는 세상 산업을 리드하는 PR : PR로 여는 세상 2020 / 지음: 홍양선 / 메이킹북스
달리하라 튀게하라 달리하라 튀게하라 2015 / 드류 에릭 휘트먼 지음 ; 박선영 옮김 / 글로세움
달리하라 튀게하라 달리하라 튀게하라 2015 / 드류 에릭 휘트먼 지음 ; 박선영 옮김 / 글로세움
캐시버타이징  : 당신이 지갑을 열어야 하는 101가지 이유 캐시버타이징 : 당신이 지갑을 열어야 하는 101가지 이유 2011 / 드류 에릭 휘트먼 지음 ; 박선영 옮김 / 글로세움
캐시버타이징: 당신이 지갑을 열어야 하는 101가지 이유 캐시버타이징: 당신이 지갑을 열어야 하는 101가지 이유 2021 / 지음: 드류 에릭 휘트먼; 옮김: 박선영 / 글로세움
잭팟 아이디어  : 비즈니스 전투력을 키워주는 아이디어 엔지니어링 북  = Jackpot idea : idea engineering book 잭팟 아이디어 : 비즈니스 전투력을 키워주는 아이디어 엔지니어링 북 = Jackpot idea : idea engineering book 2011 / 김시래 지음 / 블루닷
한눈파는 직업 : 별걸 다 파고드는 광고 AE의 다중생활 한눈파는 직업 : 별걸 다 파고드는 광고 AE의 다중생활 2022 / 지음: 김혜경 / 마음산책
이것이 광고인이다 : 희망도, 절망도 아닌 현실의 광고인 이야기 이것이 광고인이다 : 희망도, 절망도 아닌 현실의 광고인 이야기 2023 / 글·그림: 임태진 / 한겨레
모던 씨크 명랑  : 근대 광고로 읽는 조선인의 꿈과 욕망 모던 씨크 명랑 : 근대 광고로 읽는 조선인의 꿈과 욕망 2016 / 지음: 김명환 / 문학동네
모던 씨크 명랑  : 근대 광고로 읽는 조선인의 꿈과 욕망 모던 씨크 명랑 : 근대 광고로 읽는 조선인의 꿈과 욕망 2016 / 지음: 김명환 / 문학동네
모던 씨크 명랑  : 근대 광고로 읽는 조선인의 꿈과 욕망 모던 씨크 명랑 : 근대 광고로 읽는 조선인의 꿈과 욕망 2016 / 지음: 김명환 / 문학동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카피책 = Copybook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카피책 = Copybook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2016 / 정철 지음 / 허밍버드
아파트 투자는 사이클이다 아파트 투자는 사이클이다 2022 / 지음: 이현철 / 여의도책방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2014 /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Sigongart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 꽂히는 글쓰기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 꽂히는 글쓰기 2023 / 지음: 조 비테일 ; 옮김: 신현승 / 나비의활주로
스프린트 : 세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로젝트 수행법 구글벤처스의 기획실행 프로세스 스프린트 : 세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프로젝트 수행법 구글벤처스의 기획실행 프로세스 2016 / [공]지음: 제이크 냅, 존 제라츠키, 브레이든 코위츠 ; 옮김: 박우정 / 김영사
업무에 바로 써먹는 수학 사고력 : number sense 숫자감각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 : mathematics for business 업무에 바로 써먹는 수학 사고력 : number sense 숫자감각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 : mathematics for business 2018 / 지음: 후카사와 신타로, 옮김: 위정훈 / 비전코리아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의 창의성과 소통의 기술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의 창의성과 소통의 기술 2016 / 지음: 박웅현 ; 강창래 / 알마
(MUJI) 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 (MUJI) 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 2017 / 지음:마스다 아키코 ; 옮김:노경아 / 라이팅하우스
마케팅 전쟁 마케팅 전쟁 2010 / 앨 리스 ; 잭 트라우트 지음 ; 안진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Marketing keywords 101  : 키워드로 마스터하는 마케팅 MBA Marketing keywords 101 : 키워드로 마스터하는 마케팅 MBA 2013 / 김상용 지음 / 토트·북새통
소비의 심리학 소비의 심리학 2003 / 로버트 B. 세틀 ; 파멜라 L. 알렉 공저 ; 대홍기획 마케팅컨설팅그룹 역 / 세종서적
디지털 마케팅과 페이스북 광고 : 오늘 배워 내일 쓰는 마케팅 실무 노하우! 디지털 마케팅과 페이스북 광고 : 오늘 배워 내일 쓰는 마케팅 실무 노하우! 2019 / 저: 이민규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오투오 마케팅 혁명 : 28가지 전략 오투오 마케팅 혁명 : 28가지 전략 2015 / 지음: EC연구회 외 ; 옮김: 조은아 / 비즈니스맵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2016 / 지음: Simon Veksner ; 옮김: 류진한, 허정무, 김현정 / 한경사
광고 명언집 광고 명언집 2017 / 지은이: 이일건 / 밥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4
40대1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2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5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