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Win의 거듭제곱 : 존경받는 기업을 만드는 새로운 비즈니스 패러다임
발행연도 - 2013 / 고구레 마사히사 지음 ; 이지현 옮김 / 토트·북새통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02265
-
ISBN
9788994702247
-
형태
222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경영전략/혁신
책소개
사회를 좋게 만들어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책. 기업 경영의 첫 번째 목적은 이익창출이지만 주변을 돌아보지 않고 이익만 추구하는 기업은 결코 오래갈 수 없다는 사회적 합의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전개해 간다.
목차
머리말 영리와 비영리의 경계에서 착안한 새로운 전략, Win의 거듭제곱
프롤로그 ‘테이블 포 투’는 어떻게 세계적인 영향력을 갖게 되었는가 - 영리와 비영리의 벽을 넘은 ‘Win의 거듭제곱’
1 Company 함께 일하는 동료에게 Win을 창출한다 -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는 생각이 일로 이어지는가
2 Customer 서비스를 받는 사람에게 Win을 창출한다 - 멤버 한 사람 한 사람은 고객의 ‘얼굴’을 보고 있는가
3 Community 지역사회에 Win을 창출한다 - 본업을 통해 ‘사회적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가
4 Contributor 투자자에게 Win을 창출한다 - ‘사회적 영향력’이라는 ‘환원’을 창출할 수 있는가
5 Cooperator ‘경쟁’을 ‘협업’으로 바꾸어 Win을 창출한다 -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누가 갖고 있는지 알고 있는가
맺음말 이익창출과 사회기여, 두 마리 토끼 잡기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