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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의 목적은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에게 매혹적인 현대 마케팅 세계를 혁신적으로, 실용적으로 그리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개하는 데 있다. 1부 '마케팅 정의 및 마케팅 프로세스', 2부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 등으로 구성되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Part 1 : 마케팅 정의 및 마케팅 프로세스
1. 마케팅 : 수익성 있는 고객관계의 관리
2. 기업전략과 마케팅 전략 : 고객관계구축을 위한 파트너십 구축
Part 2 :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
3. 마케팅 환경의 분석
4. 마케팅 정보와 관리
5. 소비자 시장과 소비자 구매행동
6. 산업재 시장과 산업재 구매자 행동
Part 3 : 고객지향적 전략과 믹스의 설계
7. 고객지향적 마케팅 전략 : 표적고객을 위한 가치창출
8. 제품, 서비스, 브랜딩 전략 : 고객가치의 구축
9.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 전략
10. 가격결정 : 고객가치의 이해와 포착
11. 제품가격의 결정 : 가격결정 전략
12. 마케팅 경로 : 소비자 가치전달
13. 소매업과 도매업
14. 고객가치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15. 광고와 공중관계
16. 인적판매와 촉진
17.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 : 직접적인 고객관계 구축하기
Part 4 : 마케팅 영역의 확대
18. 경재웅위 창출
19. 글로벌 마켓
20. 지속가능한 마케팅 : 사회적 책임과 윤리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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