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Kotler의 마케팅 원리
  • Kotler의 마케팅 원리

    발행연도 - 2012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옮김 / 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보존서고(일반)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98720
    • ISBN 9788945010704
    • 형태 xvi, 647 p. 28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이론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 책의 목적은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에게 매혹적인 현대 마케팅 세계를 혁신적으로, 실용적으로 그리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개하는 데 있다. 1부 '마케팅 정의 및 마케팅 프로세스', 2부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 등으로 구성되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art 1 : 마케팅 정의 및 마케팅 프로세스
1. 마케팅 : 수익성 있는 고객관계의 관리
2. 기업전략과 마케팅 전략 : 고객관계구축을 위한 파트너십 구축

Part 2 :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
3. 마케팅 환경의 분석
4. 마케팅 정보와 관리
5. 소비자 시장과 소비자 구매행동
6. 산업재 시장과 산업재 구매자 행동

Part 3 : 고객지향적 전략과 믹스의 설계
7. 고객지향적 마케팅 전략 : 표적고객을 위한 가치창출
8. 제품, 서비스, 브랜딩 전략 : 고객가치의 구축
9.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 전략
10. 가격결정 : 고객가치의 이해와 포착
11. 제품가격의 결정 : 가격결정 전략
12. 마케팅 경로 : 소비자 가치전달
13. 소매업과 도매업
14. 고객가치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15. 광고와 공중관계
16. 인적판매와 촉진
17.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 : 직접적인 고객관계 구축하기

Part 4 : 마케팅 영역의 확대
18. 경재웅위 창출
19. 글로벌 마켓
20. 지속가능한 마케팅 : 사회적 책임과 윤리

참고문헌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고객의 마음을 훔쳐라  : 행동경제학을 활용한 매혹의 마케팅 & 서비스 고객의 마음을 훔쳐라 : 행동경제학을 활용한 매혹의 마케팅 & 서비스 2013 / 장정빈 지음 / 올림
나는 식인종 추장에게 운동화를 팔았다 나는 식인종 추장에게 운동화를 팔았다 2012 / 전권열 지음 / 황금부엉이
코즈 마케팅 = Cause marketing : 브랜딩의 제3의 물결 코즈 마케팅 = Cause marketing : 브랜딩의 제3의 물결 2010 / 전재호, 전병길 [공]지음 / 새로운제안
리멤버십  = Remembership  :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플랫폼 리멤버십 = Remembership :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플랫폼 2011 / 전하영 지음 / 마인드북스
나는 이야기 장사꾼이다 : 브랜드의 유혹, 스토리텔링 마케팅 : 세라자데 마케팅 = Stroytelling marketing good brand is good stroy 나는 이야기 장사꾼이다 : 브랜드의 유혹, 스토리텔링 마케팅 : 세라자데 마케팅 = Stroytelling marketing good brand is good stroy 2011 / 정영선 지음 / 멋진세상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DM & 편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DM & 편지 2003 / 조지혜 지음 / 시대의창
Kotler의 마케팅 원리 Kotler의 마케팅 원리 2008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옮김 / 시그마프레스
Kotler의 마케팅 원리 Kotler의 마케팅 원리 2012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옮김 / 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 더퀘스트(길벗)
리포지셔닝 : 경쟁과 변화, 위기 시대의 마케팅 리포지셔닝 : 경쟁과 변화, 위기 시대의 마케팅 2010 / 잭 트라우트 ; 스티브 리브킨 [공]지음 ; 이유재 옮김 / McGrawhill K-books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2010 / 홍성태 지음 ; 지두리 그림 / 위즈덤하우스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2015 / 지음: 홍성용 / 이새
마케팅 마케팅 2009 / 홍성준 지음 / 새로운제안
여자한테 팔아라 여자한테 팔아라 2003 / 마사 발레타 지음 ; 최기철 옮김 / 청림출판
(글로벌 마켓)이베이 판매 바이블 (글로벌 마켓)이베이 판매 바이블 2011 / 배우리 지음 / 미래를소요한사람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토끼와 거북이의 세계 일주 토끼와 거북이의 세계 일주 2006 / 셜리 글레이저 글 ; 밀턴 글레이저 그림 ; 박정석 옮김 / 비룡소
하늘이 내린 선물, 순천만 하늘이 내린 선물, 순천만 2015 / 강병국 글 ; 최종수 사진 / 지성사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 2011 / 멤 폭스 글 ; 레슬리 스타웁 그림 ; 김기택 옮김 / 비룡소
(크루그먼의) 경제학 (크루그먼의) 경제학 2008 / Paul Krugman ; Robin Wells 공저 ; 김재영 ; 박대근 ; 전병헌 옮김 / 시그마프레스
맨큐의 경제학 맨큐의 경제학 2013 / N. Gregory Mankiw 지음 ; 김경환, 김종석 옮김 / 센게이지러닝코리아
마케팅관리  = Marketing management  : 21세기 고객가치 창출전략 마케팅관리 = Marketing management : 21세기 고객가치 창출전략 2010 / 共著者: 주우진, 박철, 김현식 / 弘文社
(명사기행 앗! 우리나라에 이런곳이) 대한민국 생태관광지 10선 (명사기행 앗! 우리나라에 이런곳이) 대한민국 생태관광지 10선 2010 / 복거일 ; 황승경 외 8인지음 / 늘봄
(제대로 통하는) 소셜 마케팅 7가지 법칙 (제대로 통하는) 소셜 마케팅 7가지 법칙 2011 / 김태욱 ; 이영균 지음 / 다우출판
서비스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Service marketing : theory and case 서비스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Service marketing : theory and case 2008 / 강도원, 박종원, 안운석, 장형섭, 조춘봉, 최동춘 공저 / 대진
(성공창업을 위한) 상권분석론  = Trade area analysis  : 사례보고서와 사업타당성 중심 (성공창업을 위한) 상권분석론 = Trade area analysis : 사례보고서와 사업타당성 중심 2012 / 지음: 김영갑 / 교문사
소비자 행동론 소비자 행동론 2011 / Michael R. Solomon 저 ; 황장선 ; 이지은 ; 전승우 ; 최자영 옮김 / 경문사
거시경제학 거시경제학 2010 / N. Gregory Mankiw 지음 ; 이병락 옮김 / 시그마프레스
분자 세포 생물학 분자 세포 생물학 2011 / Lodish외 지음 ; 이한웅 ; 김성주 ; 박영일 ; 송기원 ; 양상화 ; 오세관 ; 이상규 ; 이석희 ; 이숙경 ; 이승택 ; 이호 ; 장세헌. ; 최광민. ; 최철용 ; 최치용 / 월드사이언스
(대학생을 위한) 유전학 (대학생을 위한) 유전학 2010 / David Hyde 지음 ; 김세재, 김욱, 남궁용, 정영란, 한용택 공 옮김 / 라이프사이언스
미생물학 미생물학 2012 / 지은이: Joanne M. Willey ; Linda M. Sherwood ; Christopher J. Woolverton ; 옮긴이: 김영민 ; 김경민 ; 박만성 ; 방성호 ; 서영훈 ; 송윤재 ; 이재영 ; 정인실 ; 조은희 ; 하영미 / 라이프사이언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