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벨로시티 : 디지털 혁명에서 살아남는 7가지 법칙
발행연도 - 2012 / 스테판 올랜더, 아자즈 아메드 지음 ; 백승빈 옮김 / 시드페이퍼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95561
-
ISBN
9788993976977
-
형태
248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경영전략/혁신
책소개
디지털 마케팅의 신화, 나이키플러스를 창조한 나이키 부사장 스테판 올랜더와 세계적인 디지털 에이전시 AKQA 회장 아자즈 아메드의 책. 변화의 물결이 세상을 뒤덮고 있는 오늘날, 기업이 어떻게 변화해야 마지막까지 살아남고 발전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목차
추천의 글
프롤로그
1장. 속도전의 시대, 혁신에 정교함을 더하라
● 변하지 않으면 도태된다
● 정점에 올랐을 때가 무너지기도 쉽다
● 혁신의 제도화
2장. 더 쉽고 과감하게, 말보다 행동이 먼저다
● 무엇보다 실행이 답이다
● 사용자에 대한 이해가 속도전의 밑거름이다
● 머뭇거리면 도태 된다
3장. 최고의 광고는 광고하지 않는 것이다
● 일방적인 정보전달은 더 이상 매력적이지 않다
● 고객에게 유의미한 경험을 제공하라
● 광고는 정신의 공유
4장. 편리함은 올바름의 최대의 적
● 눈에 보이는 편리함이 아닌 진짜 해결책
● 상상을 현실로……
● 유행을 추구하는 것이 혁신은 아니다
5장. 사람을 이해하고 존중하라
● 새로움은 어디까지 계속되어야 할까?
● 영감의 시도
● 통해야 통한다
● 하나를 뛰어넘는 또 다른 하나
6장. 신중함이 정답은 아니다
● 경험에 따른 직관의 비례
● 직관은 모험을 필요로 한다
● 결국 사람이 문제다
7장. 목표는 크고 담대하게
● 평범함의 거부는 비전의 다른 이름
● 천재에게도 노력은 필요하다
● 소비자에게 어떻게 호소할 것인가
결론
벨로시티 지수
감사의 글
인덱스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1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