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숫자 세일즈 : 매출과 실적을 9.7배 높이는 숫자의 힘
발행연도 - 2010 / 기쿠하라 도모아키 지음 ; 성백희 옮김 / 전나무숲 檜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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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미추홀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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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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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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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KM00002748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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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889913737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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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231 p. 23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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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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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설득력 있는 숫자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세일즈인 '숫자 세일즈'. 이 책은 입사 7년 동안 바닥을 기는 실적으로 해고 직전에 놓인 빵점짜리 영업사원이 '숫자 세일즈'로 일본 최고의 톱 세일즈맨이 된 인생 역전의 이야기, 그리고 세일즈 현장에서 고객의 yes를 성공적으로 끌어내는 그만의 세일즈 비법과 노하우를 담았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머리말 나는 왜 '숫자'에 주목하게 되었나?
Prologue 인간은 숫자로 판단한다
빵점짜리 영업사원의 인생 역전
유능한 영업사원의 숫자 보고법
숫자를 내세운 화법이 매력적이다
PART 1 왜 숫자 세일즈인가
Chapter 01 _ 영업은 숫자 싸움이다
숫자를 넣으면 전달력이 강해진다
숫자를 나열하면 메시지가 전달된다
구체적인 숫자가 구체적인 행동을 낳는다
단순한 목표의 숫자가 실천으로 이어진다
숫자를 사용한 대화는 상담에 유리하다
고객은 근거 있는 숫자에 안심한다
숫자 세일즈의 전략 노트 _ 숫자 감각이 곧 비즈니스 능력이다
PART 2 고객을 움직이는 숫자는 따로 있다
Chapter 02 _ 매출과 실적을 올리는 숫자 세일즈
왜 1분보다 55초가 호소력이 강한가
넘버 1보다는 넘버 2
“하루에 5분입니다”
내용에 따라 어울리는 숫자는 따로 있다
2배보다는 1.2배가 설득력이 있다
싼 가격으로 착각하게 만드는 숫자 트릭
숫자 세일즈의 전략 노트 _ 깐깐한 소비자, 숫자로 잡기
Chapter 03 _ 고객의 니즈를 자극하는 숫자 세일즈
기적의 숫자 '3'
똑같은 숫자를 반복해서 소비자의 머릿속에 입력시켜라
한 가지 데이터를 집중적으로 어필하라
우수리로 고객을 납득시켜라
짧은 5개의 정보보다 자세한 2개의 정보를 제공하라
숫자 세일즈의 전략 노트 _ 유통업계 마케터들의 숫자 홍보 전략
PART 3 설득력이 없는 숫자는 힘이 없다
Chapter 04 _ 고객을 내 의도대로 움직이는 숫자 세일즈
'2배'라는 숫자는 상상할 수 있는 이미지가 필요하다
장점을 찾아 정확한 숫자로 전달한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숫자로 전달한다
모든 마이너스 요소에는 플러스 요인이 숨어 있다
큰 숫자는 고객을 안심시킨다
'100'은 깔끔하게 떨어지는 강력한 전달력을 지닌 숫자다
경험이 풍부한 인상을 주려면 '1'을 쓰면 안 된다
숫자 세일즈의 전략 노트 _ 프로 세일즈맨의 영업 마인드
Chapter 05 _ 고객이 먼저 신뢰하는 숫자 세일즈
유리한 데이터로 화려하게 포장하지 마라
과격한 숫자는 금세 질린다
타이밍에 맞춰 알려라
카탈로그의 숫자를 앵무새처럼 되풀이하지 마라
숫자를 떠올릴 수 없는 질문은 하지 마라
고객의 마비된 숫자 감각을 깨워라
숫자 세일즈의 전략 노트 _ 맹목적인 Yes보다 솔직한 No를 하라
PART 4 숫자를 지배하는 자가 시장을 지배한다
Chapter 06 _ 숫자로 읽게 만드는 비즈니스 레터
고객이 읽는 글과 거들떠보지 않는 글의 차이
글씨체로 세심한 배려를 전한다
손글씨로 쓴 숫자는 강한 인상을 남긴다
숫자는 40%를 넘지 않도록 한다
숫자 세일즈의 전략 노트 _ 세일즈의 고수와 하수의 대화법
Chapter 07 _ 단 한 줄로도 시선을 끄는 숫자 카피들
고객의 무거운 엉덩이를 움직이게 만드는 '한정성'
'이번 기회를 놓치면 다시는 기회가 없어'
시간을 한정하면 고객이 움직인다
약속시간을 한정할 때 생기는 이점
숫자 카피로 계절감을 부각시켜라
조건을 한정해서 숫자에 특별함을 입혀라
배포 숫자를 한정해 가치를 높여라
숫자 세일즈의 전략 노트 _ 고객을 유혹하는 글, 숫자의 마력을 활용하라
옮긴이의 글 숫자 세일즈는 결국 심리 게임이다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1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1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