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더미에게 물어봐!)페이스북 광고
  • (더미에게 물어봐!)페이스북 광고

    발행연도 - 2012 / 폴 두네이 ; 리처드 크루거 ; 조엘 엘라드 공저 ; 신동숙 옮김 / 럭스미디어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보존서고(일반)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74208
    • ISBN 9788962340655
    • 형태 366 p. 24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광고/홍보/PR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전 세계 30개국의 언어로 번역 출간된 세계적 명성의 [더미에게 물어봐] 시리즈 페이스북 광고 편. 페이스북에서 비즈니스를 확립해 갈 때 알아야 할 사항, 즉 광고 전략 세우기, 광고 목표에 맞는 랜딩 페이지 만들기, 활동의 결과를 얻고 해석하기 등에 관한 내용을 이 한 권에 모두 담았다.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을 만들고, 시작하고, 유지하는 모든 활동을 다룬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의 바치는 글, 감사의 글
추천의 글
이 책에 대하여
이 책의 구성
본문 미리보기

PART 01 페이스북 광고 준비하기
Chapter 01 페이스북 혁명에 발담그기
01 페이스북 광고 소개하기
02 페이스북 광고에 대해 알아보기
03 페이스북 광고의 익숙한 측면 살펴보기
04 페이스북 광고만의 독특한 측면 살펴보기
05 페이스북 광고의 다이렉트 마케팅과 릴레이션십 마케팅 살펴보기
Chapter 02 페이스북 계정 만들기
01 페이스북 비즈니스 페이지 만들기
02 첫 번째 광고 캠페인 만들기
03 훌륭한 광고 캠페인의 요건
04 광고 캠페인을 위한 페이스북 비즈니스 페이지 준비하기

PART 02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기획하기
Chapter 03 광고와 마케팅 전략 세우기
01 페이스북 오디언스 중에서 타깃 그룹 선정하기
02 광고 캠페인 범위 설정하기
03 광고 캠페인을 마케팅 목표에 맞춰 조절하기
Chapter 04 구매 전략 세우기
01 광고비 지불 모델 선택하기
02 추천 범위 내에서 입찰가 설정하기
03 캠페인 예산 추적하기
04 광고 진행하면서 수정하기
05 캠페인을 중지 또는 중단하기
Chapter 05 광고 캠페인 종류 살펴보기
01 광고 유형별로 구별하기
02 광고의 사회적 속성 이용하기
03 이미지의 중요성에 대해 이해하기
04 다수의 캠페인 동시에 운영하기
Chapter 06 결과를 평가하고 실행할 준비하기
01 캠페인을 만들고 모니터하도록 자원 할당하기
02 오프라인 캠페인 통합시키기
03 광고 테스트하기
04 페이스북 담당자를 통해 광고 게재하기
05 목표 세우기
06 페이스북의 대체 광고 옵션 알아보기
07 외부 네트워크를 통해 교차 홍보하기

PART 03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관리하기
Chapter 07 캠페인을 위한 페이지 만들기
01 랜딩 페이지 선택하기
02 캠페인에 사용할 별개의 탭 만들기
Chapter 08 광고 캠페인 테스트하고 최적화하기
01 페이스북의 보고 자료 이용하기
02 광고 캠페인 최적화하기
03 페이스북 인사이트로 깊이 이해하기
Chapter 09 전환에서 판매 과정 이해하기
01 리드를 판매로 전환하기
02 리드에 대한 후속 조치하기
03 전환 추적하기

PART 04 통계 자료 다루기
Chapter 10 데이터 확인하기
01 광고 관리자 이해하기
02 계정 설정 변경하기
03 페이스북 광고 관련 이메일 알림 설정
Chapter 11 보고서 만들기
01 페이스북 보고서 개요
02 보고서 만들기
03 페이스북 인사이트로 이해하기
04 대시보드 종합하기
Chapter 12 페이스북 경험 넓히기
01 소셜 플러그인 소개
02 페이스북 플러그인의 혜택 누리기
03 웹사이트에 소셜 플러그인 추가하기
04 비즈니스를 위한 소셜 플러그인 선택하기

PART 05 주제별 유용한 베스트 10
Chapter 13 페이스북 페이지 홍보를 위한 10가지
01 페이스북 페이지를 외부에서 홍보한다
02 페이스북 페이지에 시선을 사로잡을 만한 독보적인 내용을 담는다
03 페이지에 분명한 목적을 부여한다
04 콘텐츠를 공유하기 쉽게 만든다
05 회원들의 협력을 얻는다
06 페이스북 페이지에만 국한된 혜택을 제공한다
07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을 만든다
08 페이스북 그룹을 만들고 교류한다
09 페이스북 마켓플레이스 리스트를 게시한다
10 페이지로뿐만 아니라 자기 스스로가 홍보 대사가 된다
Chapter 14 페이스북 광고 초보자들이 범하는 실수 11가지
01 광고에 사진이나 그림을 넣지 않는다
02 광고에 변화를 자주 주지 않는다
03 적어도 한 번 이상 분할 테스트를 하지 않는다
04 광고 대상을 겨냥하지 않는다
05 광고 대상을 너무 좁게 설정한다
06 광고 테스트 기간이 너무 짧거나 길다
07 클릭당 지불이나 페이지 회원에 집중하고 클릭당 수익이나 참여는 간과한다
08 단순하고 진부한 제목을 사용한다
09 행동 요청을 강력하게 하지 않는다
10 관계적 측면에서 오디언스와 연계를 맺지 않는다
11 페이스북 광고 가이드라인을 따르지 않는다
Chapter 15 참신한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10가지
01 한 사람에게 광고하기
02 콘테스트 참여자의 독창성 선보이기
03 저를 뽑아주세요!
04 이 수수께끼 풀 수 있나요?
05 자신이 좋아하는 비영리단체를 페이스북에 소개하기
06 새로운 젊은 마인드 찾기
07 당신은 터프 머더인가?
08 페이스북으로 이상적인 독서 그룹 만들기
09 구매에는 한계가 없다
10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라
Chapter 16 페이스북 광고주를 위한 10가지 자원
01 All Facebook은 페이스북에 관한 모든 것이다
02 Inside Facebook 이용해 페이스북 속으로 들어가기
03 AboutFaceDigital로 About Dace(뒤로 돌기)하기
04 입소문 듣기 - Marketing for Technology
05 지금은 광고 시대다 - Ad Age
06 Social Media Today로 최신 동향 파악하기
07 iStockphoto에서 사진 구하기
08 페이스북에서 직접 정보 얻기
09 페이스북 개발자 사이트에 접속하기
10 페이스북 광고가 광고주에게 좋은 점

Index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창의력이 모든것을 이긴다! = Creative thinking 창의력이 모든것을 이긴다! = Creative thinking 2005 / 김광규 지음 / 길벗
카피라이터가 사랑한 소설  : 소설의 바다에서 건진 20편의 광고이야기 카피라이터가 사랑한 소설 : 소설의 바다에서 건진 20편의 광고이야기 2007 / 김동완 지음 / 아트북스
디자인의 시대, 트렌드의 시대 = Era of design, era of trend 디자인의 시대, 트렌드의 시대 = Era of design, era of trend 2010 / 이순종...[등]지음 / 미래의창
생각하는 미친놈  : 세상을 유혹하는 크리에이터 박서원의 미친 발상법과 독한 실행력 생각하는 미친놈 : 세상을 유혹하는 크리에이터 박서원의 미친 발상법과 독한 실행력 2011 / 박서원 지음 / 센추리원
세상을 뒤집어라 세상을 뒤집어라 2012 / 부산국제광고제 ; 이의자 ; 최환진 ; 최윤식 엮음 / 커뮤니이션북스
Commercial break  : 아시아 최고의 creative director 수티삭의 기발한 광고 이야기 Commercial break : 아시아 최고의 creative director 수티삭의 기발한 광고 이야기 2010 / Suthisak Sucharittanonta 지음 ; 이동수 옮김 / 소화
효과적인 e-SCM을 위한 의사결정 조정 시스템 모형 효과적인 e-SCM을 위한 의사결정 조정 시스템 모형 2003 / 이원준 [저] / 집문당
(더미에게 물어봐!)페이스북 광고 (더미에게 물어봐!)페이스북 광고 2012 / 폴 두네이 ; 리처드 크루거 ; 조엘 엘라드 공저 ; 신동숙 옮김 / 럭스미디어
물류! 지금부터 한 시간이면 O.K. 물류! 지금부터 한 시간이면 O.K. 1995 / 한상원 저 / 文知社
(물류!물류!물류!)지금은 물류시대 (물류!물류!물류!)지금은 물류시대 1996 / 한상원 지음 / 韓國經濟新聞社
문길모의 경리입문 문길모의 경리입문 1998 / 문길모 글 ; 이경남 그림 / 국일미디어
재무관리연습 재무관리연습 1995 / 이필상 외저 / 博英社
비용.편익분석 비용.편익분석 1999 / 김동건 저 / 博英社
2000년 정책자금 총집합 2000년 정책자금 총집합 2000 / 전용운 엮음 / 리치북스
신회계학원론 신회계학원론 2001 / 신영식 ; 장진형 ; 김정재 공저 / 홍익출판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페이스북 장사의 신 : 소셜미디어 시대 이들처럼 장사하라 페이스북 장사의 신 : 소셜미디어 시대 이들처럼 장사하라 2013 / 지은이: 김철환 / 블로터앤미디어
행복한 사춘기는 가능하다 행복한 사춘기는 가능하다 2014 / 기획. 엮음: 윤희석 / 뜨인돌출판
(고도몰에서 무료로 쉽게 구축하는)인터넷 쇼핑몰 만들기 (고도몰에서 무료로 쉽게 구축하는)인터넷 쇼핑몰 만들기 2012 / 신미영, 양희정 [공]지음 / 디지털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