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소비자 행동론
  • 소비자 행동론

    발행연도 - 2011 / Michael R. Solomon 저 ; 황장선 ; 이지은 ; 전승우 ; 최자영 옮김 / 경문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72645
    • ISBN 9788945010605
    • 형태 xvi, 756 p. 28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경영 일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 시장에서의 소비자
제1장 소비자가 지배한다
소비자 행동: 시장에 내의 사람들
소비자 행동은 무엇인가
마케팅 전략에 대한 소비자의 영향
소비자에 대한 마케팅의 영향
마케팅 윤리와 공공 정책
소비자 행동의 어두운 면
연구 분야로서의 소비자 행동
시작점에서: 이 책의 계획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2 개인으로서의 소비자
제2장 인지
감각 체계
노출
주의
해석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제3장 학습과 기억
자아란 무엇인가?
기억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제4장 동기와 가치
동기화 과정: 왜라고 왜 묻는가?
소비자 관여
가치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제5장 자아
자아란 무엇인가?
성 역할
신체 이미지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제6장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개성
브랜드 개성
라이프스타일과 사이코그래픽스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제7장 태도와 설득
태도의 힘
우리는 어떻게 태도를 형성하는가?
마케터들은 태도를 어떻게 변화시키는가?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3 의사결정자로서의 소비자
제8장 의사결정
우리는 문제 해결사이다
의사결정 과정의 단계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제9장 구매와 처분
소비자 행동에서 상황적 효과
쇼핑 경험
구매 후 만족
제품 처분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제10장 집단
준거 집단
의견 선도
구전 커뮤니케이션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제11장 가족 및 조직의 의사결정
조직의 의사결정
가족
의사결정자로서 어린이들: 소비자 훈련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4 소비자와 하위문화
제12장 수입과 사회 계급
소비자 지출과 경제적 활동
사회 계급 구조
사회 계급과 소비자 행동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제13장 민족, 인종, 종교별 하위문화들
하위문화, 세부문화, 그리고 소비자 정체성
종교적 하위문화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제14장 연령 하위문화
연령과 소비자 정체성
청소년 시장
성인시장
고령화시장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5 소비자와 문화
제15장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문화적 영향
문화는 무엇인가?
문화적 이야기와 의식
신성한 소비와 세속적 소비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제16장 글로벌 소비자 문화
대중문화는 어디에서 생겨나는가?
혁신의 확산
양식 체계
세계적 확산
본 장의 정리
핵심용어
검토
도전과제
사례연구
참고문헌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2020 / 지음: BC카드 빅데이터센터 / 미래의창
2020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20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지음: 사카모토 세쓰오 ; 옮김: 김정환 / 한스미디어
2020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20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지음: 사카모토 세쓰오 ; 옮김: 김정환 / 한스미디어
소비자 보이콧  = Consumer boycott 소비자 보이콧 = Consumer boycott 2016 / 지음:서정희 ; 전향란 / 시그마프레스
(최신)소비자행동 = Consumer behavior (최신)소비자행동 = Consumer behavior 2009 / 김세범 ; 허남일 ; 이승희 ; 박유식 ; 장형유 [지음] / 명경사
(최신)소비자행동 = Consumer behavior (최신)소비자행동 = Consumer behavior 2009 / 김세범 ; 허남일 ; 이승희 ; 박유식 ; 장형유 [지음] / 명경사
(새로 쓰는) 소비자의사결정  = Consumer decision making (새로 쓰는) 소비자의사결정 = Consumer decision making 2018 / 지음: 김영신 ; 이희숙 ; 정순희 ; 허경옥 ; 이영애 / 교문사
소비자 행동론 소비자 행동론 2011 / Michael R. Solomon 저 ; 황장선 ; 이지은 ; 전승우 ; 최자영 옮김 / 경문사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5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상상하지 말라: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9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5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2011 / 송숙희 지음 / 팜파스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2011 / 송숙희 지음 / 팜파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2023 / 지음: 송수진 / e비즈북스:
디맨드  : 세상의 수요를 미리 알아챈 사람들 디맨드 : 세상의 수요를 미리 알아챈 사람들 2012 / 에이드리언 슬라이워츠 ; 칼 웨버 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공정거래정책 혁신론 공정거래정책 혁신론 2006 / 신광식 저자 / 나남출판
챔피언의 마인드 : 결정적 순간에 차이를 만드는 힘 챔피언의 마인드 : 결정적 순간에 차이를 만드는 힘 2021 / 지음: 짐 아프레모 ; 옮김: 홍유숙 / 갤리온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t 2014 / 정인수...[등]저 / 컬처그라퍼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2012 / 한광석, 백승록 공저 / 글로벌
(최신)소비자행동 = Consumer behavior (최신)소비자행동 = Consumer behavior 2009 / 김세범 ; 허남일 ; 이승희 ; 박유식 ; 장형유 [지음] / 명경사
소비자 행동 소비자 행동 2000 / 이학식 ; 안광호 ; 하영원 공저 / 법문사
(토론으로 배우는)소비자 의사결정론/ (토론으로 배우는)소비자 의사결정론/ 2005 / 박명희 ; 송인숙 ; 박명숙 [공]지음 / 敎文社
(현장학습 효과를 위한) 조직과 리더십의 이해 (현장학습 효과를 위한) 조직과 리더십의 이해 2002 / 김희수 지음 / 푸른사상
소비의 심리학 소비의 심리학 2003 / 로버트 B. 세틀 ; 파멜라 L. 알렉 공저 ; 대홍기획 마케팅컨설팅그룹 역 / 세종서적
실험 심리학 실험 심리학 2003 / ANNE MYERS ; Christine Hansen 공저 ; 신현정 역 / 박학사
소비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소비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2006 / 니콜라 게겐 지음 ; 고경란 옮김 / 지형
Kotler의 마케팅 원리 Kotler의 마케팅 원리 2012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옮김 / 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
전략경영과 경쟁우위  : 개념과 사례 전략경영과 경쟁우위 : 개념과 사례 2010 / Jay B. Barney ; William S. Hesterly 지음 ; 신형덕 옮김 / 시그마프레스
앙트러프러너십 개론 = Introduction to entrepreneurship : theory and practice 앙트러프러너십 개론 = Introduction to entrepreneurship : theory and practice 2022 / 저자: 이우진, 장용석, 이성상, 한유진, 배태준, 최병철 / 비앤엠북스
현대 소비자행동론  = Consumer behavior 현대 소비자행동론 = Consumer behavior 2017 / 저자: 신지용 / 탑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2
40대1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2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