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과 닷넷 프레임워크, 비주얼 스튜디오 IDE를 위한 완벽한 지침서로, C# 4.0 과 닷넷 프레임워크 4.0, 비주얼 스튜디오 2010에 맞춰져 있으며 상속에서부터 직렬화에 이르는 내용을 담고 있다. LINQ를 사용해 데이터를 조회하며 그래픽과 에니메이션을 그리고, 클래스와 객제지향 프로그래밍에 관한 모든 것을 섭렵할 수 있다. 또한 게임과 간단한 프로젝트를 만들고 재미난 문제도 풀어볼 수 있다.
목차
서문
1 C#과 함께 놀라운 생산성을!: 비주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10분짜리 소개 2 모두 다 코드에 불과하나니…: 뒤에 숨어 있는 그 무엇 3 객체를 지향하라!: 제대로 된 코드 만들기 4 유형과 참조: 10:00시… 당신의 데이터는 어디에 있습니까? C# 실습: 경주 시뮬레이션 5 캡슐화: 비밀스러운 것들은… private으로… 6 상속: 객체의 가계도 7 인터페이스와 추상 클래스: 약속 잘 지키는 클래스 만들기 8 열거형과 컬렉션: 데이터 왕창 저장하기 C# 실습: 퀘스트 9 파일 읽고 쓰기: 바이트 배열을 저장해서 세상을 구해 봅시다 10 예외 처리: 나중에는 불길 잡기가 힘들어요 11 이벤트와 대리자: 코드가 은밀히 처리하는 것 12 예습과 복습: 지식과 힘, 그리고 재미난 것 만들기 13 컨트롤과 그래픽 객체: 예뻐질 거에요 14 캡틴 어메이징: 객체의 최후 15 LinQ: 데이터 처리하기 C# 실습: 인메이더
부록│남은 것들: 이 책에 넣고자 했던 11가지 내용
서가브라우징
읽기 좋은 코드가 좋은 코드다 : 더 나은 코드를 작성하는 간단하고 실전적인 테크닉2012 / 더스틴 보즈웰 ; 트레버 파우커 지음 ; 임백준 옮김 / 한빛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