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Unitas Brand:, 브랜드직관력. 15
  • Unitas Brand:, 브랜드직관력. 15

    발행연도 - 2010 / 권민 지음 ; 유니타스브랜드 편 / Moravianunitas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64874
    • ISBN 9788993574333
    • 형태 215 p. 27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직관을 얻을 수 있는 방법과 구체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책. 거리에서, 비디오 영상을 보면서, 사진 찍는 법을 통해서, 책에서, 아포리즘에서, 세계 도서관에서, 시장 조사를 떠나서, 가상 뇌와 섬광기억을 활용해 직관력을 얻는 실전 체험과 훈련 방법에 대한 구체적 제안을 하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2023 / 지은이: 우승우 [외] / 북스톤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2023 / 지은이: 우승우 [외] / 북스톤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2017 / 지음: 우승우 ; 차상우 / 북스톤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2017 / 지음: 우승우 ; 차상우 / 북스톤
토마토 밭에서 꿈을 짓다  : 디자이너 출신 청년 농부의 '1만 명이 기다리는 토마토' 브랜딩 스토리 토마토 밭에서 꿈을 짓다 : 디자이너 출신 청년 농부의 '1만 명이 기다리는 토마토' 브랜딩 스토리 2019 / 지음: 원승현 / 틈새책방
토마토 밭에서 꿈을 짓다  : 디자이너 출신 청년 농부의 '1만 명이 기다리는 토마토' 브랜딩 스토리 토마토 밭에서 꿈을 짓다 : 디자이너 출신 청년 농부의 '1만 명이 기다리는 토마토' 브랜딩 스토리 2019 / 지음: 원승현 / 틈새책방
Unitas Brand, 브랜드교육. 14 Unitas Brand, 브랜드교육. 14 2010 / [유니타스브랜드 편] / Unitas brand
Unitas Brand:, 브랜드직관력. 15 Unitas Brand:, 브랜드직관력. 15 2010 / 권민 지음 ; 유니타스브랜드 편 / Moravianunitas
Unitas Brand:, 영생불멸의 리더십 브랜드십. 16 Unitas Brand:, 영생불멸의 리더십 브랜드십. 16 2010 / [유니타스브랜드 편] / Moravianunitas
Unitas Brand:, 브랜드 전략. 17 : 철학의 전략화 Unitas Brand:, 브랜드 전략. 17 : 철학의 전략화 2010 / [유니타스브랜드 편] / 유니타스브랜드
Unitas Brand. 18, 브랜드와 트렌드  : 트렌드의 오른손, 브랜드 브랜드의 왼손, 트렌드 태풍시장을 만드는 나비효과 Unitas Brand. 18, 브랜드와 트렌드 : 트렌드의 오른손, 브랜드 브랜드의 왼손, 트렌드 태풍시장을 만드는 나비효과 2010 / [유니타스브랜드 편] / 모라비안유니타스
Unitas Brand:, 브랜드 미래. 19 : 뇌과학브랜드.소셜브랜드.창발성브랜드.위키브랜드 Unitas Brand:, 브랜드 미래. 19 : 뇌과학브랜드.소셜브랜드.창발성브랜드.위키브랜드 2011 / [유니타스브랜드 편] / 모라비안유니타스
Unitas Brand:. 20 : 600만 자영업자를 위한 솔루션, 브랜드 창업 Unitas Brand:. 20 : 600만 자영업자를 위한 솔루션, 브랜드 창업 2011 / [유니타스브랜드 편] / 모라비안유니타스
Unitas Brand:. 21, 스마트 브랜딩 Unitas Brand:. 21, 스마트 브랜딩 2011 / [유니타스브랜드 편] / MORAVIANUNITAS
Unitas Brand:. 22, 브랜드 인문학 Unitas Brand:. 22, 브랜드 인문학 2011 / [유니타스브랜드 편] / MORAVIANUNITAS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공무원이 말하는) 공무원 (공무원이 말하는) 공무원 2014 / 김미진 ...[등]지음 ; , / 부키
주식회사 빈곤대국 아메리카 : 검은 자본에 점령당한 미국의 몰락 주식회사 빈곤대국 아메리카 : 검은 자본에 점령당한 미국의 몰락 2014 / 츠츠미 미카 지음 ; 김경인 옮김 / 윌컴퍼니
토지 : 박경리 대하소설. 1, 1부 1권 토지 : 박경리 대하소설. 1, 1부 1권 2012 / 박경리 지음 / 마로니에북스
사랑할 것 : 혼돈의 시대를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사랑할 것 : 혼돈의 시대를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2014 / 강상중 지음 ; 이경덕 옮김 / 지식의숲
(아이두뇌 박사 김영훈의)하루 15분, 그림책 읽어주기의 힘 (아이두뇌 박사 김영훈의)하루 15분, 그림책 읽어주기의 힘 2014 / 김영훈 지음 / 라이온북스
불멸에 관하여  : 죽음을 이기는 4가지 길 불멸에 관하여 : 죽음을 이기는 4가지 길 2015 / 지음: 스티븐 케이브 ; 옮김: 박세연 / 엘도라도
합격뇌 공무원 1년 안에 정복하기  : 합격과 불합격은 공부법으로 결정된다 합격뇌 공무원 1년 안에 정복하기 : 합격과 불합격은 공부법으로 결정된다 2013 / 김미화 지음 / 북오션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2011 / 유니타스 브랜드 편집부 [편] / 유니타스브랜드
9급 단기에 합격하기 : 9급 단기 합격 매뉴얼 9급 단기에 합격하기 : 9급 단기 합격 매뉴얼 2013 / 김양진 ; 유태윤 ; 이지윤 공저 / 정원사
잘나가는 공무원은 무엇이 다른가  : 살아남고 싶다면 반드시 습득해야 할 처세의 비법 잘나가는 공무원은 무엇이 다른가 : 살아남고 싶다면 반드시 습득해야 할 처세의 비법 2012 / 이보규 ; 최성열 지음 / 행복에너지
행정학개론 = Introduction to the public administration 행정학개론 = Introduction to the public administration 2010 / 박연호 ; 이종호 ; 임영제 [지음] / 博英社
(실전)마케팅 플래닝 (실전)마케팅 플래닝 2002 / 김영한 지음 / 거름
Unitas Brand:, 영생불멸의 리더십 브랜드십. 16 Unitas Brand:, 영생불멸의 리더십 브랜드십. 16 2010 / [유니타스브랜드 편] / Moravianunitas
Unitas Brand:, 브랜드 전략. 17 : 철학의 전략화 Unitas Brand:, 브랜드 전략. 17 : 철학의 전략화 2010 / [유니타스브랜드 편] / 유니타스브랜드
Unitas Brand:. 23, 브랜딩 임계지식사전 Unitas Brand:. 23, 브랜딩 임계지식사전 2011 / [유니타스브랜드 편] / 바젤커뮤니케이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2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