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을 얻을 수 있는 방법과 구체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책. 거리에서, 비디오 영상을 보면서, 사진 찍는 법을 통해서, 책에서, 아포리즘에서, 세계 도서관에서, 시장 조사를 떠나서, 가상 뇌와 섬광기억을 활용해 직관력을 얻는 실전 체험과 훈련 방법에 대한 구체적 제안을 하고 있다.
서가브라우징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2023 / 지은이: 우승우 [외] / 북스톤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2023 / 지은이: 우승우 [외] / 북스톤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2017 / 지음: 우승우 ; 차상우 / 북스톤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2017 / 지음: 우승우 ; 차상우 / 북스톤
토마토 밭에서 꿈을 짓다 : 디자이너 출신 청년 농부의 '1만 명이 기다리는 토마토' 브랜딩 스토리2019 / 지음: 원승현 / 틈새책방
토마토 밭에서 꿈을 짓다 : 디자이너 출신 청년 농부의 '1만 명이 기다리는 토마토' 브랜딩 스토리2019 / 지음: 원승현 / 틈새책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