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광고의 불편한 진실
  • 광고의 불편한 진실

    발행연도 - 2009 / 마르퀴즈 그룹 지음 ; 신광순 옮김 / 지성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59328
    • ISBN 9788978892056
    • 형태 246p. 21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사회과학 > 사회학 > 사회학 일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랑스 광고 반대 시위의 과정에서부터 우리가 미처 의식하지 못하고 있는 광고의 폐해와 소비 사회에 대한 신랄한 비판을 담고 있다. 저자들은 광고가 ‘문화와 정신을 상품화’하는 것을 지적하며, 불필요한 소비를 부추기는 광고가 사람들로 하여금 그 문제점에 대해 의식하지 못하도록 철저하고 치밀하게 계산하여 인간을 세뇌시키고 조종하는 마약과 같다고 경고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 직업 PR 직업 2014 / 지음: 김찬석 ; 이완수 ; 정나영 / 커뮤니케이션북스
광고의 이해 광고의 이해 2011 / 김혜성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광고의 이해 광고의 이해 2011 / 김혜성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광고하지 마라 광고하지 마라 2015 / 지음: 다바타 신타로, 혼다 데쓰야 ; 옮김: 황미숙 / 북카라반
대학생이 묻고? 광고인이 답하다!  : 젊음이여, 여행을 떠나고 인문학을 탐독하고 사랑에 빠져라 대학생이 묻고? 광고인이 답하다! : 젊음이여, 여행을 떠나고 인문학을 탐독하고 사랑에 빠져라 2011 / 전상민 외 지음 / 인물과사상사
대학생이 묻고? 광고인이 답하다!  : 젊음이여, 여행을 떠나고 인문학을 탐독하고 사랑에 빠져라 대학생이 묻고? 광고인이 답하다! : 젊음이여, 여행을 떠나고 인문학을 탐독하고 사랑에 빠져라 2011 / 전상민 외 지음 / 인물과사상사
겁나게 중요한 충고 : '왜 why'와 '무엇what'에 대해 기막히게 크리에이티브한 결정적 충고 120가지 겁나게 중요한 충고 : '왜 why'와 '무엇what'에 대해 기막히게 크리에이티브한 결정적 충고 120가지 2015 / 지음: 조지 로이스 ; 옮김: 박소원, 박유진 / 세종서적
광고의 불편한 진실 광고의 불편한 진실 2009 / 마르퀴즈 그룹 지음 ; 신광순 옮김 / 지성사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2009 / 박웅현 ; 강창래 지음 / 알마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2009 / 박웅현 ; 강창래 지음 / 알마
광고로 읽는 인문학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광고로 읽는 인문학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2023 / 지음: 백승곤 / 민속원
슬기로운 광고생활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슬기로운 광고생활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2023 / 지음: 백승곤 / 민속원
슬기로운 광고생활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슬기로운 광고생활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2023 / 지음: 백승곤 / 민속원
(광고를 펼치고 인문학을 읽다) 창의력 교실 (광고를 펼치고 인문학을 읽다) 창의력 교실 2018 / 지음: 백승곤 / 상상하라출판사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2016 / 지음: Simon Veksner ; 옮김: 류진한, 허정무, 김현정 / 한경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2019 / 지음: 리처드 쇼튼 ; 옮김: 이진원 / 비즈니스북스
선량한 차별주의자 선량한 차별주의자 2019 / 지음: 김지혜 / 창비
(우종학 교수의)블랙홀 강의 (우종학 교수의)블랙홀 강의 2019 / 우종학 지음 / 김영사
빈곤의 가격 빈곤의 가격 2023 / 지음: 루퍼트 러셀 ; 옮김: 윤종은 / 책세상
안락 : 은모든 소설 안락 : 은모든 소설 2018 / 지음: 은모든 / 아르테(arte)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2018 / 외 지음: 이승희 / book by PUBLY
나는 광고로 세상을 움직였다 : 데이비드 오길비의 비즈니스 철학과 경영 이야기 나는 광고로 세상을 움직였다 : 데이비드 오길비의 비즈니스 철학과 경영 이야기 2008 / 데이비드 오길비 지음 ; 강두필 옮김 / 다산북스
부분과 전체 : 원자물리학을 둘러싼 대화들 부분과 전체 : 원자물리학을 둘러싼 대화들 2023 / 지음: 베르너 하이젠베르크 ; 옮김: 유영미 / 서커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소통자본을 구축하라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시각 소통자본을 구축하라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시각 2014 / 김효상 지음 / 한울
테드 토크 : TED 공식 프레젠테이션 가이드 테드 토크 : TED 공식 프레젠테이션 가이드 2016 / 크리스 앤더슨 지음 ; 박준형 옮김 / 21세기북스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2014 / 한화철 지음 / 문이당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 2020 / 김민식 지음 / 푸른숲
민주주의는 회사 문 앞에서 멈춘다 민주주의는 회사 문 앞에서 멈춘다 2018 / 지음: 우석훈 / 한겨레출판
일하는 마음  : [이북 E-book] : 나를 키우며 일하는 법 일하는 마음 : [이북 E-book] : 나를 키우며 일하는 법 2018 / 지음: 제현주 / 어크로스
코칭∙컨설팅 수퍼비전의 관계적 접근 코칭∙컨설팅 수퍼비전의 관계적 접근 2019 / 지음: 에릭 드 한; 옮김: 조선경, 김상복, 최병현 / 한국코칭수퍼비전아카데미
CEO사회 : 기업이 일상을 지배하다 CEO사회 : 기업이 일상을 지배하다 2019 / 지음: 피터 블룸, 칼 로즈 ; 옮김: 장진영 / 산지니
지구와 바꾼 휴대폰 : 환경을 위협하는 기업들의 음모와 지구를 살리기 위한 우리들의 선택 지구와 바꾼 휴대폰 : 환경을 위협하는 기업들의 음모와 지구를 살리기 위한 우리들의 선택 2015 / 위르겐 로이스, 코지마 다노리처 지음 ; 류동수 옮김 / 비전비엔피·애플북스
(두려움을 긍정으로 바꾸는)15분 발표심리 : 대화와 프레젠테이션의 설득 심리학 (두려움을 긍정으로 바꾸는)15분 발표심리 : 대화와 프레젠테이션의 설득 심리학 2014 / 박규상, 우석진 [공저] / 샌들코어
나를 빌려 드립니다 : 구글 베이비에서 원톨로지스트까지 사생활을 사고파는 아웃소싱 자본주의 나를 빌려 드립니다 : 구글 베이비에서 원톨로지스트까지 사생활을 사고파는 아웃소싱 자본주의 2013 / 앨리 러셀 혹실드 지음 ; 류현 옮김 / 이매진
대한민국 자기계발 연대기 : 인문학으로 자기계발서 읽기 대한민국 자기계발 연대기 : 인문학으로 자기계발서 읽기 2018 / 지음: 이원석 / 필로소픽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지음: 사카모토 세쓰오, 옮김: 김정환 / 한스미디어
회사 그만두는 법 : 우리들의 굴곡진 조직 인생과 실전 노동법 회사 그만두는 법 : 우리들의 굴곡진 조직 인생과 실전 노동법 2019 / 지음: 양지훈 / 에이도스(에이도스출판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