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 중, 일, 대만에 걸쳐 200여만 명(한국 60만여 명)에 이르는 동북아 최대의 조사 패널을 구축하여, 대중들의 일상적인 소비 형태에 초점을 맞춰 2011년 상반기 동안 실행한 62개의 리서치 결과를 5개의 생활 영역별로 나누어서 소개하고 있다. 특히 큰 흐름보다는 개별 품목이나 구체적인 사회 현상에 초점을 맞춰 대중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생각을 읽을 수 있도록 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트렌드 변화 읽기

Hot Issue!
유가상승에 따른 자동차 이용
갤럭시S vs 아이폰 사용자 비교
대형할인마트 초저가 상품 마케팅 관련 인식
라면 소비
구제역 확산 관련 육류 소비

1장 IT·모바일
스마트폰 사용자 유형
모바일 VoIP 및 매신저 이용
DMB 시청
소비자 결제방식
휴대전화 영상통화
스마트TV
스마트TV 2
일상생활속 디지털 기기 사용 현황
MP3 vs PMP 비교
인터넷 커뮤니티 이용
갤럭시탭 vs 아이패드 비교
가정내 통신서비스 이용 현황
SNS
IPTV 이용
직장인 이러닝 이용 실태와 만족도
스마트폰 보유 여부에 따른 독서 실태
한·중·일·대만 4개국 스마트폰 보유 여부에 따른 독서 실태

2장 유통·쇼핑
소셜커머스 인지도 및 이용 현황
QR코드 인지도 및 이용 현황
발렌타인데이
명품 브랜드 모조품
소비자 리뷰 영향력
택배 서비스
2010 연말 백화점 이용
TV 홈쇼핑 이용
2010년 3분기 유통점별 소비자 적합성 평가
2010년 4분기 유통점별 소비자 적합성 평가

3장 저축·소비
2010 월동(김장)준비
설 연휴기간 활동
대학생과 직장인의 좋은 직장에 대한 인식 차이
한국·중국·대만 부동산 관련 3개국 공동조사
로또 및 복권 구매 형태와 인식
반려동물
펀드 투자
저축은행 이용
다이어트와 비만
자동차보험
결혼식
PPL(간접광고)상품

4장 여가·외식
2010 연말 모임 장소
2010 송년 모임
2010 겨울시즌 스키장 이용
숙취해소 음료
운세 사비스 이용
뉴스미디어 이용
스크린 골프 연습장 이용
프로야구 관람
놀이공원 이용
라디오 청취 형태와 매체 영향력
커피전문점 이용
패스트푸드점 이용

5장 사회·문화
2010 기부문화
황혼 육아
한국·중국·대만 기부문화 관련 3개국 공동 조사
영어학습
저출산
도덕성 관련 인식 평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노인을 위한 시장은 없다  : 고령화의 공포를 이겨 낼 희망의 경제학 노인을 위한 시장은 없다 : 고령화의 공포를 이겨 낼 희망의 경제학 2019 / 지음: 조지프 F. 코글린 ; 옮김: 김진원 / 부키
린 분석  : 성공을 예측하는 31가지 사례와 13가지 패턴 린 분석 : 성공을 예측하는 31가지 사례와 13가지 패턴 2014 / 앨리스테어 크롤, 벤저민 요스코비츠 지음 ; 위선주 옮김 / 한빛미디어
린 분석  : 성공을 예측하는 31가지 사례와 13가지 패턴 린 분석 : 성공을 예측하는 31가지 사례와 13가지 패턴 2014 / 앨리스테어 크롤, 벤저민 요스코비츠 지음 ; 위선주 옮김 / 한빛미디어
쉬코노미가 온다 = Sheconomy 쉬코노미가 온다 = Sheconomy 2019 / 지음: 타파크로스 / 한스미디어 :
2020 트렌드 모니터  : 대중을 읽고 기획하는 힘  : '외로움의 크기'가 당신의 '삶'을 바꾸고 있다 2020 트렌드 모니터 : 대중을 읽고 기획하는 힘 : '외로움의 크기'가 당신의 '삶'을 바꾸고 있다 2019 / 최인수 외 지음 / 시크릿하우스
2020 트렌드 모니터  : 대중을 읽고 기획하는 힘  : '외로움의 크기'가 당신의 '삶'을 바꾸고 있다 2020 트렌드 모니터 : 대중을 읽고 기획하는 힘 : '외로움의 크기'가 당신의 '삶'을 바꾸고 있다 2019 / 최인수 외 지음 / 시크릿하우스
Catch up!. 上, 2011년 소비자 코드 따라잡기 Catch up!. 上, 2011년 소비자 코드 따라잡기 2011 / 트렌드모니터 지음 / 지식노마드
Catch up!. 下, 2011년 소비자 트렌드 읽기 Catch up!. 下, 2011년 소비자 트렌드 읽기 2011 / 트렌드모니터 지음 / 지식노마드
이기적 이타주의자  : 21세기 트렌드를 바꾸는 새로운 소비자 이기적 이타주의자 : 21세기 트렌드를 바꾸는 새로운 소비자 2011 / 앨런 패닝턴 지음 ; 김선아 옮김 / 성균관대학교 출판부
이기적 이타주의자  : 21세기 트렌드를 바꾸는 새로운 소비자 이기적 이타주의자 : 21세기 트렌드를 바꾸는 새로운 소비자 2011 / 앨런 패닝턴 지음 ; 김선아 옮김 / 성균관대학교 출판부
세상을 바꾸는 뉴파워, 녹색소비 세상을 바꾸는 뉴파워, 녹색소비 2010 / 지은이: 베른하르트 푀터 ; 옮긴이: 이희승 / 예·지
세상을 바꾸는 뉴파워, 녹색소비 세상을 바꾸는 뉴파워, 녹색소비 2010 / 지은이: 베른하르트 푀터 ; 옮긴이: 이희승 / 예·지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슈퍼팬덤  : 소비자는 어떻게 팬이 되는가 슈퍼팬덤 : 소비자는 어떻게 팬이 되는가 2018 / 지음: 조이 프라드블래너 ; 에런 M. 글레이저 ; 옮김: 윤영호 / Sejong(세종연구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atch up!. 上, 2011년 소비자 코드 따라잡기 Catch up!. 上, 2011년 소비자 코드 따라잡기 2011 / 트렌드모니터 지음 / 지식노마드
멍청한 소비자들 : 당신의 지갑을 여는 ‘지름신’의 주문 9가지 멍청한 소비자들 : 당신의 지갑을 여는 ‘지름신’의 주문 9가지 2015 / 지음: 범상규 / 매일경제신문사(매경출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