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전통적인 판매기법을 퇴출시키고 그 자리에 오늘날의 세일즈 2.0 환경에서 실제로 통하는 신선한 통찰과 실속있는 충고를 끌어온다. 단지 우리의 사고를 근본적으로 전환시키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실행 가능한 전략, 단계, 그리고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우리의 접근방식과 궁극적으로는 우리가 제공하는 것의 가치를 차별화시키는 방법을 알려준다.
목차
서문
PART 1 SNAP 결정
1. 세일즈의 현실
2. 고객은 피곤하다
3. SNAP 구성요소
4. SNAP 원칙
5. 고객의 머릿속으로 들어가라
6. 고객의 의사결정 과정
PART 2 1차 결정
7. 개요
8. 게임 시작
9. 반드시 이기는 가치제안
10. 촉발사건을 활용하라
11. 유의미한 연줄을 만들라
12. 매혹적인 메시지를 만들라
13. '더 자세히 말씀해주세요' 시험에 통과하라
14. '거부할 수 없는 존재'로 거듭나라
PART 3 2차 결정
15. 개요
16. 좋은 출발
17. 수다를 경계하라
18. 예술적인 만남
19. 사업가치를 부여하라
20. '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전문가'가 돼라
21. 변화를 끌어내라
22. 일상의 가치 창조자가 돼라
23. 복잡성을 제거하라
24. 탄력성을 강화하라
25. 2차 결정 통과
PART 4 3차 결정
26. 개요
27. 유망 고객 굳히기 전략
28. 결정 과정을 쉽게 만들라
29. 가치-위험 등식의 균형
30. 함께 일하고 싶은 상대가 돼라
31. 판매 종결
32. 3차 결정 통과
PART 5 결론
33. 당신은 이제 'SNAP 세일즈맨'이다1
감사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