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스냅
  • 스냅

    발행연도 - 2010 / 질 콘래스 지음 ; 권오열 옮김 / 예문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44269
    • ISBN 9788956591636
    • 형태 351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전통적인 판매기법을 퇴출시키고 그 자리에 오늘날의 세일즈 2.0 환경에서 실제로 통하는 신선한 통찰과 실속있는 충고를 끌어온다. 단지 우리의 사고를 근본적으로 전환시키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실행 가능한 전략, 단계, 그리고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우리의 접근방식과 궁극적으로는 우리가 제공하는 것의 가치를 차별화시키는 방법을 알려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

PART 1 SNAP 결정
1. 세일즈의 현실
2. 고객은 피곤하다
3. SNAP 구성요소
4. SNAP 원칙
5. 고객의 머릿속으로 들어가라
6. 고객의 의사결정 과정

PART 2 1차 결정
7. 개요
8. 게임 시작
9. 반드시 이기는 가치제안
10. 촉발사건을 활용하라
11. 유의미한 연줄을 만들라
12. 매혹적인 메시지를 만들라
13. '더 자세히 말씀해주세요' 시험에 통과하라
14. '거부할 수 없는 존재'로 거듭나라

PART 3 2차 결정
15. 개요
16. 좋은 출발
17. 수다를 경계하라
18. 예술적인 만남
19. 사업가치를 부여하라
20. '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전문가'가 돼라
21. 변화를 끌어내라
22. 일상의 가치 창조자가 돼라
23. 복잡성을 제거하라
24. 탄력성을 강화하라
25. 2차 결정 통과

PART 4 3차 결정
26. 개요
27. 유망 고객 굳히기 전략
28. 결정 과정을 쉽게 만들라
29. 가치-위험 등식의 균형
30. 함께 일하고 싶은 상대가 돼라
31. 판매 종결
32. 3차 결정 통과

PART 5 결론
33. 당신은 이제 'SNAP 세일즈맨'이다1

감사의 말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2013 / 이수동 ; 송정수 [공] 지음 / 길벗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2013 / 이수동 ; 송정수 [공] 지음 / 길벗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2019 / 지음: 정지원, 정혜선, 황지현 / 미래의창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2019 / 지음: 정지원, 정혜선, 황지현 / 미래의창
뉴 패러다임 브랜드 매니지먼트  : 비즈니스와 브랜드의 통합적 구축 전략 뉴 패러다임 브랜드 매니지먼트 : 비즈니스와 브랜드의 통합적 구축 전략 2009 / 장 노엘 캐퍼러 지음 ; 윤경구, 김상률, 손일권 옮김 / 김앤김북스
뉴 패러다임 브랜드 매니지먼트  : 비즈니스와 브랜드의 통합적 구축 전략 뉴 패러다임 브랜드 매니지먼트 : 비즈니스와 브랜드의 통합적 구축 전략 2009 / 장 노엘 캐퍼러 지음 ; 윤경구, 김상률, 손일권 옮김 / 김앤김북스
브랜드 매니지먼트 브랜드 매니지먼트 2007 / 캐빈 레인 켈러 지음, 이상민, 김준석, 최윤희 옮김 / 비즈니스북스
스냅 스냅 2010 / 질 콘래스 지음 ; 권오열 옮김 / 예문
회사「이벤트」기획백과  : 완벽한 성공 비결! 회사「이벤트」기획백과 : 완벽한 성공 비결! 2011 / 편저: 현대경영연구소 / 승산서관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2019 / 지음: 토마스 가드 ; 옮김: 최경남 / 유엑스리뷰(UX Review)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저자: 강민호 / 턴어라운드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저자: 강민호 / 턴어라운드
McDonald's Korea 35 years brand story McDonald's Korea 35 years brand story 2023 / 지음: 강한기, 이경석 외; 사진: 아이레벨 스튜디오 / 코스토리랩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2014 / 곽영식 지음 / 피앤씨미디어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2014 / 곽영식 지음 / 피앤씨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공]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2015 / 김경필 지음 / 김영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