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구매하는 상품과 서비스는 우리의 생물학적 잠재력을 결혼상대와 친구들에게 무의식적으로 광고하는 것이라는 기본 개념에서 출발해, 차에서 립스틱, 비디오게임에서 우리가 읽는 책과 우리가 듣는 음악에 이르는 모든 것에서 우리의 선택에 영향을 주는 숨은 요인들을 파헤치는 책이다.
목차
1 다윈, 쇼핑몰에 가다 2 마케팅의 천재들 3 왜 마케팅이 문화의 핵심인가 4 이것이 '지름신'이다 5 소비주의에 '낚이다' 6 왜 우리는 적응도를 뽑내는가 7 과시적 낭비, 과시적 정확성, 과시적 평판 8 몸의 자기 브랜딩, 마음의 자기 마케팅 9 여섯 가지 차원의 개인차 10 소비자가 뽐내고 마케터는 무시하는 형질들 11 일반 지능 12 개방성 13 성실성 14 친화성 15 영혼의 원심 분리 16 과시 의지 17 다양하고 정확하게, 형질을 과시하는 민주적인 방법
소비주의 탈출 훈련 더 읽거나 보면 좋은 자료 주 참고문헌 찾아보기 감사의 말 역자후기
서가브라우징
가난이 조종되고 있다 : 합법적 권력은 가난을 어떻게 지배하는가?2015 / 지음: 에드워드 로이스 ; 옮김: 배충효 / 명태
가난이 조종되고 있다 : 합법적 권력은 가난을 어떻게 지배하는가?2015 / 지음: 에드워드 로이스 ; 옮김: 배충효 / 명태
뇌를 훔치는 사람들 : 누군가 당신의 머릿속을 들여다보고 있다2014 / 지음: 데이비드 루이스 ; 옮김: 홍지수 / 청림
뇌를 훔치는 사람들 : 누군가 당신의 머릿속을 들여다보고 있다2014 / 지음: 데이비드 루이스 ; 옮김: 홍지수 / 청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