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브랜드 매니지먼트
  • 브랜드 매니지먼트

    발행연도 - 2007(2010 6쇄) / 캐빈 레인 켈러 지음, 이상민, 김준석, 최윤희 옮김 / 비즈니스북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33555
    • ISBN 9788991204324
    • 형태 831p. 25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가 왜 중요하고,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이해되고 있으며, 기업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등 브랜드 전략 수립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생동감 넘치는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다룬 '전략적 브랜드 관리의 교과서'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2013 / 이수동 ; 송정수 [공] 지음 / 길벗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2013 / 이수동 ; 송정수 [공] 지음 / 길벗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2013 / 이수동 ; 송정수 [공] 지음 / 길벗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2019 / 지음: 정지원, 정혜선, 황지현 / 미래의창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2019 / 지음: 정지원, 정혜선, 황지현 / 미래의창
뉴 패러다임 브랜드 매니지먼트  : 비즈니스와 브랜드의 통합적 구축 전략 뉴 패러다임 브랜드 매니지먼트 : 비즈니스와 브랜드의 통합적 구축 전략 2009 / 장 노엘 캐퍼러 지음 ; 윤경구, 김상률, 손일권 옮김 / 김앤김북스
뉴 패러다임 브랜드 매니지먼트  : 비즈니스와 브랜드의 통합적 구축 전략 뉴 패러다임 브랜드 매니지먼트 : 비즈니스와 브랜드의 통합적 구축 전략 2009 / 장 노엘 캐퍼러 지음 ; 윤경구, 김상률, 손일권 옮김 / 김앤김북스
브랜드 매니지먼트 브랜드 매니지먼트 2007 / 캐빈 레인 켈러 지음, 이상민, 김준석, 최윤희 옮김 / 비즈니스북스
스냅 스냅 2010 / 질 콘래스 지음 ; 권오열 옮김 / 예문
스냅 스냅 2010 / 질 콘래스 지음 ; 권오열 옮김 / 예문
회사「이벤트」기획백과  : 완벽한 성공 비결! 회사「이벤트」기획백과 : 완벽한 성공 비결! 2011 / 편저: 현대경영연구소 / 승산서관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2019 / 지음: 토마스 가드 ; 옮김: 최경남 / 유엑스리뷰(UX Review)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저자: 강민호 / 턴어라운드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저자: 강민호 / 턴어라운드
McDonald's Korea 35 years brand story McDonald's Korea 35 years brand story 2023 / 지음: 강한기, 이경석 외; 사진: 아이레벨 스튜디오 / 코스토리랩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