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사용자 경험 스케치 : 창의적 디자인을 고민하는 모든 디자이너의 방법론
발행연도 - 2010 / 빌 벅스턴 지음 ; 고태호, 유지선 옮김 / 인사이트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2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37055
-
ISBN
9788991268791
-
형태
xxvii, 511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예술
>
공예, 장식미술
>
장식예술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훌륭한 제품을 디자인하는 바른 방식을 제시하고 디자인과 디자인적 사고를 깊이 생각하게 하는 책. 다양한 경험과 풍부한 통찰 그리고 깊은 학문적 성찰이 넘쳐나고, 멋진 상상을 할 수 있도록 자극한다. 새로운 기술로 멋진 사용자경험을 설계할 수 있게 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옮긴이의 글
들어가며
감사의글
저자 노트
1부 꿈을 쫓는 디자인
야생에서의 디자인
케이스 스터디: 애플의 성공과 디자인
신제품의 법칙
현실의 현실
디자인의 역할
프로세스 스케치
혁신의 바퀴
의문의 디자인
스케치의 해부학
확실히 안다는 것과 깨달음은 차원이 다른 문제다
렌더링이라는 넓은 바다
경험 디자인 vs. 인터페이스 디자인
인터랙션 스케치
스케치는 프로토타입이 아니다
사용자는 어디로 갔는가?
이 디자인이 나쁘다는 겁니까?
스케치를 꼭꼭 숨겨 둬서 아무도 볼 수 없다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
공유의 미학
스케치 노트: 스케치 위에 스케치하기
디자인 사고와 생태학
그 다음으로 나쁜 일
흐르는 강물처럼
2부 별난 디자인, 미친 방법론
생각에서 실천으로
오즈의 마법사
카멜레온: 마법에서 눈속임까지
르 브리콜라주: 조각 맞추기
폭풍우 치는 밤에…
시각적 스토리텔링
초간단 애니메이션
팬터마임
스케치-어-무브
인터랙션 확장하기: 실제와 환상
이중 초점 디스플레이
가상 비디오
종이와의 인터랙션
지금 저한테 말씀하시는 겁니까?
마무리 요점 정리
아직 남은 이야기
참고 자료
참고 문헌
찾아보기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1 |
30대 | 2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1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1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