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객체 지향이라 불리는 기술이 무엇(What)이고, 왜(Why) 필요한지를 설명한다. 구체적으로 객체 지향 기술 전체를 파악할 수 있는 그림을 제시하고, 그에 포함되는 각종 기술 즉, Java, UML, 프레임워크, 설계 패턴, 모델링 그리고 애자일(agile) 개발 프로세스 등의 위치 설정을 명확하게 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Visual C++ 6 완벽가이드 Visual C++ 6 완벽가이드 1999 / 김용성 저 / 영진출판사
Visual C++ 6 완벽가이드 Visual C++ 6 완벽가이드 2004 / 김용성 저 / 영진닷컴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구글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09 / 김정훈 지음 / 성안당
(K교수의)객체지향 이야기 (K교수의)객체지향 이야기 2004 / 김태균 著 / 배움터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활용하는)실시간 UML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활용하는)실시간 UML 2008 / 브루스 파월 더글라스 지음 ; 김기주, 채원석, 최현식 옮김 / 에이콘출판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C++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C++ 2004 / Noel Llopis 저;최현호 역 / 정보문화사
UML 실전에서는 이것만 쓴다 : Java 프로그래머를 위한 UML UML 실전에서는 이것만 쓴다 : Java 프로그래머를 위한 UML 2004 / 로버트 마틴 지음 ; 이용원 ; 정지호 [공]옮김 / 인사이트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 1%의 객체 지향 원리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 1%의 객체 지향 원리 2005 / Akira Hirasawa 저 ; 이길섭 ; 신동완 [공]역 / 성안당
Borland C++ Builder 4 Programming Bible Borland C++ Builder 4 Programming Bible 1999 / 정우철 지음 / 정보문화사
(Visual C++ 6.0)MFC (Visual C++ 6.0)MFC 1999 / 전병선 저 / 삼양
UML 모델링의 본질 UML 모델링의 본질 2005 / Kiminobu Kodama 저 ; 김성훈 역 / 성안당
(Programming)Windows with MFC (Programming)Windows with MFC 2000 / Jeff Prosise 저;키소프트 번역 / 컴피플
비주얼베이직 6.0 비주얼베이직 6.0 1999 / 고일석 저 / 가남사
(Inside Secrets)VISUAL C++ 6 (Inside Secrets)VISUAL C++ 6 2001 / 곽준기;김소영 공저 / 삼각형프레스
비주얼베이직 6.0 프로그래밍 비주얼베이직 6.0 프로그래밍 2002 / 구현회 ; 원달수 ; 장영건 공저 / 영한출판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만화로 보는)그리스 로마신화. 10, 트로이, 트로이로 (만화로 보는)그리스 로마신화. 10, 트로이, 트로이로 2001 / 토머스 불핀치 저 ; 이광진 엮음; / 가나출판사
부의 추월차선 : 부자들이 말해 주지 않는 진정한 부를 얻는 방법 부의 추월차선 : 부자들이 말해 주지 않는 진정한 부를 얻는 방법 2013 / 지음: 엠제이 드마코 , 옮김: 신소영 / 토트
(허팝) 과학파워. 2, 풍선&빨대 (허팝) 과학파워. 2, 풍선&빨대 2018 / 지음: 유경원 ; 그림: 이연 / 서울문화사
하루 10분 독서의 힘 : 인생을 바꾸는 순간 몰입 38법칙 하루 10분 독서의 힘 : 인생을 바꾸는 순간 몰입 38법칙 2014 / 임원화 지음 / 미다스북스
야구 룰(Rule) 교과서  : 선수와 팬을 위한 야구 규칙 완벽 가이드 야구 룰(Rule) 교과서 : 선수와 팬을 위한 야구 규칙 완벽 가이드 2011 / 댄 포모사 ; 폴 햄버거 지음 ; 문은실 옮김 / 보누스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2013 / 최범균 지음 / 인투북스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 1%의 프로그래밍 원리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 1%의 프로그래밍 원리 2002 / 히사오 야자와 저 ; 예승철 역 / 성안당
(영어 듣고 말하기를 위한)소리파일 (영어 듣고 말하기를 위한)소리파일 2005 / 임영근 엮음 / 문예림
(실무에 강해지는)엑셀함수활용 & VBA 고수따라잡기 (실무에 강해지는)엑셀함수활용 & VBA 고수따라잡기 2006 / 이연범 저 / 가메출판사
(하룻밤에 보는)영문법 (하룻밤에 보는)영문법 2008 / 박용호 지음 ; 신동민 그림 / 뉴런
(예제로 배우는 핵심 패턴)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SDK 2.1 (예제로 배우는 핵심 패턴)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SDK 2.1 2010 / 후루가와 히데카즈 지음 ; 김은철 ; 유세라 [공]옮김 / 정보문화사
(신승훈 교수의) 토종발음 이렇게 하면 Native 된다 (신승훈 교수의) 토종발음 이렇게 하면 Native 된다 2008 / 신승훈 지음 / 교보문고
Do it!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T아카데미의 명강의를 한 권에 담았다! Do it!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T아카데미의 명강의를 한 권에 담았다! 2015 / 지은이: 정재곤 / 이지스퍼블리싱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2
40대4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1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