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미디어는 콘텐츠다
  • 미디어는 콘텐츠다

    발행연도 - 2001 / 심상민 지음 / 김영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149492
    • ISBN 8934908513
    • 형태 397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상업, 교통, 통신
    • 카테고리분류 사회과학 > 사회학 > 미래학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 책은 관심이 높아지는 콘텐츠를 설명하고, 그 콘텐츠로 돈을 버는 콘텐츠 비즈니스 전략과 콘텐츠 산업의 발전방안을 이야기한다. 언론사 기자, 삼성경제연구소 연구원, 문화콘텐츠진흥원 전문위원 등으로 활동해온 저자의 경험과 체계적인 이론이 함께 녹아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터넷 쇼핑몰 인터넷 쇼핑몰 2001 / 박대윤 ; 김형수 공저 / 비비컴
E-Business 성공신화, 시스코시스템즈 E-Business 성공신화, 시스코시스템즈 2000 / 혼조슈지 ; 멘조히로시 공저 ; 이규조 옮김 / 모색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2000 / 빌 비숍 지음 ; 이경렬 옮김 / 십일월출판사
e 비즈니스 바이블 e 비즈니스 바이블 2002 / 모한비르 쇼니 ; 제프 자빈 공저 ; 김영수 역 / 세종서적
B2B : 기업간 전자상거래 혁명 B2B : 기업간 전자상거래 혁명 2000 / 아서 스컬리 ; 윌리엄 우즈 공저;안경태 옮김 / 한국경제신문
E-고객시대의 웹 경영 E-고객시대의 웹 경영 2000 / 데이비드 시걸 지음 ; 조현각 옮김 / 더난출판사
암웨이의 세계 암웨이의 세계 2003 / 시노하라 이사오 저 ; 최명희 역 / 아름다운사회
미디어는 콘텐츠다 미디어는 콘텐츠다 2001 / 심상민 지음 / 김영사
쇼핑의 과학 : Why we buy 쇼핑의 과학 : Why we buy 2000 / 파코 언더힐 지음 ; 신현승 옮김 / 세종서적
쇼핑의 과학 : 고객을 사로잡는 오프라인 리테일의 전략 쇼핑의 과학 : 고객을 사로잡는 오프라인 리테일의 전략 2021 / 지음: 파코 언더힐 ; 옮김: 신현승 / 세종
쇼핑의 과학 : 고객을 사로잡는 오프라인 리테일의 전략 쇼핑의 과학 : 고객을 사로잡는 오프라인 리테일의 전략 2021 / 지음: 파코 언더힐 ; 옮김: 신현승 / 세종
PHP 쇼핑몰 개발 PHP 쇼핑몰 개발 2000 / OWL 소프트웨어 연구소 지음 / PCBOOK
전자상거래와 국제규범 전자상거래와 국제규범 2001 / 王相漢 著 / 博英社
원승교의 인터넷 상점 오픈 이후 굳히기 원승교의 인터넷 상점 오픈 이후 굳히기 2003 / 저: 원승교 / 제우미디어
고객을 만들고 사람을 모으는 전화화술 : Telemarketing 고객을 만들고 사람을 모으는 전화화술 : Telemarketing 2001 / 테리 윌드먼 저 ; 김희정 옮김 / 아이디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콘텐츠 비즈니스란 무엇인가 콘텐츠 비즈니스란 무엇인가 2001 / 노베나 유타카 지음 ; 신동기 옮김 / 황금가지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2019 / 최병일 지음 / 책들의정원
통근하는 삶 통근하는 삶 2019 / 지음: 데이비드 비셀 ; 옮김: 박광형 , 전희진 / 앨피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2010 / 김현종 지음 / 홍성사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2016 / 김민섭 지음 / 와이즈베리(미래엔)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2014 / 방송문화진흥회 엮음 / 한울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2014 / 정범준 지음 / 알렙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2016 / 지음: 우자와 히로후미 ; 옮김: 임경택 / 사월의책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2019 / 지음: 이성현 / 책들의정원
유튜버의 일 유튜버의 일 2019 / 지음: 이수진 / 스리체어스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2018 / 김이경 글; 문신기 그림 / 나무야
광고캠페인전략 광고캠페인전략 2003 / 도널드 패런티 외저 ; 조병량 ; 한상필 공역 / 열린책들
텔레코즘 텔레코즘 2004 / 조지 길더 저 ; 박홍식 역 / 청림
한미FTA 국민보고서 한미FTA 국민보고서 2006 / 한미FTA저지 범국민운동본부 정책기획연구단 엮음 / 그린비
광고 언어 연구 광고 언어 연구 2003 / 지음: 박영준 외 / 박이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2005 / 김인규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