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Opengl game Programming
  • Opengl game Programming

    발행연도 - 2001 / Kevin Hawkins ; Dave Astle 공저 ; 류광 역 / 정보문화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2
    • 부록 부록있음
    • 등록번호 KM0000146762
    • ISBN 8976278798
    • 형태 827p. 24cm
    • 한국십진분류 예술 > 오락, 스포츠 > 오락
    •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모바일 프로그래밍 > 모바일/임베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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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능 그래픽 및 게임 라이브러리들을 이용해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한 책이다. OpenGL을 이용해서 동적인 3D 가상 세계를 만들고 게임에 쓰이는 특수 효과들을 구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 책은 OpenGL과 마이크로소프트 DirectX의 역사로부터 시작해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프로그래밍의 필수 기법과 3D 이론들을 이배워보고, OpenGL의 다양한 기능들을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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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RPS)호러 (GURPS)호러 2015 / 저: 켄 하이트 ; 번역: 김성일 / 초여명
게임제작 공정관리 자동화도구 개발기술 게임제작 공정관리 자동화도구 개발기술 2003 / 한국게임산업개발원 편저 / 정일
디지털 게임 스토리텔링 디지털 게임 스토리텔링 2005 / 한혜원 지음 / 살림출판사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2017 / 블레이크 J. 해리스 지음 ; 이미령 옮김 / 길벗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2018 / 글: 조너선 헤네시 ; 그림: 잭 맥고언 ; 번역: 박중서 / 계단
게이머의 뇌  : 그 메커니즘과 실상 게이머의 뇌 : 그 메커니즘과 실상 2019 / 지음: 셀리아 호든트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Opengl game Programming Opengl game Programming 2001 / Kevin Hawkins ; Dave Astle 공저 ; 류광 역 / 정보문화사
소셜게임과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승부하라 소셜게임과 게이미피케이션으로 승부하라 2012 / 지음:후카다 코지 ; 옮김:김훈 / 비즈앤비즈
(게임 법무 & 정책을 위한) 게임법 (게임 법무 & 정책을 위한) 게임법 2021 / 지음: 김윤명 / 홍릉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2011 / 고평석 지음 / 한얼미디어·한즈미디어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게임 회사가 우리 아이에게 말하지 않는 진실 : 전직 게임 회사 CEO, 온라인게임을 고발하다 2011 / 고평석 지음 / 한얼미디어·한즈미디어
페르시아의 왕자  : 조던 메크너의 게임 개발일지 1985~1993 페르시아의 왕자 : 조던 메크너의 게임 개발일지 1985~1993 2013 / 지음: 조던 메크너 ; 번역: 장희재 / 느낌이있는책
게임회사 이야기 게임회사 이야기 2005 / 이수인 글.그림 / 에어콘출판주식회사
81년생 마리오 81년생 마리오 2017 / 엮음: 인문학협동조합 외 / 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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