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언리얼 엔진은 매우 수준 높은 표현이 가능한 3D 게임 엔진이지만 그만큼 능숙하게 다루기가 어렵다. 어떻게 하면 언리얼 엔진을 쉽게 배울 수 있을까? 이 책은 언리얼 엔진이나 3D 게임 개발을 처음 접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언리얼 엔진 5의 새로운 기능을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에게 유용한 설명과 단계별 실습을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AI 시대, 개발자로 살아가기 AI 시대, 개발자로 살아가기 2023 / 지음: 윤기태...[외] / 심통
요즘 개발자  요즘 개발자 2023 / 지음: 임동준 , 고예슬 / 한빛미디어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2019 / 지음: 김민석 / 정보문화사
개발자를 위한 필수 수학  : 기초 수학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과학 첫걸음  개발자를 위한 필수 수학 : 기초 수학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과학 첫걸음 2024 / 지음: 토마스 닐드 ; 옮김: 박해선 / 한빛미디어
(똑똑한 엄마는 국영수보다)코딩을 가르친다 (똑똑한 엄마는 국영수보다)코딩을 가르친다 2016 / 지음: 마츠바야시 코지; 옮김: 황석형 / 다산북스: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2024 / 지음: 서지영 / 길벗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Getting started Kubernetes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Getting started Kubernetes 2023 / 지음: 서지영 / 길벗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2024 / 지음: 쇼다 츠야노 ; 옮김: 김성훈 / 한빛미디어
(그림과 실습으로 배우는) 도커 & 쿠버네티스 : 개념과 작동 원리가 쏙쏙 이해되는 완벽 입문서 (그림과 실습으로 배우는) 도커 & 쿠버네티스 : 개념과 작동 원리가 쏙쏙 이해되는 완벽 입문서 2022 / 지음: 오가사와라 시게타카 ; 옮김: 심효섭 / 위키북스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우재남, 박길식 / 한빛아카데미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2022 / 지음: 이정훈 / 위키북스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 :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원리와 구현 방법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 :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원리와 구현 방법 2019 / 지음: 리우 샤오샨, 리 리윤, 탕 지에, 우 슈앙, 장 뤽 고디오; 옮김: 남기혁, 김은도, 서영빈 / 에이콘
(Do it!)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9.0 파이 버전 반영! (Do it!)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9.0 파이 버전 반영! 2019 / 지음: 정재곤 / 이지스 퍼블리싱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2019 / 지음: 줄리안 토겔리우스, 옮김: 송지연 / 에이콘
코드이노로 배우는 21개의 프로젝트: 코드이노:스크래치 센서보드+아두이노 코드이노로 배우는 21개의 프로젝트: 코드이노:스크래치 센서보드+아두이노 2015 / 지음: 최선오 / 아카데미소프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호모 데우스  : 미래의 역사 호모 데우스 : 미래의 역사 2017 / 유발 하라리 지음 ; 김명주 옮김 / Harvill Secker
구덩이 구덩이 2012 / 안드레이 플라토노프 지음 ; 정보라 옮김 / 민음사
멀티플라이어 : 어떻게 사람들의 역량을 최고로 끌어내는가 멀티플라이어 : 어떻게 사람들의 역량을 최고로 끌어내는가 2019 / 지음: 리즈 와이즈먼 ; 옮김: 이수경 / 한국경제신문
도커 교과서 도커 교과서 2022 / 지음: 엘튼 스톤맨 ; 옮김: 심효섭 / 길벗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2018 / 지음: 이득우 / 에이콘
(키워드로 완성하는) AI 아트 테크닉 with 미드저니, 니지저니 : 게임, 그림책, 웹소설, 디자인 소품에 인공지능 그림 활용하기 (키워드로 완성하는) AI 아트 테크닉 with 미드저니, 니지저니 : 게임, 그림책, 웹소설, 디자인 소품에 인공지능 그림 활용하기 2024 / 지음: 권경열 / Jpub
(유튜브, 공모전, 선거 영상콘텐츠 제작을 위한) 영상 기획 실무 프리미어 프로 & 애프터 이펙트 CC (유튜브, 공모전, 선거 영상콘텐츠 제작을 위한) 영상 기획 실무 프리미어 프로 & 애프터 이펙트 CC 2021 / 지음: 김기범, 김경수 / 영진닷컴
디지털 라이팅&렌더링 디지털 라이팅&렌더링 2019 / 지음: 제레미 번 ; 옮김: 오영관 / 성안당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2019 / 지음: 김민석 / 정보문화사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 언리얼 엔진의 기초부터 시네마틱 영상 제작까지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 언리얼 엔진의 기초부터 시네마틱 영상 제작까지 2023 / 지음: 김세윤 / 루비페이퍼
인생 맥스 & 언리얼 교과서 : 3D 그래픽의 신세계 3ds Max 2024로 고퀄리티 그래픽 디자인 인생 맥스 & 언리얼 교과서 : 3D 그래픽의 신세계 3ds Max 2024로 고퀄리티 그래픽 디자인 2023 / 외 지음: 박현상 / 성안당
(성인을 위한) 반주 비기닝. 1 : 실용 반주의 큰 즐거움 / 코드 반주의 시작 (성인을 위한) 반주 비기닝. 1 : 실용 반주의 큰 즐거움 / 코드 반주의 시작 2021 / 저자: 송은정 / 음악세계
Fundamental C++ 프로그래밍 원리  : 기초부터고급까지 Fundamental C++ 프로그래밍 원리 : 기초부터고급까지 2015 / 지음: 김화수 / 혜지원
아이폰 프로그래밍 앱 제작 쉽게 따라 하기  = iPhone app programming  : ios9, Xcode 7.X 지원 아이폰 프로그래밍 앱 제작 쉽게 따라 하기 = iPhone app programming : ios9, Xcode 7.X 지원 2016 / 저: 장해인 / Wowbooks(와우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코딩맨 어드벤처. 2-2, 새로운 차원으로 코딩맨 어드벤처. 2-2, 새로운 차원으로 2021 / 지음: 윤상석;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0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3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