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전에는 보이지 않았던 것들, 생각하지 않았던 것들이 갑자기 눈에 보이기 시작한다. 한국의 많은 브랜드가 왜 팬을 만들지 못하고 있는지, 이들의 브랜드 전략과 제품 전략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갑자기 쉽게 이해될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결과로 말하는)고수들의 실전 SNS (결과로 말하는)고수들의 실전 SNS 2019 / 지음: 정진수, 이선영, 최기훤, 김재은, 김선화, 박설미, 유선일, 이민재, 최은희 / 나비의활주로
당근 마케팅  : 작은 가게를 살리는 실전 비즈니스  당근 마케팅 : 작은 가게를 살리는 실전 비즈니스 2024 / 지음: 곽지운 / 한빛미디어
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 기획자 마케터가 데이터 분석가보다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하는 법  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 기획자 마케터가 데이터 분석가보다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하는 법 2024 / 지음: 구자룡 / 좋은습관연구소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2019 / 지음: 구자룡 / 한빛비즈
자, 게임을 시작합니다 : 메타버스 시대 마케팅 성공 전략, 게이미피케이션 자, 게임을 시작합니다 : 메타버스 시대 마케팅 성공 전략, 게이미피케이션 2022 / 지음: 대니얼 그리핀, 앨버트 판데르 메이르; 옮김: 장용원 / 흐름출판
결국, 컨셉 :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스티커 메시지= Sticker Message 스티커 메시지= Sticker Message 2022 / 지음: 김병희 / 한국경제신문 :
스파이크 : 브랜드 팬을 만드는 궁극의 법칙 스파이크 : 브랜드 팬을 만드는 궁극의 법칙 2023 / 지음: 김병규 / 너와숲
구독, 자유를 팝니다 : 구독경제가 세상을 사로잡은 진짜 이유 구독, 자유를 팝니다 : 구독경제가 세상을 사로잡은 진짜 이유 2022 / 지음: 김상지 / 삼성글로벌리서치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2019 / 지음: 김상훈, 박선미 / 21세기북스
회사 살리는 마케팅 : 평범한 이들이 놀라운 성과를 내는 비법 회사 살리는 마케팅 : 평범한 이들이 놀라운 성과를 내는 비법 2018 / 지음: 김새암, 김미예 / 유아이북스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2019 / 지음: 김석현 / 북스톤
트렌드 읽는 습관: 모든 기획의 시작 트렌드 읽는 습관: 모든 기획의 시작 2020 / 지음: 김선주, 안현정 / 좋은습관연구소
홍보의 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홍보의 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2024 / 지음: 김선태 / 21세기북스(북이십일)
골목의 전쟁 : 소비시장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골목의 전쟁 : 소비시장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2017 / 지음: 김영준 / 스마트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당신도 느리게 나이 들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도 몸의 시간은 젊게 당신도 느리게 나이 들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도 몸의 시간은 젊게 2023 / 지음: 정희원 / 더퀘스트
에고라는 적 : 인생의 전환점에서 버려야 할 한 가지 에고라는 적 : 인생의 전환점에서 버려야 할 한 가지 2017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옮김: 이경식 / 흐름출판
(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76 (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76 2020 / 송도수 글 ; 서정 엔터테인먼트 그림 / 서울문화사
우리 할머니 김복자 우리 할머니 김복자 2018 / 글·그림: 서미경 / 봄의정원
(14살부터 시작하는) 1일 1논어: [청소년] (14살부터 시작하는) 1일 1논어: [청소년] 2023 / 엮고씀: 사이토 다카시; 그림: 야기 와타루; 옮김: 이소담 / 뜨인돌
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 좋은 브랜드에는 좋은 언어가 있다  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 좋은 브랜드에는 좋은 언어가 있다 2024 / 지음: 김일리 / 위즈덤하우스
멈춰라, 생각하라  : 지금 여기, 내용 없는 민주주의 실패한 자본주의 멈춰라, 생각하라 : 지금 여기, 내용 없는 민주주의 실패한 자본주의 2012 / 지은이: 슬라보예 지젝 ; 옮긴이: 주성우 / 미래엔
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 : 장하준, 더 나은 자본주의를 말하다 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 : 장하준, 더 나은 자본주의를 말하다 2023 / 지음: 장하준 ; 옮김: 김희정, 안세민 / 부키
10대에 정보 보안 전문가가 되고 싶은 나, 어떻게 할까? 10대에 정보 보안 전문가가 되고 싶은 나, 어떻게 할까? 2023 / 지음: 마이클 밀러 ; 옮김: 최영열 / 오유아이:
탁월함의 발견: 나만의 천재성을 찾아서 탁월함의 발견: 나만의 천재성을 찾아서 2022 / 김민기 지음 / 프레너미
1인지식기업 레슨 1인지식기업 레슨 2021 / 지음: 양재호 / 트랜북스
오늘도 엄마인 내가 낯설지만 : 불안한 엄마를 위한 단단한 말들 오늘도 엄마인 내가 낯설지만 : 불안한 엄마를 위한 단단한 말들 2018 / 강안 지음 / 들녘
골프, 이 책을 미리 알았더라면 골프, 이 책을 미리 알았더라면 2019 / 지음: 김준식 / 좋은땅
질문의 기술 : 질문의 기술 : "왜?"만 할 줄 알던 사람도 위대한 철학자처럼 2023 / 지음: 아이작 유 / 드루
근성, 끝까지 너를 이겨라 : ‘모티베이터’ 조서환이 말하는 인생 승부법 근성, 끝까지 너를 이겨라 : ‘모티베이터’ 조서환이 말하는 인생 승부법 2023 / 지음: 조서환 / 쌤앤파커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0
30대2
40대3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2
2024년5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