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소비의 대중화는 기업이 지금 가장 주목해야 할 소비 코드이며 바로 적용 가능한 마케팅 솔루션이다. MZ세대의 프리미엄 소비 코드를 읽어야 달라진 소비 가치관을 파악하고 마케팅에 성공할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명품의 가치를 아는 감정법 명품의 가치를 아는 감정법 2019 / 지음: 정진명 / 나비의 활주로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 success branding : 잘나가는 1인 기업의 숨겨진 부의 비밀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 : success branding : 잘나가는 1인 기업의 숨겨진 부의 비밀 2023 / 지음: 조윤화 / 드림셀러
소비더머니 소비더머니 2021 / 지음: 조현용 / 시월
이 또한 갓생 : 뾰족한 공감으로 세대의 판을 뒤집은 GS25 갓생기획 이야기 이 또한 갓생 : 뾰족한 공감으로 세대의 판을 뒤집은 GS25 갓생기획 이야기 2023 / 지음: GS리테일 갓생기획 / 알에이치코리아(RHK)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2022 / 지음: 촉촉한마케터 / 초록비책공방
(저성장시대에)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저성장시대에)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2017 / 최낙삼 지음 / Saevit(새빛)
(저성장시대에)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저성장시대에)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2017 / 최낙삼 지음 / Saevit(새빛)
팬시, 취향을 삽니다: MZ세대 프리미엄 소비 인사이트 팬시, 취향을 삽니다: MZ세대 프리미엄 소비 인사이트 2022 / 지음: 최수하 / 다산북스
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Premium marketing strategy  : 비싸고 더 잘 팔리는 브랜드의 경험 설계 전략 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Premium marketing strategy : 비싸고 더 잘 팔리는 브랜드의 경험 설계 전략 2018 / 지음: 최연미 / 세이지
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Premium marketing strategy  : 비싸고 더 잘 팔리는 브랜드의 경험 설계 전략 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Premium marketing strategy : 비싸고 더 잘 팔리는 브랜드의 경험 설계 전략 2018 / 지음: 최연미 / 세이지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공간'의 힘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공간'의 힘 2024 / 지음: 최원석 / 디자인하우스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공간'의 힘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공간'의 힘 2024 / 지음: 최원석 / 디자인하우스
의미의 발견 : 물건이 아닌 의미를 파는 법 의미의 발견 : 물건이 아닌 의미를 파는 법 2020 / 지음: 최장순 / 틈새책방
(광고를 필요 없게 만드는)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전략 (광고를 필요 없게 만드는)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전략 2015 / 지음: 최창문 / 앱북스
(광고를 필요 없게 만드는)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전략 (광고를 필요 없게 만드는)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전략 2015 / 지음: 최창문 / 앱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쿠키런 추리·수사 과학 상식 쿠키런 추리·수사 과학 상식 2014 / 글: 조주희 ; 그림: 이태영 / 서울문화사
사랑한다고 상처를 허락하지 말 것 : 나를 잃지 않고 관계를 단단하게 지켜나가기 위해 사랑한다고 상처를 허락하지 말 것 : 나를 잃지 않고 관계를 단단하게 지켜나가기 위해 2020 / 지음: 김달 / 비에이블
모순 : 양귀자 장편소설 모순 : 양귀자 장편소설 2013 / 양귀자 지음 / 쓰다
성숙한 어른이 갖춰야 할 좋은 심리 습관 성숙한 어른이 갖춰야 할 좋은 심리 습관 2020 / 지음: 류쉬안, 옮김: 원녕경 / 다연
목요일에는 코코아를 목요일에는 코코아를 2022 / 지음: 아오야마 미치코 ; 옮김: 권남희 / 문예춘추사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  : 네 사랑이 무사하기를, 내 사랑도 무사하니까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 : 네 사랑이 무사하기를, 내 사랑도 무사하니까 2013 / 이도우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초보 드링커를 위한) 위스키 안내서 (초보 드링커를 위한) 위스키 안내서 2022 / 글·그림: 김성욱(이야기고래) / 성안당
도서실에 있어요 도서실에 있어요 2021 / 지음: 아오야마 미치코 ; 옮김: 박우주 / 달로와 :
쿠키런 편의점 과학 상식 쿠키런 편의점 과학 상식 2018 / 지음: 임우영 ; 그림: 이태영 / 서울문화사
수학, 생각의 기술 Up : 창의력을 깨우고 일상을 바꾸는 7가지 수학적 사고법 수학, 생각의 기술 Up : 창의력을 깨우고 일상을 바꾸는 7가지 수학적 사고법 2023 / 지음: 박종하 / 김영사
나의 세상을 완성해 줘 : 장하오천 소설 나의 세상을 완성해 줘 : 장하오천 소설 2018 / 장하오천 지음 ; 신혜영 옮김 / 이야기나무
착하게 사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싸우지 않고 이기는 따뜻한 힘의 원리 착하게 사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싸우지 않고 이기는 따뜻한 힘의 원리 2022 / 지음: 주용태 / 트러스트북스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2020 / 지은이: 김상률; 정이찬 / 알에이치코리아
메이커스페이스 메이커에서 스타트업까지 메이커스페이스 메이커에서 스타트업까지 2022 / 지음: 박준홍 외 / 성안당
침묵의 행성 밖에서 침묵의 행성 밖에서 2009 / C.S. 루이스 지음 ; 공경희 옮김 / 홍성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4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3
2024년0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