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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력 up 어드벤처 : 태오와 두리, 평범한 두뇌를 일깨워 기억력 챔피언이 되라!
발행연도 - 2012 / 글: 정인수, 홍건국 ; 그림: 심창국 / 예림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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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미추홀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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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미추홀]꿈나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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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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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KM00005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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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889302106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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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221 p. 24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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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철학
>
심리학
>
각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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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부모
>
학습/학교
>
지능/재능 개발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태오와 두리가 기억력 업 어드벤처에서 겪는 갖가지 모험 이야기를 중심으로, 기억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소개되어 있다.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청기 백기 게임, 노래 거꾸로 부르기, 스도쿠 게임처럼 재미있는 게임도 있고, 이야기로 기억하는 법, 그림으로 기억하는 법, 숫자 기억법 등 특별한 기억법도 소개되어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프롤로그 기억력 업 어드벤처 출발!
스테이지 1 건망증 천국, 다이즈리
료건 이치마라의 이상한 치료 : 기억력 업 포인트 1 - 기억의 원리를 알자
해마 없는 무네다 : 기억력 업 포인트 2 - 해마와 친해지자
다이즈리는 잊으리 : 기억력 업 포인트 3 - 뇌를 이해하자
스테이지 2 게임 왕국, 아구츠워나이트
나캉 노라줘스키와의 만남 : 기억력 업 포인트 4 - 노래 거꾸로 부르기
불곰과 불춤을! : 기억력 업 포인트 5 - 청기 백기 게임
아이큐 - 9999 : 기억력 업 포인트 6 - 숫자 게임
출제에 2시간, 푸는 데 1분 : 기억력 업 포인트 7 - 스도쿠 게임
비장의 게임, 지는 가위바위보 : 기억력 업 포인트 8 - 지는 가위바위보
설원의 레이스 : 기억력 업 포인트 9 - 끝말잇기 게임
스테이지 3 헤매리 죽음의 미로
깅가아닝가의 세 가지 규칙 : 기억력 업 포인트 10 - 자꾸 반복하자
태오와 깡그리다외의 맞짱 : 기억력 업 포인트 11 - 이야기로 꾸미자
깡 씨, 네가 졌어 : 기억력 업 포인트 12 - 연결법과 장소법
죽음의 미로 : 기억력 업 포인트 13 - 동기를 가지자
기억을 잡아먹는 장미 터널 : 기억력 업 포인트 14 - 마인드 컨트롤
아나콘다의 생명석 : 기억력 업 포인트 15 - 그림으로 기억하자
스테이지 4 메모리랜드 집중력 훈련소
최악의 식사 : 기억력 업 포인트 16 - 두뇌에 좋은 음식을 먹자
메모리랜드 트레킹 : 기억력 업 포인트 17 - 메모를 하자
헤드가 빙빙의 특수 비법 : 기억력 업 포인트 18 - 분노를 조절하자
칼빙하를 정복하라 : 기억력 업 포인트 19 - 집중력을 높이자
스테이지 5 메모리스쿨의 슈퍼 기억력 대회
아라따몽과 유리 교실 : 기억력 업 포인트 20 - 책을 읽자
일그리나의 작업 기억력 훈련소 : 기억력 업 포인트 21 - 작업 기억력 훈련을 꾸준히 하자
시작! 슈퍼 기억력 대회 : 기억력 업 포인트 22 - 기억력 대회의 테스트를 즐기자
두리의 숫자 대결 : 기억력 업 포인트 23 - 숫자 기억법
아수라장이 된 마술 무대 : 기억력 업 포인트 24 - 호기심을 가지자
탄생! 슈퍼 기억력 챔피언 : 기억력 업 포인트 25 - 특징을 기억하자
에필로그 다시 현실 세계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2 |
10대 | 1 |
20대 | 0 |
30대 | 0 |
40대 | 1 |
50대 | 0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5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