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원칙을 담고 있다. 1부에서는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지만 누구도 정확히 모르는 ESG의 핵심 내용과 그것이 비즈니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본다. 또한 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른 MZ세대의 특성을 ESG와 연결해 브랜드의 미래를 살펴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상권은 매출이다: 부동산이 아니라 손님을 보는 상권분석 이야기 상권은 매출이다: 부동산이 아니라 손님을 보는 상권분석 이야기 2020 / 송규봉 지음 / 북스톤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2015 / 박웅현, 강창래 지음 / 알마
회사소개서를 만드는 가장 괜찮은 방법 회사소개서를 만드는 가장 괜찮은 방법 2022 / 글: 박창선 ; 디자인: 이승현; 홍지윤 / AM(에이엠)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2024 / 지음: FFC(Freaky Fox Crew) / 천그루숲
나는 광고로 세상을 움직였다 나는 광고로 세상을 움직였다 2012 / 데이비드 오길비 지음 ; 강두필 옮김 / 다산북스
포지셔닝 포지셔닝 2014 / 잭 트라우트, 앨 리스 지음 ; 안진환 옮김 / 을유문화사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2024 / 지음: 허준 / 필름 :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철학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ESG 시대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관리 철학 2022 / [공]지음: 신현암, 전성률 / 흐름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2013 / 제프 콕스, 하워드 스티븐스 저 ; 김영한, 김형준 옮김 / 위즈덤하우스
스틱! 스틱! 2009 / 칩 히스, 댄 히스 지음 ; 안진환, 박슬라 옮김 / 웅진윙스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2009 / 장정빈 지음 / 올림
성공하는 브랜드 실패하는 브랜드 : 더 좋아 보이는 브랜드 디자인의 비밀 성공하는 브랜드 실패하는 브랜드 : 더 좋아 보이는 브랜드 디자인의 비밀 2023 / 지음: 최영인 / 길벗
카피캣 마케팅 101 카피캣 마케팅 101 2017 / 버크 헤지스 지음; 안보름 옮김 / 에스북
더현대 서울 인사이트 : 사람들이 몰려드는 ‘페르소나 공간’의 비밀 더현대 서울 인사이트 : 사람들이 몰려드는 ‘페르소나 공간’의 비밀 2022 / 지음: 김난도, 최지혜, 이수진, 이향은 / 다산북스
서울의 3년 이하 퇴사자의 가게들  : 하고 싶은 일 해서 행복하냐 묻는다면? 서울의 3년 이하 퇴사자의 가게들 : 하고 싶은 일 해서 행복하냐 묻는다면? 2019 / 편집: 브로드컬리편집부 / 브로드컬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달콩이네 떡집 : 만복이네 떡집. 5 달콩이네 떡집 : 만복이네 떡집. 5 2021 / 글: 김리리 ; 그림: 김이랑 / 비룡소
순간을 믿어요 : 이석원 이야기 산문집 순간을 믿어요 : 이석원 이야기 산문집 2023 / 지음: 이석원 / 을유문화사
실험실의 진화: 연금술에서 시민과학까지 실험실의 진화: 연금술에서 시민과학까지 2020 / 지은이: 홍성욱; 그린이:박한나 / 김영사
번영의 역설 : 왜 가난은 사라지지 않는가 번영의 역설 : 왜 가난은 사라지지 않는가 2020 / 지음: 클레이튼 M. 크리스텐슨, 에포사 오조모, 캐런 딜론 ; 옮김: 이경식 / 부키
파타고니아,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 지구가 목적, 사업은 수단 인사이드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 지구가 목적, 사업은 수단 인사이드 파타고니아 2020 / 지음: 이본 쉬나드 ; 옮김: 이영래 / 라이팅하우스
뇌와 세계: 인간 우주의 신경생물학적 기원 뇌와 세계: 인간 우주의 신경생물학적 기원 2021 / 지은이: 미겔 니코렐리스; 옮긴이: 김성훈 / 김영사
인피니트 게임 인피니트 게임 2022 / 지음: 사이먼 시넥 ; 옮김: 윤혜리 / 세계사(세계사컨텐츠그룹)
하드씽 : 경영의 난제를 푸는 최선의 한 수 하드씽 : 경영의 난제를 푸는 최선의 한 수 2021 / 지음: 벤 호로위츠 ; 옮김: 안진환 / 한국경제신문
이미지란 무엇인가: 이미지 철학 탐구 이미지란 무엇인가: 이미지 철학 탐구 2023 / 지음: 이솔 / 민음사
(피터 드러커) 자기경영노트 (피터 드러커) 자기경영노트 2020 / 지음: 피터 드러커 ; 옮김: 이재규 / 한국경제신문 :
터지는 콘텐츠는 이렇게 만듭니다 : 클릭을 유도하는 컨셉부터 트래픽을 만들어내는 노하우까지 터지는 콘텐츠는 이렇게 만듭니다 : 클릭을 유도하는 컨셉부터 트래픽을 만들어내는 노하우까지 2021 / 지음: 박창선 / 유영 :
(인생을 두 배로 사는)아침형인간 (인생을 두 배로 사는)아침형인간 2021 / 사이쇼 히로시 지음; 최현숙 옮김 / 한스미디어
부릉부릉 자동차 부릉부릉 자동차 2010 / 이미애 글 ; 김경수 그림 / 지경사
(교육을 위한)메타버스 탐구생활: 현직 교사들이 전하는 교육용 메타버스 활용 입문서 (교육을 위한)메타버스 탐구생활: 현직 교사들이 전하는 교육용 메타버스 활용 입문서 2022 / 조안나 외 지음 / 지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대중교통 타고 북적북적 도시 탐험 : [이북 E-book] 대중교통 타고 북적북적 도시 탐험 : [이북 E-book] 2017 / 글: 이나 게츠버그 ; 그림: 마이크 로워리 ; 옮김: 천미나 / 키다리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2020 / 지음: 이시한 / 미래의창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2019 / 최병일 지음 / 책들의정원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무역의 세계사 : 인류 첫 거래부터 무역전쟁까지, 찬란한 거래의 역사 무역의 세계사 : 인류 첫 거래부터 무역전쟁까지, 찬란한 거래의 역사 2019 / 지음: 윌리엄 번스타인 지음 ; 옮김: 박홍경 / 라이팅하우스
유튜브 쫌 아는 10대 : [이북 E-book] 즐기는 사용자 + 의로운 감시자 되기 유튜브 쫌 아는 10대 : [이북 E-book] 즐기는 사용자 + 의로운 감시자 되기 2020 / 글: 금준경 ; 그림: 하루치 / 풀빛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2015 / 지음: 이희준 ; 그림: 박종훈 / 이야기나무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2017 / ETRI 5G사업전략실 지음 / 콘텐츠하다
거대도시 서울 철도 : 기후위기 시대의 미래 환승법 거대도시 서울 철도 : 기후위기 시대의 미래 환승법 2020 / 지음: 전현우 / 워크룸프레스
왜 우리는 매일 거대도시로 향하는가 왜 우리는 매일 거대도시로 향하는가 2024 / 지음: 정희원 ; 전현우 / 김영사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2010 / 김현종 지음 / 홍성사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2016 / 김민섭 지음 / 와이즈베리(미래엔)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여행의 미래 : 밀레니얼의 여행은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여행의 미래 : 밀레니얼의 여행은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2020 / 김다영 지음 / 미래의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4
30대1
40대4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4
2023년4
2024년2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