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내 취향이라고 좋아했던 패션 소품들, 간식으로 즐겨 먹던 음식들, 수없이 마주쳤던 도로 위의 표지판과 기호들, 이름만 들어도 떠오르는 대기업의 로고들, 평범한 풍경과 익숙한 일상 속 그 사이사이에 숨어 있는 모양들을 살펴보고자 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자이너의 생각법; 시프트 : 크리에이터를 위한 관점 전환의 기술 디자이너의 생각법; 시프트 : 크리에이터를 위한 관점 전환의 기술 2019 / 지음: 이상인 / 가나
디자이너의 접근법; 새로고침 디자이너의 접근법; 새로고침 2021 / 지음: 이상인 / 가나 :
디자인 천국에 간 디자이너: 북유럽 디자인에서 깨달은 것들다 디자인 천국에 간 디자이너: 북유럽 디자인에서 깨달은 것들다 2019 / 지음: 조상우 / Sigongart(시공사)
무인양품 디자인. 2 무인양품 디자인. 2 2017 / 지음: 닛케이 디자인 ; 옮김: 이현욱 / 미디어샘
디자인북 : 세상을 바꾼 제품 디자인 500 디자인북 : 세상을 바꾼 제품 디자인 500 2018 / 지은이: 개러스 윌리엄스 외 53인 ; 옮긴이: 이혜선 / 마로니에북스
디자인 구구단  : 디자인이 필요한 순간, '툭' 튀어나오는 디자인 공식  디자인 구구단 : 디자인이 필요한 순간, '툭' 튀어나오는 디자인 공식 2024 / 지음: 에이핫 / 길벗
미래를 위한 디자인 :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드는 디자인 솔루션 미래를 위한 디자인 :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드는 디자인 솔루션 2017 / 지음: 조원호 / 미술문화
알아두면 쓸모 있는 모양 잡학사전 알아두면 쓸모 있는 모양 잡학사전 2022 / 지음: 지적생활추적광; 옮김: 오정화 / 유엑스리뷰
색 잘 쓰는 디자이너  색 잘 쓰는 디자이너 2024 / 지음: 고바야시 레나 / 이지스퍼블리싱
그래픽디자인이 처음이라면 그래픽디자인이 처음이라면 2020 / 지음: 김나운, 강현주 / 미진사
나도 이제 굿즈 디자이너 : 블렌더 3D로 만드는 캐릭터 굿즈 나도 이제 굿즈 디자이너 : 블렌더 3D로 만드는 캐릭터 굿즈 2023 / 지음: 김민영, 최귀동 / 프라이드디자인
디자인 룰 : 미세한 차이가 완성도를 결정한다 디자인 룰 : 미세한 차이가 완성도를 결정한다 2019 / 다테 치요, 지음: 나이토 다카히코 ; 옮김: 이수연 / 우듬지
폴 랜드의 그래픽 디자인 특강 : 디자이너의 교양과 교육에 관하여 폴 랜드의 그래픽 디자인 특강 : 디자이너의 교양과 교육에 관하여 2019 / 지음: 폴 랜드 ; 옮김: 범어디자인연구소 / 유엑스리뷰
그래픽디자인 다이어리 : 성공하는 디자이너들의 작업 노트 그래픽디자인 다이어리 : 성공하는 디자이너들의 작업 노트 2014 / 지음: 뤼시엔 로버츠, 레베카 라이트 , 옮김: 신혜정 / 세미콜론
(혼자 해도 프로처럼 잘 만드는) 굿즈 제작 비법  (혼자 해도 프로처럼 잘 만드는) 굿즈 제작 비법 2024 / 지음: 빨간고래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에게 맞는 미니멀 라이프 : 비움에 서툰 당신을 위한, 생활의 기술 나에게 맞는 미니멀 라이프 : 비움에 서툰 당신을 위한, 생활의 기술 2018 / 지음: 아키 ; 옮김: 허영은 / 웅진리빙하우스
악스 = Ax 악스 = Ax 2018 / 지음: 이사카 고타로 ; 옮김: 김해용 / 알에이치코리아
서울이 아니어도 오를 곳은 오른다 서울이 아니어도 오를 곳은 오른다 2018 / 지음: 김학렬 / 알에이치코리아
킵고잉: 좋은 날도 힘든 날도 나를 나아가게 하는 10가지 방법 킵고잉: 좋은 날도 힘든 날도 나를 나아가게 하는 10가지 방법 2021 / 지음: 오스틴 클레온; 옮김: 진주 K. 가디너 / 중앙북스
영어는 아는 단어로 : 왕기초 124단어로 간결하고 우아하게 영어하는 법 영어는 아는 단어로 : 왕기초 124단어로 간결하고 우아하게 영어하는 법 2022 / 지음: 스즈키 히로시 ; 옮김: 정은희 / 뉴런
(인플레이션, 밥벌이, 노후 걱정에서 해방되는) 월급 외 수익 1000만 원 (인플레이션, 밥벌이, 노후 걱정에서 해방되는) 월급 외 수익 1000만 원 2022 / 지음: 붇터린치 / RHK(알에이치코리아)
나는 왜 침착하지 못하고 충동적일까?  : 여러가지 사례를 만화로 소개하는 성인 ADHD 안내서 나는 왜 침착하지 못하고 충동적일까? : 여러가지 사례를 만화로 소개하는 성인 ADHD 안내서 2019 / 지음: 후쿠니시 이사오, 후쿠니시 아케미 ; 번역: 이호정 / Youngjin.com(영진닷컴)
밥을 먹다가 생각이 났어 : 지속 가능을 위한 비거니즘 에세이 밥을 먹다가 생각이 났어 : 지속 가능을 위한 비거니즘 에세이 2022 / 지음: 손수현, 신승은 / 열린책들
장애인과 함께 사는 법 : 다양한 몸 사이의 경계를 허물기 위하여 장애인과 함께 사는 법 : 다양한 몸 사이의 경계를 허물기 위하여 2022 / 지음: 백정연 / 유유
편집자의 사생활 편집자의 사생활 2023 / 지음: 고우리 / 미디어샘
(현업 기획자 마이즈가 알려주는) 게임 기획 스쿨 : 기초부터 시작하는 게임 프로젝트 입문서 (현업 기획자 마이즈가 알려주는) 게임 기획 스쿨 : 기초부터 시작하는 게임 프로젝트 입문서 2022 / 지음: 김현석 / 초록비책공방
호밀밭의 파수꾼 호밀밭의 파수꾼 2003 / 제롬 데이비드 셀린저 저 ; 공경희 역 / 민음사
(Why?)암석과 광물 (Why?)암석과 광물 2019 / 지음: 조영선, 만화: 이영호 / 예림당
차트 제작 & 인포그래픽 데이터 시각화 차트 제작 & 인포그래픽 데이터 시각화 2021 / 지음: 이혜진 / 성안당
알면 자산이 되는 부동산 상식 사전 알면 자산이 되는 부동산 상식 사전 2023 / 지음: 최용규, 택스코디 / 가나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자인 구구단 = Design basics : 디자인이 필요한 순간, '툭' 튀어나오는 디자인 공식 디자인 구구단 = Design basics : 디자인이 필요한 순간, '툭' 튀어나오는 디자인 공식 2024 / 지음: 에이핫 / 길벗
보이지 않는 디자인 : 박현택의 디자인 예술문화 산책 보이지 않는 디자인 : 박현택의 디자인 예술문화 산책 2017 / 지음: 박현택 ; , / 안그라픽스
디자이너의 생각법: [오디오북] 크리에이터를 위한 관점 전환의 기술 : 쌩스터의 디자인 씽킹 노트 디자이너의 생각법: [오디오북] 크리에이터를 위한 관점 전환의 기술 : 쌩스터의 디자인 씽킹 노트 2020 / 원작: 이상인 / 오디언소리 [공급]
커버 : 북디자이너의 표지 이야기 커버 : 북디자이너의 표지 이야기 2015 / 지음: 피터 멘델선드, 옮김: 박찬원 / 아트북스
당신에게 뉴욕은 어떤 곳입니까 :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뉴욕 크리에이터 이야기 당신에게 뉴욕은 어떤 곳입니까 :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뉴욕 크리에이터 이야기 2014 / 이우진 지음 / 지콜론북
디자이너의 생각법 :  시프트 = The designer's thinking process:shift : 크리에이터를 위한 관점 전환의 기술 디자이너의 생각법 : 시프트 = The designer's thinking process:shift : 크리에이터를 위한 관점 전환의 기술 2019 / 지음: 이상인 / :가나출판사
이차원 인간 : 그래픽디자이너는 무슨 일을 하는가?  이차원 인간 : 그래픽디자이너는 무슨 일을 하는가? 2019 / 지음: 폴 사어 ; 옮김: 박찬원 / 아트북스
(혼자 배우는)영문 캘리그라피 (혼자 배우는)영문 캘리그라피 2013 / 김은정 지음 / 미디어윌
일상과 감각의 한국디자인 문화사 일상과 감각의 한국디자인 문화사 2018 / 지음: 조현신 / 글항아리
넨도 디자인 이야기 넨도 디자인 이야기 2014 / 사토 오오키, 가와카미 노리코 [공]지음 ; 정영희 옮김 / 미디어샘
무인양품 디자인 무인양품 디자인 2016 / 닛케이디자인 지음 , 정영희 옮김 / 미디어샘
내일의 디자인 : 미의식이 만드는 미래 내일의 디자인 : 미의식이 만드는 미래 2014 / 지음: 하라 켄야, 옮김: 이규원 / 안그라픽스
손글씨 잘 써서 좋겠다 = Calligraphy 손글씨 잘 써서 좋겠다 = Calligraphy 2013 / 공병각 지음 / 양문
디자인은 독인가, 약인가? 디자인은 독인가, 약인가? 2014 / 권명광 ; 권혜숙 ; 김현석 ; 김현선 ; 문찬 ; 박남희 ; 박완선 ; 박현택 ; 방경란 ; 원명진 ; 유부미 ; 이수진 ; 장동련 [지음] ; 리코드 엮음 / 두성북스
디자인은 스토리텔링이다 디자인은 스토리텔링이다 2019 / 지음: 엘런 럽튼, 옮김: 이소윤 / 비즈앤비즈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1
40대5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4
2023년3
2024년5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