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바로 지금, 마케터에게는 생활력이 필요하다!”도태되지 않는 신선한 삶을 위하여, 지치지 않는 주도적인 삶을 위하여,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삶을 위하여!일과 일상이 상부상조할 때 나오는 시너지, ‘생활력’을 키워라!흔히 하는 표현 중에 ‘생활력이 강하다’라는 말이 있다. 경제적인 면에서 능력이 좋다는 의미 외에도 긍정적이며 책임감 강하고 늘 노력하거나, 행동력 있고 주어진 환경에 적응을 잘하는 사람을 두고도 말한다. 어떻게 보면 지금이야말로 그 어느 때보다 우리에게 생활력이 필요한 때인 듯하다. ‘거리두기’와 마스크를 쓰는 것이 일상이 되고, 당연하게 여겼던 일상들은 불가능해졌다. 이런 혼란과 불안은 코로나가 끝나도 사라지지 않을 것만 같기 때문이다.그리고 여기, 코로나 시국에서도 ‘파는 일에 진심’인 한 마케터가 있다. 그는 최근 2년간 급격한 변화들을 겪으면서 한 가지를 깨닫게 되었다. 이제 마케터에게는 단순히 잘 파는 기술이 아닌, 뜻한 바를 뚝심 있게 이뤄내는 ‘탄탄한 생활력’이 요구되는 시대가 왔다는 것이다. ‘생활력’(生活力)의 원래 뜻은 ‘생활을 꾸려나가는 능력, 생물 자체가 살아서 성장하는 힘’이다. 저자는 그에서 한 단계 더 깊게 들어가 ‘날것의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생각의 힘’, ‘유연하고 적극적인 행동의 힘’,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취향의 힘’이라는 뜻으로 재해석했다. 저자에게 ‘생활력’이란 결국 부단히 생각하고, 행동하고, 발견할 때 점점 내면에 쌓이는 에너지다. 이는 일상 속 스치는 한순간이 기발한 아이디어의 원료가 되기도 하고, 일 때문에 시작한 공부에서 ‘부캐’를 발견하며 일상의 동력이 되는 삶으로 이끈다. 이러한 선순환적인 사고방식을 그동안 참여한 다양한 마케팅 사례와 담백한 서술을 통해 보여주는 저자의 스토리는 기획과 마케팅 업계에 종사하는 독자들에게 많은 영감을 줄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2015 / 마크 제프리 지음 ; 김성아 옮김 / 전략시티
호모 마케터스 : 남의 일기 훔쳐보는 맛으로 읽는 마케팅 에세이 호모 마케터스 : 남의 일기 훔쳐보는 맛으로 읽는 마케팅 에세이 2019 / 조명광 지음 / 와이비
마케팅은 생존이다 : 마케팅 대가 조서환의 리더를 위한 마케팅 실전전략 마케팅은 생존이다 : 마케팅 대가 조서환의 리더를 위한 마케팅 실전전략 2015 / 조서환 ; 추성엽 [공]지음 / 북스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문화마케팅 입문 : 문화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다 2015 / 지은이: 윤홍근 / 지식의날개
콜드 스타트 : 기업 가치를 결정짓는 네트워크의 과학 콜드 스타트 : 기업 가치를 결정짓는 네트워크의 과학 2023 / 지음: 앤드루 첸 ; 옮김: 홍경탁 / 알에이치코리아 :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2020 / 지음: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
(생각하고 행동하고 발견하며 성장하는) 마케터의 생활력 (생각하고 행동하고 발견하며 성장하는) 마케터의 생활력 2022 / 지음: 최병호 / 비즈니스북스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2016 / 최순화 지음 / 세종서적
영업의 미래 = (The future of sales) 영업의 미래 = (The future of sales) 2014 / 최용주, 김상범 [공]지음 / 올림
마케팅관리 :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마케팅관리 :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2018 / 지음: 최은정 / PNC(피앤씨미디어),
괴짜 예술가들의 별난 마케팅  :  상식과 통념을 깨는 천재 예술가들의 비즈니스 전략 괴짜 예술가들의 별난 마케팅 : 상식과 통념을 깨는 천재 예술가들의 비즈니스 전략 2017 / 최정훈 지음 / 팬덤북스
내성적인 박 대리는 어떻게 판매왕이 되었을까?  : 반드시 결과를 내는 영업비법 내성적인 박 대리는 어떻게 판매왕이 되었을까? : 반드시 결과를 내는 영업비법 2019 / 최정남 지음 / 미다스북스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2019 / 티엔 추오, 게이브 와이저트 지음 ; 박선령 옮김 / 부키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저 ; 이진원 옮김 / 더퀘스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다니엘 핑크) 후회의 재발견 (다니엘 핑크) 후회의 재발견 2022 / 지음: 다니엘 핑크; 옮김: 김명철 / 한국경제신문 :
믹스 = MIX 믹스 = MIX 2022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사진과 사료로 보는) 청와대의 모든 것 : 청와대 안 건축과 그림과 문화의 아름다움에 빠지다 (사진과 사료로 보는) 청와대의 모든 것 : 청와대 안 건축과 그림과 문화의 아름다움에 빠지다 2022 / 글·사진: 백승렬 / 아라크네
생각 중독  : 불안과 후회를 끊어내고 오늘을 사는 법  생각 중독 : 불안과 후회를 끊어내고 오늘을 사는 법 2024 / 지음: 닉 트렌턴 ; 옮김: 박지선 / 갤리온
나는 세포마켓에서 답을 찾았다 : 일상이 돈이 되는 인스타 마켓의 모든 것 나는 세포마켓에서 답을 찾았다 : 일상이 돈이 되는 인스타 마켓의 모든 것 2020 / 지음: 윤여진, 박기완 / 미래의창
스틱!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스틱!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2022 / 지음: 칩 히스, 댄 히스 ; 옮김: 안진환, 박슬라 / 웅진지식하우스 :
우중괴담: 미쓰다 신조 소설 우중괴담: 미쓰다 신조 소설 2022 / 지음: 미쓰다 신조 ; 옮김: 현정수 / 북로드 :
하고싶은 말이 많고요, 구릅니다 하고싶은 말이 많고요, 구릅니다 2022 / 지음: 김지우 / 휴머니스트
당신을 아름답게 하는 것들 : 차홍의 뷰티 에세이 당신을 아름답게 하는 것들 : 차홍의 뷰티 에세이 2018 / 지음: 차홍 / Seedpaper
퇴사합니다. 독립하려고요. 퇴사합니다. 독립하려고요. 2022 / 지은이: 김시내, 최수현 / 휴머니스트출판그룹
나의 오컬트한 일상 : 박현주 연작 미스터리 : 가을.겨울 편 나의 오컬트한 일상 : 박현주 연작 미스터리 : 가을.겨울 편 2017 / 지음: 박현주 / 엘릭시르(문학동네)
(칙센트미하이의)몰입과 진로 : 청소년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진로 교육의 핵심 (칙센트미하이의)몰입과 진로 : 청소년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진로 교육의 핵심 2018 / 미하이 칙센트미하이, 바버라 슈나이더 지음 ; 이희재 옮김 / 해냄
밀가루 물 소금 이스트 : 기본에 충실한 아티장 브레드와 피자의 새로운 표준 밀가루 물 소금 이스트 : 기본에 충실한 아티장 브레드와 피자의 새로운 표준 2017 / 지은이: Ken Forfish ; 옮긴이: 김찬숙 / Greencook(그린쿡)
당신의 경제IQ를 높여라 : 경제학 교수가 들려주는 돈과 인생 이야기 당신의 경제IQ를 높여라 : 경제학 교수가 들려주는 돈과 인생 이야기 2023 / 지음: 한순구 / 삼성글로벌리서치
딱 2번만 읽으면 스스로 가능한 종합소득세 신고 : 택스코디가 알려주는 절세 필수 팁 딱 2번만 읽으면 스스로 가능한 종합소득세 신고 : 택스코디가 알려주는 절세 필수 팁 2020 / 지음: 택스코디 / 북오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0
40대2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3
2023년1
2024년2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