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오리지널의 탄생
  • 오리지널의 탄생

    발행연도 -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90178
    • ISBN 9788950998622
    • 형태 295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계인의 아침 식사를 책임지는 ‘켈로그’ 시리얼부터, 찍으면 바로 인화되는 즉석카메라 ‘폴라로이드’, 상상하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는 장난감 ‘레고’, 국민 소화제 ‘활명수’… 사용해본 적은 없을지라도 누구나 들으면 바로 아는 브랜드들이 있다. 이러한 브랜드 파워는 어디서 오는 것일까? 오리지널의 탄생』은 그 해답을 브랜드가 가진 ‘스토리’에서 찾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팬을 만드는 마케팅: 내 일에 필요한 소스를 전합니다 팬을 만드는 마케팅: 내 일에 필요한 소스를 전합니다 2021 / 지음: 문영호 / 북스톤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지음: 미즈노 마나부 ; 옮김: 오연정 / 이콘
스타벅스 웨이 스타벅스 웨이 2019 / 지음: 조셉 미첼리 ; 옮김: 강유리 / 현대지성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 스타트업, 사회적 기업, 창조 기업을 위한 친절하고 완벽한 브랜딩 안내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 스타트업, 사회적 기업, 창조 기업을 위한 친절하고 완벽한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앤 밀튼버그 ; 옮김: 이윤정 / 유엑스리뷰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2020 / 지음: 앤 밀튼버그 ; 옮김: 이윤정 / 유엑스리뷰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2019 / 지음: 박요철 / 팜파스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오리지널의 탄생 오리지널의 탄생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 브랜드 마이더스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 브랜드 마이더스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2012 / 손혜원 지음 / 디자인하우스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2021 / 지음: 스티브 수시 ; 옮김: 조유미 / 유엑스리뷰
브랜드의 비밀 : 세계를 사로잡은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브랜드의 비밀 : 세계를 사로잡은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2021 / 지음: 어맨다 시아폰 ; 옮김: 이지민 / BM성안당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 사고 싶고, 갖고 싶은 브랜드의 저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 사고 싶고, 갖고 싶은 브랜드의 저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2019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 브랜딩 실무자가 알아야 할 모든 것 브랜드 기획자의 시선 : 브랜딩 실무자가 알아야 할 모든 것 2022 / [공]지음: 양봄내음, 권병욱 / 유엑스리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2024 / 지음: FFC(Freaky Fox Crew) / 천그루숲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데니스 리 욘 지음 ; 김태훈 옮김 / 더난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정재승의) 인간 탐구 보고서. 7, 인간은 타고난 거짓말쟁이다 (정재승의) 인간 탐구 보고서. 7, 인간은 타고난 거짓말쟁이다 2021 / 기획: 정재승 ; [공]글: 정재은, 이고은 ; 그림: 김현민 / 아울북 :
비터스위트 비터스위트 2022 / 지음: 수전 케인 ; 옮김: 정미나 / 알에이치코리아
옷 짓는 고양이, 카카 옷 짓는 고양이, 카카 2020 / 글: 야핑 ; 그림: 리시아오이 ; 옮김: 강경민 / 그레이트BOOKS(그레이트북스)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2019 / 지음: 자일스 루리 ; 옮김: 윤태경 / 중앙북스
(전문의가 처방하는) 바이러스를 이기는 영양제  : 130여 개 임상 시험으로 확인한 비타민, 허브, 기능 식품의 항바이러스 효과 (전문의가 처방하는) 바이러스를 이기는 영양제 : 130여 개 임상 시험으로 확인한 비타민, 허브, 기능 식품의 항바이러스 효과 2020 / 지음: 김경철, 김해영 / 열린책들
빙하에서 살아남기  빙하에서 살아남기 2002 / 글: 최덕희 ; 그림: 강경효 / 아이세움 :
행복한 이기주의자 : 나의 가치는 내가 결정한다 행복한 이기주의자 : 나의 가치는 내가 결정한다 2023 / 지음: 웨인 다이어 ; 옮김: 오현정 / 21세기북스
빵 자매의 빵빵한 여행, 국내편 빵 자매의 빵빵한 여행, 국내편 2022 / [공]지음: 박미이, 복혜원 / 이담Books :
5년후, 당신은: 불가능해 보이는 목표를 이뤄줄 행동과학의 비밀 5년후, 당신은: 불가능해 보이는 목표를 이뤄줄 행동과학의 비밀 2022 / 그레이스 로던 지음; 최소영 옮김 / RHK
과학 100 : 과학사를 움직인 획기적인 100가지 발견 과학 100 : 과학사를 움직인 획기적인 100가지 발견 2016 / 폴 파슨스 지음 ; 김지원 옮김 / 청아
머니볼 = Money Ball! : 불공정한 게임을 승리로 이끄는 과학 머니볼 = Money Ball! : 불공정한 게임을 승리로 이끄는 과학 2006 / 지음: 마이클 루이스 ; 옮김: 윤동구 / 한스미디어
식빵 고양이의 비밀 식빵 고양이의 비밀 2018 / 글·그림: 최봉수 / 비채
컨셉은 발견이다 : 계속해서 팔리는 상품을 기획하는 새로운 관점 컨셉은 발견이다 : 계속해서 팔리는 상품을 기획하는 새로운 관점 2021 / 지음: 노한나 / 청림
해커의 지문 : 4.15부정선거 전말보고서 해커의 지문 : 4.15부정선거 전말보고서 2021 / 지음: 장영후, 로이킴, 김미영 / 세이지
번역가 K가 사는 법: 이대로 죽을 수는 없다 번역가 K가 사는 법: 이대로 죽을 수는 없다 2020 / 지음: 김택규 / 더라인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1
40대4
50대1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6
2023년1
2024년0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