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위드 코로나 시대현장에서 뛰는 마케팅 전략가들의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대한 흥미로운 뒷이야기마케팅 전략 컨설턴트들의 특별한 시선!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의 방향과 최적의 소비 전략!지난해 베스트셀러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2년!『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2』는 16가지의 키워드를 통해 위드 코로나...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20)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 시장의 흐름을 바꾸고 소비자들의 지갑을 여는 20개 트렌드를 포착하다 (2020)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 시장의 흐름을 바꾸고 소비자들의 지갑을 여는 20개 트렌드를 포착하다 2019 / 지음: 김나연 ; 이상길 ; 류현준 ; 박종제 ; 권정주 ; 이현명 ; 전준석 ; 이지원 ; 정하윤 / 한스미디어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2018 / 지음: 니콜라스 웹, 옮김: 김경자, 이영애, 김선우 / 시그마북스
프로미스 = Promise : 콜드콜링, 상위 1% 세일즈 리더들의 특급 노하우 프로미스 = Promise : 콜드콜링, 상위 1% 세일즈 리더들의 특급 노하우 2019 / 지음: 박주민 / 더로드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2019 / 지음: 곽나래 / 더퀘스트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지음: 사카모토 세쓰오, 옮김: 김정환 / 한스미디어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2020 / 지음: 윤태영 / 문예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1: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1: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0 / 지음: 이노션 인사이트전략팀 / 싱긋: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2: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2: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1 / 지음: 이노션 인사이트그룹 / 싱긋:
지구와 바꾼 휴대폰 지구와 바꾼 휴대폰 2017 / 지음: 위르겐 로이스, 코지마 다노리처 , 옮김: 류동수 / 애플북스
온라인 광고 교육 온라인 광고 교육 2018 / 지음: 이정기 / 커뮤니케이션북스
어떻게 기부할 것인가? : 전략적 기부, 기부자와 모금가를 위한 실천가이드 어떻게 기부할 것인가? : 전략적 기부, 기부자와 모금가를 위한 실천가이드 2018 / 지음: 피터 프럼킨, 옮김: 이형진 / 아르케
고려상인과 동아시아 무역사 고려상인과 동아시아 무역사 2019 / 지음: 김영제 / 푸른역사
오토노미 제2의 이동 혁명 : 인간 없는 자동차가 가져올 거대한 패러다임의 전환 오토노미 제2의 이동 혁명 : 인간 없는 자동차가 가져올 거대한 패러다임의 전환 2019 / 지음: 로렌스 번스, 크리스토퍼 슐건, 옮김: 김현정 / 비즈니스북스
수집가의 철학: 휴대전화 컬렉터가 세계 유일의 폰박물관을 만들기까지 수집가의 철학: 휴대전화 컬렉터가 세계 유일의 폰박물관을 만들기까지 2019 / 지음: 이병철 / 천년의상상
나의 100년 : 쩌리들의 위대한 역사를 듣고 읽고 쓰다 나의 100년 : 쩌리들의 위대한 역사를 듣고 읽고 쓰다 2019 / 지음: 스터즈 터클 ; 옮김: 신윤진 / 이매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레 미제라블. 5 레 미제라블. 5 2012 / 빅토르 위고 지음 ; 정기수 옮김 / 민음사
거리로 나온 미술관: 길 위에서 만나는 예술 거리로 나온 미술관: 길 위에서 만나는 예술 2022 / 지음: 손영옥 / 자음과모음
김미경의 리부트: 코로나로 멈춘 나를 다시 일으켜 세우는 법 김미경의 리부트: 코로나로 멈춘 나를 다시 일으켜 세우는 법 2020 / 김미경 지음 / 웅진하우스
소비 수업 소비 수업 2020 / 윤태영 지음 / 문예출판사
11문자 살인사건 11문자 살인사건 2018 / 지은이: 히가시노 게이고 ; 옮긴이: 민경욱 / RHK(알에이치코리아)
죽음 : 베르나르 베르베르 장편소설 죽음 : 베르나르 베르베르 장편소설 2019 / 지은이: 베르나르 베르베르 ; 옮긴이: 전미연 / 열린책들
인간 실격  인간 실격 2004 / 지은이: 다자이 오사무 ; 옮긴이: 김춘미 / 민음사
(세상에서 단 한 사람, 든든한 내 편이던)엄마에게 안부를 묻는 밤 (세상에서 단 한 사람, 든든한 내 편이던)엄마에게 안부를 묻는 밤 2019 / 지음: 박애희 / 걷는나무
지무비의 유튜브 엑시트 : 무일푼 취준생을 월수입 억대 크리에이터로 만든 실전노하우 지무비의 유튜브 엑시트 : 무일푼 취준생을 월수입 억대 크리에이터로 만든 실전노하우 2023 / 지음: 지무비 / 21세기북스 :
나는 나, 엄마는 엄마 : 엄마와 딸의 관계를 바꾸는 사회심리학  나는 나, 엄마는 엄마 : 엄마와 딸의 관계를 바꾸는 사회심리학 2019 / 지음: 가토 이쓰코 , 옮김: 송은애 / 한국경제신문
생각에 관한 생각 생각에 관한 생각 2012 / 지은이: 대니얼 카너먼 ; 옮긴이: 이진원 / 김영사
파씨의 입문  : 황정은 소설집 파씨의 입문 : 황정은 소설집 2012 / 지은이: 황정은 ; , / 창비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2020 / 지음: 톰 피시번 ; 옮김: 이은아 / 민음사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2014 /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Sigongart
죽은 숙녀들의 사회 : 유럽에서 만난 예술가들 죽은 숙녀들의 사회 : 유럽에서 만난 예술가들 2018 / 지음: 제사 크리스핀 ; 옮김: 박다솜 / 창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5
30대3
40대2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4
2022년8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