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MBA 마케팅 필독서 45

    발행연도 - 2021 / 지음: 나가이 다카히사; 옮김: 김정환 / 센시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505877
    • ISBN 9791166570315
    • 형태 443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EO의 서재 32권. 하버드, 옥스퍼드, 와튼 등 세계 유수의 MBA에서 권하는 마케팅 필독서 중에서 45권을 엄선해 한 권에 정리했다. 한 권당 5분이면 정수를 파악할 수 있도록 본질을 그림으로 정리했고, 어떻게 결과로 이어졌는지 기업의 사례를 들어 설명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삼성맨이다  = Samsung man  : 삼성식 실전 영업 나는 삼성맨이다 = Samsung man : 삼성식 실전 영업 2011 / 김해식 지음 / 국일미디어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2015 / 지음: 김형택 / e비즈북스
QR코드 마케팅 : 스마트폰 시대의 마케팅 기회 QR코드 마케팅 : 스마트폰 시대의 마케팅 기회 2011 / 김형택 지음 / e비즈북스
QR코드 마케팅 : 스마트폰 시대의 마케팅 기회 QR코드 마케팅 : 스마트폰 시대의 마케팅 기회 2011 / 김형택 지음 / e비즈북스
디지털 놀이터  = Digital playground  : 만나서 놀고 퍼뜨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Digital playground : 만나서 놀고 퍼뜨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2013 / 나가오 가즈히로 지음 ; 김윤수 옮김 / 다산북스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2013 / 나가오 가즈히로 지음 ; 김윤수 옮김 / 다산북스
MBA 마케팅 필독서 45 MBA 마케팅 필독서 45 2021 / 지음: 나가이 다카히사; 옮김: 김정환 / 센시오
이거, 어떻게 해야 팔릴까요?  : 일상 속 8가지 질문에서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기 이거, 어떻게 해야 팔릴까요? : 일상 속 8가지 질문에서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기 2017 / 나가이 다카히사 지음 ; 김정환 옮김 / 새로운현재
적벽대전, 이길 수밖에 없는 제갈량의 전략기획서 적벽대전, 이길 수밖에 없는 제갈량의 전략기획서 2019 / 지음: 나단 / 비즈니스인사이트
적벽대전, 이길 수밖에 없는 제갈량의 전략기획서 적벽대전, 이길 수밖에 없는 제갈량의 전략기획서 2019 / 지음: 나단 / 비즈니스인사이트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2016 / 지음: 노동형 / 청년정신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1등 매장을 만드는 미라클 기획 : 삼성의 매장 판촉 기획을 벤치마킹하라! 2016 / 지음: 노동형 / 청년정신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2017 / 지음: 노정엽 ; , / 왓북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해외영업으로 먹고살기 : 해외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사람들의 삶과 무역 노하우 2017 / 지음: 노정엽 ; , / 왓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무기력이 무기력해지도록: 게으름, 우울증, 번아웃의 심리학 무기력이 무기력해지도록: 게으름, 우울증, 번아웃의 심리학 2021 / 지음: 한창수 / 알에이치코리아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사장학개론 : 개인을 넘어 기업가로 가는 길, 모두가 묻고 싶은 120가지 주제를 담은 사장학개론 : 개인을 넘어 기업가로 가는 길, 모두가 묻고 싶은 120가지 주제를 담은 2023 / 지음: 김승호 / 스노우폭스북스
1Q84 : 무라카미 하루키 장편소설. 3, 10月-12月 1Q84 : 무라카미 하루키 장편소설. 3, 10月-12月 2010 /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 양윤옥 옮김 / 문학동네
마케터의 문장: 글쓰기 스킬로 연수입 10배 올린 어느 현직 마케터의 실전 테크닉 33 마케터의 문장: 글쓰기 스킬로 연수입 10배 올린 어느 현직 마케터의 실전 테크닉 33 2020 / 지음: 가나가와 아키노리 ; 옮김: 김경은 / 인플루엔셜
(최고의 선택을 위한) 최고의 질문 (최고의 선택을 위한) 최고의 질문 2021 / 지음: 워런 버거 ; 옮김: 이경남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부의 흑역사: 왜 금융은 우리의 경제와 삶을 망치는 악당이 되었나 부의 흑역사: 왜 금융은 우리의 경제와 삶을 망치는 악당이 되었나 2021 / 지음: 니컬러스 섁슨; 옮김: 김진원 / 부키
챔피언의 마인드 : 결정적 순간에 차이를 만드는 힘 챔피언의 마인드 : 결정적 순간에 차이를 만드는 힘 2021 / 지음: 짐 아프레모 ; 옮김: 홍유숙 / 갤리온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2021 / 지음: 로리 서덜랜드 ; 옮김: 이지연 / 김영사
인플루언서의 말센스 : 불신의 시대 어떻게 타인의 마음을 얻을 것인가 인플루언서의 말센스 : 불신의 시대 어떻게 타인의 마음을 얻을 것인가 2021 / 지음: 제이슨 해리스 ; 옮김: 서유라 / 부·키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2016 / 시어도어 레빗 지음 ; 이상민, 최윤희 옮김 / 21세기북스
원하는 것을 얻는 10가지 질문법 원하는 것을 얻는 10가지 질문법 2021 / 지음: 알렉산드라 커터 ; 옮김: 한재호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마케팅은 구독이다 마케팅은 구독이다 2021 / 지음: 이성길 / 새로운 제안
보라빛 소가 온다 = Purple Cow. 1 보라빛 소가 온다 = Purple Cow. 1 2004 / 세스 고딘 지음 ; 남수영 ; 이주형 [공]옮김 / 재인
무패 영업 무패 영업 2022 / 지음: 다카하시 고이치; 옮김: 이은혜 / 비즈니스랩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박선령, 정지현 / Tornado(토네이도)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2017 / 지음: 팀 페리스, 옮김: 최원형, 윤동준 / 다른상상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2021 / 지음: 김도윤 / 북로망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하버드 행동력 수업 하버드 행동력 수업 2019 / 지음: 가오위안, 옮김: 김정자 / 가나문화콘텐츠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2015 / 쑤린 지음 , 원녕경 옮김 / 다연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0
40대5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5
2022년3
2023년2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