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파괴적 혁신을 주도하는 것은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다경쟁사의 제품으로 갈아타지 않도록,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해결하라모든 기업과 리더가 고객이 중요하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아는 것과 행동에 옮기는 것은 다르다. 과연 자신의 고객의 니즈가 무엇인지, 또 어떻게 니즈를 해결할지 정확히 알고 있는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컨슈머 = Deconsumer : 소비하지 않는 소비자들이 온다 디컨슈머 = Deconsumer : 소비하지 않는 소비자들이 온다 2022 / 지음: J.B. 매키넌 ; 옮김: 김하현 / 문학동네
무엇을 놓친 걸까 :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무엇을 놓친 걸까 :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2020 / 지음: 필 바든 ; 옮김: 이현주 / 사이
(신제품 마케팅을 위한) small data (신제품 마케팅을 위한) small data 2021 / [지음]: 박소윤 / 학현사
AI도 모르는 소비자 마음  : explore the pain point 5 tools & 9 skills AI도 모르는 소비자 마음 : explore the pain point 5 tools & 9 skills 2020 / 지음: 박소윤 / 레모네이드앤코
온라인 소비자,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가 온라인 소비자,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가 2016 / 슐로모 베나치, 조나 레러 지음 ; 이상원 옮김 / 갈매나무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2020 / 지음: BC카드 빅데이터센터 ; 임세현, 송지혜, 손병대. ; 이동연. ; 김예니, 김동영, 홍민표 / 미래의창
2020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20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사카모토 세쓰오 지음 ; 김정환 옮김 / 한스미디어
위대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집중한다 위대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집중한다 2020 / 지음: 수만 사카르 ; 옮김: 이경아 / 시크릿하우스
소비의 심리학: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 소비의 심리학: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 2021 / [공]지음: 로버트 B. 세틀, 패멀라 L. 알렉; 옮김: 대홍기획 마케팅컨설팅그룹 / 세종: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9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2023 / 지음: 송수진 / e비즈북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2023 / 지음: 송수진 / e비즈북스:
넥스트 밸류  : 대한민국 가치의 대이동  넥스트 밸류 : 대한민국 가치의 대이동 2023 / 지음: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 김영사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2024 / 지음: 애런 아후비아 ; 옮김: 박슬라 / RHK
밸류 프로포지션 디자인 밸류 프로포지션 디자인 2016 / 알렉스 오스터왈더 [공] 저 ; 조자현 옮김 / 아르고나인미디어그룹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 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 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8 / 지음: 앨런 가넷 ;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해변의 카프카 = Kafka on the shore : 무라카미 하루키 장편소설. 상 해변의 카프카 = Kafka on the shore : 무라카미 하루키 장편소설. 상 2008 /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 김춘미 옮김 / 문학사상
백만장자 메신저 백만장자 메신저 2018 / 브렌든 버처드 지음 ; 위선주 옮김 / 리더스북
(EBS 다큐프라임)자본주의 : 국내외 32명의 석학이 밝히는 인문학적 보고서 (EBS 다큐프라임)자본주의 : 국내외 32명의 석학이 밝히는 인문학적 보고서 2013 / EBS〈자본주의〉제작팀 지음 / 가나
파타고니아,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 지구가 목적, 사업은 수단 인사이드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 지구가 목적, 사업은 수단 인사이드 파타고니아 2020 / 지음: 이본 쉬나드 ; 옮김: 이영래 / 라이팅하우스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2020 / 지음: BC카드 빅데이터센터 / 미래의창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 google adsense : 구글에서 월급받기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 google adsense : 구글에서 월급받기 2019 / 지음: 박영훈, 윤중훈 [공] / 경향BP
사회적 가치 비즈니스 : 착한 기업이 세상을 바꾼다 사회적 가치 비즈니스 : 착한 기업이 세상을 바꾼다 2020 / 지음: 최인석 / 지형
퇴근 후 아마존 : 창업을 꿈꾸는 미래의 사장님들을 위한 아마존 판매 전략 퇴근 후 아마존 : 창업을 꿈꾸는 미래의 사장님들을 위한 아마존 판매 전략 2021 / 지음: 최우석, 김대원, 윤일도 / 성안당
주택청약의 정석 : 현직 분양소장이 알려주는 청약 100문 100답 주택청약의 정석 : 현직 분양소장이 알려주는 청약 100문 100답 2020 / 지음:권소혁 / 한국경제신문i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내가 깨어났을 때 내가 깨어났을 때 2020 / 샬럿 퍼킨스 길먼 지음; 임현정 옮김 / 궁리
(밀턴 프리드먼) 화폐 경제학 (밀턴 프리드먼) 화폐 경제학 2009 / 지음: 밀턴 프리드먼; 옮김: 김병주 / 한국경제신문사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2015 / 지은이: 이제석 / 학고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2021 / 지음: 송희구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1
20대1
30대1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3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