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01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
‘소셜 미디어’, 피해갈 수 없는 거대한 변화의 파도
어떻게 네이버는 소셜 미디어상의 변화를 기회로 이용했나
디지털 마케팅이란
디지털 마케팅의 특징

02 웹 사이트 마케팅의 이해
기업 홈페이지란
웹 사이트 마케팅의 중요성
좋은 웹 사이트의 네 가지 기준
고객 중심의 UX 가치 구현을 돕는 홈페이지를 만들어라
좋은 웹 사이트를 만들었다면 계속해서 점검하고 고쳐 나가라

03 검색엔진 마케팅의 이해
검색엔진 마케팅의 중요성
PPC 검색 광고
검색엔진 최적화 전략
검색엔진 최적화의 장점
검색엔진 최적화와 PPC 검색 광고를 효과적으로 병행하라
주요 키워드를 파악하라
한국 검색 시장의 강자 네이버
구글 VS 네이버

04 온라인 광고의 이해
온라인 광고란
검색 연동형 광고
배너 광고
네트워크 배너
인터넷 배너 광고 절반 이상의 노출도는 제로
강제 노출 광고의 부작용
비용 편익 법칙을 통해 강제 노출 광고의 부작용 줄이기
가상 세계: 온라인 광고의 새로운 영역

05 블로그 마케팅의 이해
블로그란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커뮤니케이션 장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
기업의 색깔이 묻어난 차별화된 스토리 개발하기
파워블로거
기업 내부의 역량 있는 구성원을 발굴하고 기업 블로그 활동을 장려하라

06 모바일 마케팅의 이해
모바일 마케팅이란
SMS 마케팅
모바일 광고 시장의 성장
PC와 차별화되는 모바일의 본질을 파악하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기초한 마케팅 활동
비콘 기술을 통한 유통 업계의 모바일 마케팅 활동
나이키의 Just Do Digital
모바일 환경을 이용해 기존의 중고거래 방식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앱 ‘헬로마켓’
오프라인 시장 위주의 자동차 수리를 온라인 시장으로-‘카닥’
짧고 강하고 재미있는 정보 전달-‘피키캐스트’

07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의 이해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은 왜 중요한가?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전초기지 유튜브
유튜브가 발전하게 된 이유
유튜브는 어떻게 운영되나?
채널, 크리에이터들의 홈페이지
광고주는 어떻게 유튜브를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할까
바이럴 비디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라
블렌드텍은 어떻게 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작업체가 되었나?
오라브러시의 성공
웃음을 주는 몰래 카메라 형식의 바이럴 비디오
감동을 주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바이럴 비디오
감동 코드를 잘 녹여낸 삼성생명의 광고
좋은 웹 동영상의 조건

08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해
소셜 미디어의 시대
소셜 미디어의 가장 큰 특징
전 세계 10억 명의 놀이터, 페이스북의 시대
트위터의 생명은 신속성 및 경제성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소셜 미디어는 계속 성장할 수 있을까?

09 통합적 디지털 마케팅 전략 설계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서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으로 무게 축이 쏠리지 않도록 하라
전통적인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의 유기적 성공 결합 사례

10 빅데이터 활용 전략
통합적인 전략적 툴 안에서 빅데이터의 활용
빅데이터 사용 사례
마케팅 영역에서의 빅데이터 활용
디지털 마케팅 영역에서의 빅데이터 활용
디지털 마케팅 영역에서의 빅데이터 한계점

11 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의 법칙
좋은 디지털 콘텐츠
싸이는 어떻게 세계적인 스타 저스틴 비버를 이겼을까?
C세대와 패러디 문화
성공적인 패러디 마케팅 사례: 김보성의 비락식혜
소비자들을 궁금하게 만들고, 검색하게 만들어라: 배달의 민족 광고의 성공 요인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처음 시작하는 해외직구 쉽게 배우기  : 기본 준비부터 국가별 직구법과 반품·교환, 초절세 비법까지! 처음 시작하는 해외직구 쉽게 배우기 : 기본 준비부터 국가별 직구법과 반품·교환, 초절세 비법까지! 2015 / 김직구 저 / 한스미디어(한즈미디어)
[신착] 블로그 글쓰기는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 딱 4주 만에 완성하는 브랜딩 블로그 [신착] 블로그 글쓰기는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 딱 4주 만에 완성하는 브랜딩 블로그 2024 / 지음: 리블로그팀 / 동양북스
플랫폼 레볼루션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지배할 플랫폼 비즈니스의 모든 것 플랫폼 레볼루션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지배할 플랫폼 비즈니스의 모든 것 2017 / 마셜 W.밴 앨스타인, 상지트 폴 초더리, 제프리 G.파커 지음 , 이현경 옮김 / 부키
(수백억 원 광고비를 써서 알아낸)유튜브 마케팅 인사이트 (수백억 원 광고비를 써서 알아낸)유튜브 마케팅 인사이트 2021 / 서양수 지음 / 한빛비즈
[신착] 인플루언서 탐구 : '좋아요'와 구독의 알고리즘 [신착] 인플루언서 탐구 : '좋아요'와 구독의 알고리즘 2024 / 지음: 올리비아 얄롭 ; 옮김: 김지선 / 소소의책
(마키디어의) 소셜마케팅 정석  : 대한민국 SNS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온라인 마케터! (마키디어의) 소셜마케팅 정석 : 대한민국 SNS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온라인 마케터! 2013 / 이상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월급 말고 플러스알파, 온라인으로 돈 벌기: 바빠도 게을러도 무조건 수익 내는 온라인 파이프라인 만들기 월급 말고 플러스알파, 온라인으로 돈 벌기: 바빠도 게을러도 무조건 수익 내는 온라인 파이프라인 만들기 2023 / 지음: 이수환 / 체인지업
(한 권으로 끝내는) 디지털·소셜미디어 마케팅 (한 권으로 끝내는) 디지털·소셜미디어 마케팅 2015 / 이승윤 지음 / 시그마프레스
해외 소싱 마스터: 온라인 커머스로 성공한 사람들의 비밀 해외 소싱 마스터: 온라인 커머스로 성공한 사람들의 비밀 2020 / 이종구 지음 / 라디오북
1등은 당신처럼 SNS하지 않는다: 따라 하면 결과가 따라오는 SNS 마케팅 성공 공식 1등은 당신처럼 SNS하지 않는다: 따라 하면 결과가 따라오는 SNS 마케팅 성공 공식 2022 / 정진수 지음 / 나비의활주로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2017 / 조기선, 민진홍 공저 / 매일경제신문사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페이스북 마케팅  :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 페이스북 페이지 & 페이스북 광고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페이스북 마케팅 :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 페이스북 페이지 & 페이스북 광고 2016 / 종유진, 최규문 지음 / 한빛미디어
페이스북 마케팅 실전기법  : 1600만 손가락 병사 만드는 비법 페이스북 마케팅 실전기법 : 1600만 손가락 병사 만드는 비법 2016 / 페이스북 마게팅연구소, 이종근 지음 / Ritec Contents(리텍 콘텐츠)
아무나 쉽게 따라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사진 한 장으로 충성고객을 만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 아무나 쉽게 따라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사진 한 장으로 충성고객을 만드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 2020 / 황규진 지음 / 원앤원북스
된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  된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 노출 2022 / 지음: 황윤정 / 이지스퍼블리싱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