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여 년간 P&G, 맥도날드 등 세계 최고의 글로벌 기업들에서 최고 마케팅 임원으로 일하면서 다양한 마케팅 이론과 실무를 배우고 경험했던 저자는 이 책을 통해 그 경험을 누구나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인 셀러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1인 셀러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2018 / 지음: 임훈 / 더시드 컴퍼니
(1인 셀러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1인 셀러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2018 / 지음: 임훈 / 더시드 컴퍼니
시너지 셀링 : 고객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시너지 셀링 : 고객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2020 / 지음: 칼 자이스 ; 토마스 고든 [공] ; 옮김: 이윤정 / 한언
디자이너가 마케터로 산다는 건 :프로 일잘러를 위한 디자인과 마케팅 공존라이프 디자이너가 마케터로 산다는 건 :프로 일잘러를 위한 디자인과 마케팅 공존라이프 2021 / 지음: 장금숙 / 이담Books :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2017 / 지음: 장문정 / 쌤앤파커스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마케터의 일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마음을 움직이는 일: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마음을 움직이는 일: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2023 / 지음: 전우성 / 북스톤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 100개의 성공 사례보다 나만의 스위치 1개를 찾아라!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 100개의 성공 사례보다 나만의 스위치 1개를 찾아라! 2020 / 지음: 전원태 / 베가북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2020 / 지음: 전창록 / 클라우드나인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2017 / 지음: 정지원, 유지은, 원충열 / 미래의창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 Cakewalk series - marketing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 Cakewalk series - marketing 2019 / 지음: 조명광 ; 본문일러스트: 조윤혜 / 길벗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마법의 말 한마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마법의 말 한마디 2023 / 지음: 필 M. 존스 ; 옮김: 이지혜 / 생각의날개
세일즈 클로징 : 지그 지글러가 들려주는 세일즈 성공의 비밀 세일즈 클로징 : 지그 지글러가 들려주는 세일즈 성공의 비밀 2018 / 지음: 지그 지글러 ; 옮김: 장인선 / 산수야
연봉 3억 주부가 알려주는 영업의 비밀 연봉 3억 주부가 알려주는 영업의 비밀 2022 / 지음: 최선옥 / 굿웰스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 아직 행복을 기다리는 우리에게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 아직 행복을 기다리는 우리에게 2018 / 원작: 곰돌이 푸 ; 옮김: 정은희 / RHK
하버드 행동력 수업  : 세계 500대 기업이 채택한 행동 습관 교정술 하버드 행동력 수업 : 세계 500대 기업이 채택한 행동 습관 교정술 2018 / 지음: 가오위안 ; 옮김: 김정자 / 가나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2018 / 지음: 임헌수, 김태욱 / 이코노믹북스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나는 주식으로 월급 두 번 받는다  : 매달 꼬박꼬박 들어오는 현금흐름 창출법  나는 주식으로 월급 두 번 받는다 : 매달 꼬박꼬박 들어오는 현금흐름 창출법 2024 / 지음: 공돌투자자(김동준) / RHK(알에이치코리아)
기상청: 신기하고 재미있는 날씨 이야기 속으로 기상청: 신기하고 재미있는 날씨 이야기 속으로 2012 / 지음: 박일환; 그림: 이유나 / 주니어김영사:
벽을 뚫는 대화법 : 말해봤자 소용없고 참자니 속 터질 때 벽을 뚫는 대화법 : 말해봤자 소용없고 참자니 속 터질 때 2020 / 지음: 제이슨 제이, 가브리엘 그랜트 ; 옮김: 김지혜 / 알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맨해튼 비치 맨해튼 비치 2019 / 지음: 제니퍼 이건 ; 옮김: 최세희 / 문학동네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2019 / 지음: 신상훈 ; 강혁진 ; 김대선 ; 서정우 / 천그루숲
대법원 : 공정한 재판으로 정의를 실현하는 곳 [과6] 대법원 : 공정한 재판으로 정의를 실현하는 곳 [과6] 2019 / 글: 이창환 ; 그림: 박진아 / 주니어김영사
(The) invisible hand : a play (The) invisible hand : a play 2015 / Ayad Akhtar / Back Bay Books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웹 심리학  = Web psychology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웹 심리학 = Web psychology 2009 / 지음: 가와시마 고헤이 ; 옮김: 미디어브레인 / 라이온북스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2015 / 정혁준 지음 / RHK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3
30대1
40대4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3
2021년3
2022년3
2023년2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