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터와 기획자는 항상 묻는다. “왜 저 제품은 팔리는데, 우리 것은 안 팔리는가? 무엇 때문일까?” 이것을 한 문장으로 줄이면 ‘왜 팔리는가?’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보면 ‘왜 샀을까?’가 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의 글
서문 뇌과학으로 소비자의 맨얼굴을 벗기다

PART 01 마케터를 속이는 두 얼굴의 소비자
PART 02 소비자는 항상 판단의 지름길을 사용한다
PART 03 우리는 왜 비합리적 판단을 계속하는가
PART 04 인간 행동을 지배하는 진화의 법칙
PART 05 3에지 임팩트, '진짜 나'를 깨워라
PART 06 감정의 뇌를 유혹하는 10가지 전략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2020 / 지음: 전원태 / 베가북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2020 / 지음: 전창록 / 클라우드나인
내 가게를 위한 브랜딩은 달라야 합니다 : 초보 사장님을 위한 영화 속 마케팅 공식 15 내 가게를 위한 브랜딩은 달라야 합니다 : 초보 사장님을 위한 영화 속 마케팅 공식 15 2023 / 지음: 정나영 / 청림
(경험경제 시대)디지털 고객경험이 승패를 좌우한다 (경험경제 시대)디지털 고객경험이 승패를 좌우한다 2021 / 지음: 정상희 / 부크크
인스타그램 퍼스널 브랜딩 : #앤디파파의 인스타 브랜드 마케팅 성공 전략 인스타그램 퍼스널 브랜딩 : #앤디파파의 인스타 브랜드 마케팅 성공 전략 2023 / 지음: 정진호 / 애플씨드
서비스를 파는 남자 : 고객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세일즈 비법 서비스를 파는 남자 : 고객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세일즈 비법 2018 / 지음: 정태유 / 북랩
라이프스타일 판매 중 라이프스타일 판매 중 2019 / 지음: 정희선 / book by PUBLY(미래엔)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2017 / 지음: 조현준 / 아템포 :
세일즈 클로징 : 지그 지글러의 세일즈 바이블 세일즈 클로징 : 지그 지글러의 세일즈 바이블 2023 / 지음: 지그 지글러 ; 옮김: 장인선 / 핀라이트 :
영업의 미래 = (The) future of sales 영업의 미래 = (The) future of sales 2014 / 지음: 최용주, 김상범 / 올림
팬덤 파워  : 팬덤이 흔드는 시장과 진정성 마케팅  팬덤 파워 : 팬덤이 흔드는 시장과 진정성 마케팅 2024 / 지음: 최원준 / 파지트
독보적으로 성장하라  : 당신만 모르는 매출 향상 비법  독보적으로 성장하라 : 당신만 모르는 매출 향상 비법 2024 / 지음: 최철훈 / 순간의영원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사겠습니다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사겠습니다 2022 / 지음: 최태원 / 한스미디어 :
오모테나시, 접객의 비밀 : 마음으로 손님을 대한다 오모테나시, 접객의 비밀 : 마음으로 손님을 대한다 2017 / 지음: 최한우 / 스리체어스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2019 / 지음: 티엔 추오, 게이브 와이저트 , 옮김: 박선령 / 부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스탠포드대 미래인생 보고서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스탠포드대 미래인생 보고서 2010 / 티나 실리그 지음 ; 이수경 옮김 / 엘도라도
Before we were free Before we were free 2018 / by Julia Alvarez / Ember
장사의 神 : 실천편 장사의 神 : 실천편 2014 / 우노 다카시 지음 ; 김영주 옮김 / 쌤앤파커스
승자의 본질 : 세계적 투자자들이 공유하는 성공 사업가의 4가지 핵심 승자의 본질 : 세계적 투자자들이 공유하는 성공 사업가의 4가지 핵심 2013 / 앤서니 K. 찬 ; 리처드 J. 해링턴 ; 선옌 시에 지음 ; 김인수 옮김 / 와이즈베리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바잉브레인 :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 2013 / A. K. 프라딥 지음 ; 서영조 옮김 / 한국경제신문
휴리스틱과 설득 휴리스틱과 설득 2015 / 지은이: 윤선길 / 커뮤니케이션북스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2016 / 이승윤 지음 / 넥서스Biz
(Do it!) HTML+CSS+자바스크립트 웹 표준의 정석: 한 권으로 끝내는 웹 기본 교과서 (Do it!) HTML+CSS+자바스크립트 웹 표준의 정석: 한 권으로 끝내는 웹 기본 교과서 2021 / 고경희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1인 셀러(seller)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1인 셀러(seller)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2018 / 임훈 지음 / 더시드컴퍼니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 100개의 성공 사례보다 나만의 스위치 1개를 찾아라!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 100개의 성공 사례보다 나만의 스위치 1개를 찾아라! 2020 / 지음: 전원태 / 베가북스
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부자, CEO 습관론 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부자, CEO 습관론 2007 / 지음: 브라이언 트레이시 ; 옮김: 서사봉 / 용오름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2018 / 지음: 이와이 타쿠마, 마키구치 쇼지 ; 옮김: 이수형 / 다산북스
포 아워 바디 포 아워 바디 2012 / 티모시 페리스 지음 ; 강주헌 옮김 / 웅진씽크빅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21 / 지음: 장문정 / 북이십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3
40대4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0
2022년4
2023년3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