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알려주는 
타고난 재능을 이기는 꾸준한 단련의 힘!

‘왜 내 아이디어는 참신하지 않고, 기획은 이다지도 어려울까?’
‘마치 아이디어를 어디 맡겨놓은 것처럼 가져와 풀어놓는 사람들은 재능을 타고난 게 아닐까?’ 

수많은 히트 광고를 제작한...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물류는 세계사를 어떻게 바꾸었는가: 물류를 지배하는 자, 세계를 지배한다 물류는 세계사를 어떻게 바꾸었는가: 물류를 지배하는 자, 세계를 지배한다 2020 / 지음: 다마키 도시아키; 옮김: 노경아 / 시그마북스
김병희 교수의 광고 읽는 습관 김병희 교수의 광고 읽는 습관 2022 / 지음: 김병희 / 좋은습관연구소
광고의 모든 것  : 광고의 역사부터 애드테크까지  광고의 모든 것 : 광고의 역사부터 애드테크까지 2024 / 글: 김재인 ; 그림: 위수연 / 그림씨
슬기로운 광고생활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슬기로운 광고생활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2023 / 지음: 백승곤 / 민속원
광고의 8원칙: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실전 광고학개론 2021 / 지음: 오두환 / 대한
구글 광고 하는 여자= Google advertisement : 초보 구글 광고주를 위한 맞춤 가이드! 구글 광고 하는 여자= Google advertisement : 초보 구글 광고주를 위한 맞춤 가이드! 2022 / 지음: 유수정 / DIGITALBOOKS :
(인문학으로 승부하는) 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인문학으로 승부하는) 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2023 / 지음: 이상헌 / 청년정신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2019 / 지음: 이채훈 / 더퀘스트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2016 / 지음: 이혜갑 / 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이것이 광고인이다 이것이 광고인이다 2023 / 지음: 임태진 / 한겨레
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스토리 설계자 : 고객의 욕망을 꿰뚫는 31가지 카피라이팅 과학 2024 / 지음: 짐 에드워즈 ; 옮김: 신솔잎 / 윌북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호모구라쿠스 = Homo gurakus : 수다쟁이 인류 2017 / 지음: 장영수, 박경은 / 주독야독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2018 / 지음: 핼 스테빈스, 옮김: 이지연 / 윌북
디지털 사이니지와 공간 마케팅 = Digital signage and space marketing 디지털 사이니지와 공간 마케팅 = Digital signage and space marketing 2018 / 지음: 심성욱, 신일기 / 서울경제경영
사라지지 않는 간판들 : 오래된 한글 간판으로 읽는 도시 사라지지 않는 간판들 : 오래된 한글 간판으로 읽는 도시 2020 / 지음: 장혜영 / 지콜론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6 / 지음: 이랑주 / 인플루엔셜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야매 득도 에세이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야매 득도 에세이 2018 / 지음: 하완 / 웅진지식하우스
예술하는 습관 : 위대한 창조의 순간을 만든 구체적 하루의 기록 예술하는 습관 : 위대한 창조의 순간을 만든 구체적 하루의 기록 2020 / 지음: 메이슨 커리, 옮김: 이미정 / 걷는나무
(대한민국)요즘 여행: 1순위 명소부터 SNS '핫플'까지 (대한민국)요즘 여행: 1순위 명소부터 SNS '핫플'까지 2019 / 옥미혜,, 서준규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훔쳐라, 아티스트처럼 : 죽어 있던 생각을 아이디어로 바꾸는 가장 현실적인 10가지 방법 훔쳐라, 아티스트처럼 : 죽어 있던 생각을 아이디어로 바꾸는 가장 현실적인 10가지 방법 2020 / 지음: 오스틴 클레온 ; 옮김: 노진희 / 중앙books :
Dog man a tale of two kitties Dog man a tale of two kitties 2017 / written and illustrated by: Dav Pilkey ; George Beard ; Harold Hutchins ; color by: Jose Garibaldi / Graphix
Dog man for whom the ball rolls Dog man for whom the ball rolls 2019 / written and illuatrated by Dav Pilkey / Graphix
어른들도 진로가 고민입니다 어른들도 진로가 고민입니다 2019 / 지음: 김이준 / 이담북스
특권 : 명문 사립 고등학교의 새로운 엘리트 만들기 특권 : 명문 사립 고등학교의 새로운 엘리트 만들기 2019 / 지음: 셰이머스 라만 칸 ; 옮김: 강예은 / 후마니타스
나를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 나를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 2019 / 지음: 크리스티나 드 위타, 옮김: 김인경 / 아름다운사람들
나는 7년 동안 세계 최고를 만났다 : 세계적으로 대성공을 거둔 사람들의 비밀 나는 7년 동안 세계 최고를 만났다 : 세계적으로 대성공을 거둔 사람들의 비밀 2019 / 지음: 알렉스 바나얀, 옮김: 김태훈 / RHK
멋진 신세계 멋진 신세계 2015 / 지음: 올더스 헉슬리 ; 옮김: 이덕형 / 문예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2016 / 김운한 지음 / 나남
작은 아씨들 작은 아씨들 2004 / 지음: 루이자 메이 올콧 ; 엮음: 김회선 / 한국헤밍웨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2
40대5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3
2022년2
2023년2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