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DATA[본서는 이러한 관점에서 마케팅이 소비자를 위하여 무엇을 어떻게 하여야 할 것인지에 관한 지식을 제공할 것이다. 그리고 매우 다양하고 광범한 지식들을 다루게 된다. 광범하고 복잡 할수록 마케팅의 기본적인 틀을 머릿속에 그려두기 바란다. 마케팅은 순수과학이 아니라 응용과학이다. 실천성을 띤 이론이다. 이론을 바탕으로 사례분석을 병행하면 더욱 학습효과가 있을 것으로 본다. 이 책의 구성은 한 학기 수업용으로 14장으로 구성되었으며, 한 장 한 장 이론에 충실하고자 노력했지만, 부족한 부분이 많음을 시인한다. 그리고 이런 저런 핑계로 다음 개정 때는 잘 하겠다고 다짐도 해본다. 모쪼록 이 책을 접하는 독자들의 학교생활과 가정생활에 무궁한 사랑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바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회사 살리는 마케팅 : 평범한 이들이 놀라운 성과를 내는 비법 회사 살리는 마케팅 : 평범한 이들이 놀라운 성과를 내는 비법 2018 / 지음: 김새암, 김미예 / 유아이북스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2019 / 지음: 김석현 / 북스톤
트렌드 읽는 습관: 모든 기획의 시작 트렌드 읽는 습관: 모든 기획의 시작 2020 / 지음: 김선주, 안현정 / 좋은습관연구소
홍보의 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홍보의 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2024 / 지음: 김선태 / 21세기북스(북이십일)
골목의 전쟁 : 소비시장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골목의 전쟁 : 소비시장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2017 / 지음: 김영준 / 스마트북스
이젠 커뮤니티 비즈니스다 이젠 커뮤니티 비즈니스다 2022 / 지음: 김정희 / 좋은PR(좋은피알)
마케팅 브레인 마케팅 브레인 2021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개념이 강화된)마케팅 = Marketing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개념이 강화된)마케팅 = Marketing 2019 / 지음: 김철중, 이종현, 함봉진 / 형설출판사
방구석 노트북 하나로 월급 독립 프로젝트 방구석 노트북 하나로 월급 독립 프로젝트 2021 / 지음: 노마드 그레이쓰 / 리더스북
퀀텀 마케팅: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지음: 라자 라자만나르; 옮김: 김인수 / 리더스북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2020 / 지음: 레드펭귄 / 천그루숲
스토리테크 전쟁  : 기술과 데이터가 촉발한 콘텐츠 비즈니스의 거대한 진화  스토리테크 전쟁 : 기술과 데이터가 촉발한 콘텐츠 비즈니스의 거대한 진화 2023 / 지음: 류현정 / 리더스북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2015 / 지음: 리완창 ; 옮김: 박주은 / 와이즈베리
구독경제 = Subscription economy : 저성장 시대 고속성장을 이끄는 강력한 경제 패러다임 구독경제 = Subscription economy : 저성장 시대 고속성장을 이끄는 강력한 경제 패러다임 2021 / 지음: 마오웨이 ; 옮김: 이지은 / 보아스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전략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전략 2019 / 지음: 신상훈 [외] 지음 / 천그루숲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은이: 세스 고딘 ; 옮긴이: 김태훈 / 쌤앤파커스
라멘이 과학이라면 : 미적 호기심에 지적 허기까지 채워 주는 한 그릇의 교양 라멘이 과학이라면 : 미적 호기심에 지적 허기까지 채워 주는 한 그릇의 교양 2019 / 지음: 가와구치 도모카즈 ; 옮김: 하진수 / 부키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2019 / 지음: 신상훈 ; 강혁진 ; 김대선 ; 서정우 / 천그루숲
마케팅 브레인= Marketing brain: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레인= Marketing brain: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2021 / 지은이: 김지헌 / 갈매나무
어떻게 최고의 인재를 얻는가 : 세계 1% 기업을 만드는 '사람'의 힘 어떻게 최고의 인재를 얻는가 : 세계 1% 기업을 만드는 '사람'의 힘 2015 / 지음: 클라우디오 페르난데즈 아라오즈, 옮김: 이재경 / 21세기북스
(비즈니스를 위한) 데이터 과학 (비즈니스를 위한) 데이터 과학 2014 / 포스터 프로보스트, 톰 포셋 지음 ; 강권학 옮김 / 한빛미디어
(파워포인트를 활용한)데이터 인포그래픽 디자인 제작실무 (파워포인트를 활용한)데이터 인포그래픽 디자인 제작실무 2018 / 지음: 이수동, 김선주 / 예문사
국제 비즈니스의 이해 = Understanding International Business 국제 비즈니스의 이해 = Understanding International Business 2018 / 지음: 정홍주 / 문영사
일본, 국수에 탐닉하다  : 푸드헌터 이기중의 소멘․우동․소바․라멘 로드 일본, 국수에 탐닉하다 : 푸드헌터 이기중의 소멘․우동․소바․라멘 로드 2018 / 지은이: 이기중 / 따비
중국 마케팅, 리셋하라 : 제일기획로벌 마케터가 알려주는 新 중국 시장 핵심 공략법 중국 마케팅, 리셋하라 : 제일기획로벌 마케터가 알려주는 新 중국 시장 핵심 공략법 2018 / 지음: 설명남 / 이은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