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셜 미디어 시대에서 기업과 제품은 스타처럼 열성 팬들을 거느리지 않으면 안 된다. 이 책은 그렇게 할 수 있기 위해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다섯 군데 접점에서 구체적으로 어떻게 고객을 사로잡을 것인가 하는 ‘혁신적 고객경험 설계’를 제시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art 1 당신이 알아야 할 새로운 고객경험
제1장 탁월한 고객서비스를 만나다
제2장 고객유형화의 가치
제3장 탁월한 고객서비스경험을 향한 여정
제4장 고객경험 설계 : WHY, WHO, WHAT?
제5장 고객경험의 혁신 과정
제6장 혁신을 위한 협력

Part 2 고객경험 따라가기
제7장 고객을 만나기 전 : 사전 접점
제8장 첫인상 형성 : 첫 번째 접점
제9장 서비스의 실행 : 핵심 접점
제10장 완벽한 끝맺음 : 마무리 접점
제11장 지속적인 관계 유지 : 사후 접점
제12장 기술과 고객경험의 미래
제13장 고객이 갈망하는 고객경험 로드맵

미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조직을 변화시키는 코칭문화 조직을 변화시키는 코칭문화 2018 / 지음: 질리안 존스, 로 고렐; 옮김: 최병현, 김성익, 이혜진, 김하나, 최현진, 윤정숙 / 한국코칭수퍼비전아카데미
(Omega)비즈니스 베트남어 이메일 완전정복 (Omega)비즈니스 베트남어 이메일 완전정복 2019 / 지음: FL4U컨텐츠 / 반석출판사
(결과로 말하는)고수들의 실전 SNS (결과로 말하는)고수들의 실전 SNS 2019 / 지음: 정진수, 이선영, 최기훤, 김재은, 김선화, 박설미, 유선일, 이민재, 최은희 / 나비의활주로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출판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2018 / 지음: 윤정원 / 라곰
플랫폼의 미래 서브스크립션 : 4차 산업혁명 시대, 소비 시장은 어디로 움직이는가 플랫폼의 미래 서브스크립션 : 4차 산업혁명 시대, 소비 시장은 어디로 움직이는가 2018 / 지음: 앤 잰저, 옮김: 이미숙 / 예문
(2020)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 시장의 흐름을 바꾸고 소비자들의 지갑을 여는 20개 트렌드를 포착하다 (2020)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 시장의 흐름을 바꾸고 소비자들의 지갑을 여는 20개 트렌드를 포착하다 2019 / 지음: 김나연 ; 이상길 ; 류현준 ; 박종제 ; 권정주 ; 이현명 ; 전준석 ; 이지원 ; 정하윤 / 한스미디어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2018 / 지음: 니콜라스 웹, 옮김: 김경자, 이영애, 김선우 / 시그마북스
프로미스 = Promise : 콜드콜링, 상위 1% 세일즈 리더들의 특급 노하우 프로미스 = Promise : 콜드콜링, 상위 1% 세일즈 리더들의 특급 노하우 2019 / 지음: 박주민 / 더로드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2019 / 지음: 곽나래 / 더퀘스트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지음: 사카모토 세쓰오, 옮김: 김정환 / 한스미디어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2020 / 지음: 윤태영 / 문예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1: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1: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0 / 지음: 이노션 인사이트전략팀 / 싱긋: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2: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2: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1 / 지음: 이노션 인사이트그룹 / 싱긋:
지구와 바꾼 휴대폰 지구와 바꾼 휴대폰 2017 / 지음: 위르겐 로이스, 코지마 다노리처 , 옮김: 류동수 / 애플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심플하게 산다 심플하게 산다 2012 / 도미니크 로로 지음 ; 김성희 옮김 / 바다
심플하게 산다. 2, 소식의 즐거움 심플하게 산다. 2, 소식의 즐거움 2014 / 도미니크 로로 지음 ; 임영신 옮김 / 바다
(과학탐험대)신기한 스쿨버스. 7, 야호, 공룡이랑 날자! (과학탐험대)신기한 스쿨버스. 7, 야호, 공룡이랑 날자! 2017 / 지은이: 조애너 콜, 마틴 슈바바허, 에바 무어; 그린이: 브루스 디건, 캐럴린 브래컨; 옮긴이: 김현명 / 비룡소
(과학탐험대)신기한 스쿨버스. 8, 별난 우주여행 (과학탐험대)신기한 스쿨버스. 8, 별난 우주여행 2017 / 조애너 콜, 크리스틴 어하트 글 ; 브루스 디건, 캐럴린 브래컨 그림 ; 이강환 옮김 / 비룡소
(과학탐험대)신기한 스쿨버스. 9, 풍덩, 바다 생물을 만나자! (과학탐험대)신기한 스쿨버스. 9, 풍덩, 바다 생물을 만나자! 2017 / 조애너 콜, 크리스틴 어하트 글 ; 브루스 디건, 캐럴린 브래컨 그림 ; 김현명 옮김 / 비룡소
과학탐험대 신기한 스쿨버스. 10, 누구 이가 빠졌을까? 과학탐험대 신기한 스쿨버스. 10, 누구 이가 빠졌을까? 2017 / 글쓴이: 조애너 콜 ; 저넷 레인 ; 앤 케이프시 ; 그린이: 브루스 디건 ; 캐럴린 브래컨 ; 옮긴이: 이한음 / 비룡소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시장의 파괴자들 : 기업의 미래를 바꾸는 3가지 혁신 도구 시장의 파괴자들 : 기업의 미래를 바꾸는 3가지 혁신 도구 2021 / 지음: 쉘린 리 ; 옮김: 오웅석 / 한국경제신문
(1인자를 만든 2인자)유방의 참모들  : 유방을 한고조로 만든 18인의 필승 전략 (1인자를 만든 2인자)유방의 참모들 : 유방을 한고조로 만든 18인의 필승 전략 2015 / 오치규 지음 / 위즈덤하우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기획서 마스터  : 상대의 마음을 훔쳐라! 기획서 마스터 : 상대의 마음을 훔쳐라! 2015 / 지음: 윤영돈 ; 그림: 이지현 / 새로운 제안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  : 플랫폼이 당신의 브랜드를 먹어 치우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 : 플랫폼이 당신의 브랜드를 먹어 치우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2020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술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술 2016 / 지음: 강성범, 정수용 / 영진닷컴
미술관에 간 CEO  : 예술에서 배우는 8가지 경영 인사이트 미술관에 간 CEO : 예술에서 배우는 8가지 경영 인사이트 2011 / 김창대 지음 / 웅진씽크빅
기업 클라우드 IT 전략  :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핀테크의 인프라 환경  : 클라우드를 도입하는 기업의 업무 가이드 기업 클라우드 IT 전략 :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핀테크의 인프라 환경 : 클라우드를 도입하는 기업의 업무 가이드 2016 / 조문증 著 / 21세기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