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 = Promise : 콜드콜링, 상위 1% 세일즈 리더들의 특급 노하우
발행연도 - 2019 / 지음: 박주민 / 더로드
도서관
마전도서관
자료실
[마전]보존일반
부록
부록없음
등록번호
ML0000001039
ISBN
9791163380276
형태
256 p. 22 cm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책소개
<![CDATA[“텔레 프로스펙팅은 빠르고, 적은 비용, 가장 높은 상호작용의 효율성을 가져다 주는 세일즈 프로세스입니다” 실리콘 밸리의 세일즈 바이블로 명성을 떨친 한권의 책 [예측 가능한 수익 Predictable Revenue : Turn your Business into a Sales Machine with $100 Million Best Practices of Salesforce.com, by 매릴러 타일러, 애론 로스, 2011]에서는 이 전통적인 매체인 전화가 유효한 약속을 확보하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로서 제시되었으며, 이 책의 증보판 격인 최근 발간된 책 [예측 가능 프로스펙팅 Predictable Prospecting by 매릴러 타일러, 제레미 도노반, 2018]을 통해 더욱더 완벽하게 이를 보충해주고 있습니다.]]>
서가브라우징
❮
(Omega)비즈니스 베트남어 이메일 완전정복
2019 / 지음: FL4U컨텐츠 / 반석출판사
(결과로 말하는)고수들의 실전 SNS
2019 / 지음: 정진수, 이선영, 최기훤, 김재은, 김선화, 박설미, 유선일, 이민재, 최은희 / 나비의활주로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출판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2018 / 지음: 윤정원 / 라곰
플랫폼의 미래 서브스크립션 : 4차 산업혁명 시대, 소비 시장은 어디로 움직이는가
2018 / 지음: 앤 잰저, 옮김: 이미숙 / 예문
(2020)팔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 시장의 흐름을 바꾸고 소비자들의 지갑을 여는 20개 트렌드를 포착하다
2019 / 지음: 김나연 ; 이상길 ; 류현준 ; 박종제 ; 권정주 ; 이현명 ; 전준석 ; 이지원 ; 정하윤 / 한스미디어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2018 / 지음: 니콜라스 웹, 옮김: 김경자, 이영애, 김선우 / 시그마북스
프로미스 = Promise : 콜드콜링, 상위 1% 세일즈 리더들의 특급 노하우
2019 / 지음: 박주민 / 더로드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2019 / 지음: 곽나래 / 더퀘스트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지음: 사카모토 세쓰오, 옮김: 김정환 / 한스미디어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2020 / 지음: 윤태영 / 문예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1: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0 / 지음: 이노션 인사이트전략팀 / 싱긋: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2: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1 / 지음: 이노션 인사이트그룹 / 싱긋:
지구와 바꾼 휴대폰
2017 / 지음: 위르겐 로이스, 코지마 다노리처 , 옮김: 류동수 / 애플북스
온라인 광고 교육
2018 / 지음: 이정기 / 커뮤니케이션북스
❯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80대 0
90대 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 0
2017년 0
2018년 0
2019년 0
2020년 0
2021년 0
2022년 0
2023년 0
2024년 0
2025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