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대출인기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발행연도 - 2018 / 지음: 박찬용 / 에이치비프레스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66249
    • ISBN 9791196493905
    • 형태 307p. 19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멋진 이야기를 만들어 내고 퍼뜨리는 데에 성공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다. 할리우드 영화나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처럼, 성공적인 모든 이야기에는 공식처럼 비슷한 패턴과 목표가 있다. 이 책은 그 공식에 대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카카오스토리 채널 마케팅 = Kakao story channel marketing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카카오스토리 채널 마케팅 = Kakao story channel marketing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2014 / 임헌수 지음 / 라온북
카카오스토리 채널 마케팅 = Kakao story channel marketing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카카오스토리 채널 마케팅 = Kakao story channel marketing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2014 / 임헌수 지음 / 라온북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2014 / 손정일 ...[등]지음 / 지식공간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2014 / 손정일 ...[등]지음 / 지식공간
해외직구 365 Sale : 나는 365일 최저가로 쇼핑한다! 해외직구 365 Sale : 나는 365일 최저가로 쇼핑한다! 2014 / 이준설 ...[등]지음 / 경향BP
해외직구 365 Sale : 나는 365일 최저가로 쇼핑한다! 해외직구 365 Sale : 나는 365일 최저가로 쇼핑한다! 2014 / 이준설 ...[등]지음 / 경향BP
브랜드 3.0 :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드는 시대 브랜드 3.0 :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드는 시대 2015 / 박찬정 지음 / 지식노마드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2018 / 지음: 박찬용 / 에이치비프레스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2014 / 사사다 후미 지음 ; 김혜영 옮김 / 디자인소호
허니버터칩의 비밀 : 열정적인 개발과정부터 새로운 정답을 만들어가는 마케팅 전략까지 허니버터칩의 비밀 : 열정적인 개발과정부터 새로운 정답을 만들어가는 마케팅 전략까지 2015 / 신정훈 지음 / 알키
무인양품은 왜 싸지도 않은데 잘 팔리는가 : 1,000억의 가치를 지닌 콘셉트의 힘 무인양품은 왜 싸지도 않은데 잘 팔리는가 : 1,000억의 가치를 지닌 콘셉트의 힘 2014 / 에가미 다카오 지음 ; 신상목 옮김 / 한스미디어
무인양품은 왜 싸지도 않은데 잘 팔리는가 : 1,000억의 가치를 지닌 콘셉트의 힘 무인양품은 왜 싸지도 않은데 잘 팔리는가 : 1,000억의 가치를 지닌 콘셉트의 힘 2014 / 에가미 다카오 지음 ; 신상목 옮김 / 한스미디어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문화코드 브랜드 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문화코드 브랜드 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2018 / 지음: 최인영 / 북랩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디서 살 것인가 : 우리가 살고 싶은 곳의 기준을 바꾸다 어디서 살 것인가 : 우리가 살고 싶은 곳의 기준을 바꾸다 2018 / 지음: 유현준 / 을유문화사
고독사 워크숍 : 박지영 장편소설 고독사 워크숍 : 박지영 장편소설 2022 / 지음: 박지영 / 민음사
맨디블가족 : 2029년-2047년의 기록 맨디블가족 : 2029년-2047년의 기록 2018 / 지음: 라이오넬 슈라이버 ; 옮김: 박아람 / RHK
올빼미 시간탐험대. 2, 화성행차 수호 대작전 올빼미 시간탐험대. 2, 화성행차 수호 대작전 2016 / 지음: 황혜영, 그림: 이지후 / 을파소
커피프린스 1호점 커피프린스 1호점 2006 / 지음: 이선미 / 눈과마음
It's not fair It's not fair 2011 / by Roderick Hunt ;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괜찮아지는 심리학  : '좋아요‘로는 좋아지지 않습니다 괜찮아지는 심리학 : '좋아요‘로는 좋아지지 않습니다 2019 / 지음: 팀 보노 ; 옮김: 정미나 / 알에이치코리아(RHK)
소망 없는 불행 소망 없는 불행 2002 / 지음: 페터 한트케 ; 옮김: 윤용호 / 민음사
뻬드로 빠라모 뻬드로 빠라모 2012 / 후안 룰포 지음 ; 정창 옮김 / 민음사
멜트다운  : 편리한 위험의 시대 멜트다운 : 편리한 위험의 시대 2019 / 지음: 크리스 클리어필드 ; 안드라스 틸시크 ; 옮김: 장상미 / Arte(아르테)
브랜드 인문학  : 잠재된 표현 욕망을 깨우는 감각 수업 브랜드 인문학 : 잠재된 표현 욕망을 깨우는 감각 수업 2018 / 지음: 김동훈 / 민음사
브랜드 여행: 세계 여행에서 발견한 브랜드의 비밀 브랜드 여행: 세계 여행에서 발견한 브랜드의 비밀 2020 / 지음: 김지헌, 김상률 / KMAC
(A)monster mistake (A)monster mistake 2011 / written by Roderick Hunt ; illustrated by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장사의 신 김유진의) 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신 김유진의) 장사는 전략이다 2020 / 김유진 지음 / 쌤앤파커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 13년 연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 13년 연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 2015 /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지음 ; 김태훈 옮김 / 8.O
창의성을 지휘하라 : 지속 가능한 창조와 혁신을 이끄는 힘 창의성을 지휘하라 : 지속 가능한 창조와 혁신을 이끄는 힘 2016 / 지음: 에드 캣멀, 에이미 월러스 ; 옮김: 윤태경 / 와이즈베리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1
20대1
30대0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5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