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각기 다른 플렛폼 및 유니티에서 사용하는 셰이딩 언어의 일반적인 범주에서 셰이더 프로그래밍이 어떻게 동작하는지부터 시작한다. 그리고 유니티 물리 기반 셰이더 개발에서는 BRDF 및 반투명, 하부 표면 산란과 같은 다양한 기술을 보여주면서 예술과 관련된 선택에 대해 논의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진가를 위한 포토샵) 디지털 컬러사진의 정석  : 디지털 암실 (사진가를 위한 포토샵) 디지털 컬러사진의 정석 : 디지털 암실 2015 / 노연숙 저 / 디지털북스
SketchBook pro  : 디지털 스케치 쉽게하기 SketchBook pro : 디지털 스케치 쉽게하기 2014 / 노영주 지음 / 정보문화사
SketchBook pro  : 디지털 스케치 쉽게하기 SketchBook pro : 디지털 스케치 쉽게하기 2014 / 노영주 지음 / 정보문화사
(TCG) 일러스트 작법서 : 입문편/; (TCG) 일러스트 작법서 : 입문편/; 2015 / 지음: 노진 / 디지털북스
단계적 기능 향상을 이용한 모두를 위한 웹 디자인  : UX를 고려한 웹 UI 만들기 단계적 기능 향상을 이용한 모두를 위한 웹 디자인 : UX를 고려한 웹 UI 만들기 2013 / 토드 파커, 스콧 젤, 패티 톨랜드, 메기 코스텔로 와치스 공지음 , 남덕현 옮김 / 위키북스
단계적 기능 향상을 이용한 모두를 위한 웹 디자인  : UX를 고려한 웹 UI 만들기 단계적 기능 향상을 이용한 모두를 위한 웹 디자인 : UX를 고려한 웹 UI 만들기 2013 / 토드 파커, 스콧 젤, 패티 톨랜드, 메기 코스텔로 와치스 공지음 , 남덕현 옮김 / 위키북스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Game math&Physics for Developers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Game math&Physics for Developers 2016 / 지음:도마에 요시키;옮김: ; 장진희 / 길벗
유니티 물리 기반 셰이더 개발  : 기본 개념부터 커스텀 라이팅 시스템 구현까지 유니티 물리 기반 셰이더 개발 : 기본 개념부터 커스텀 라이팅 시스템 구현까지 2019 / 지음: 클라우디아 도피오슬래시 ; 옮김: 최동훈 / 에이콘(에이콘출판)
드릭의 페인터 X = Dric's painter X 드릭의 페인터 X = Dric's painter X 2012 / 지은이: 드릭 ; 네모기획 / 길벗
(해부학구조로 알아보는) 3D 캐릭터모델링의 정석  : 프로페셔널한 3D아티스트를 위한 필수 지침서 (해부학구조로 알아보는) 3D 캐릭터모델링의 정석 : 프로페셔널한 3D아티스트를 위한 필수 지침서 2016 / 저: Chris Legaspi, 3D Total Publishing ; 역: 김홍 / 비엘북스
3D 프린팅의 신세계  : 미래를 바꿀 100년 만의 산업혁명 3D 프린팅의 신세계 : 미래를 바꿀 100년 만의 산업혁명 2013 / 호드 립슨, 멜바 컬만 지음 ; 김소연, 김인항 옮김 / 한스미디어
3D 프린팅의 신세계  : 미래를 바꿀 100년 만의 산업혁명 3D 프린팅의 신세계 : 미래를 바꿀 100년 만의 산업혁명 2013 / 호드 립슨, 멜바 컬만 지음 ; 김소연, 김인항 옮김 / 한스미디어
포토샵 아트웍 스타일북  = Photoshop artworks stylebook. 2 포토샵 아트웍 스타일북 = Photoshop artworks stylebook. 2 2013 / 마이자 지음 / 제우미디어
반응형 웹디자인 : Responsive Web Disign 개정판 반응형 웹디자인 : Responsive Web Disign 개정판 2017 / 지은이: 이단 마콧 ; 옮긴이: 이시온 / 웹액츄얼리코리아
OpenGL  ES 2.0 프로그래밍 가이드 OpenGL ES 2.0 프로그래밍 가이드 2009 / Aaftab Munshi ; Dan Ginsburg ; Dave Shreiner 공저 ; 정회경 ; 김창수 공역 / 홍릉과학출판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모두의 데이터 분석  = Data analysis for everyone  : with 파이썬 모두의 데이터 분석 = Data analysis for everyone : with 파이썬 2019 / 지음: 송석리, 이현아 / 길벗
(애로우 잉글리시)전치사 혁명 : 거꾸로 잘못 배운 전치사 바로잡기 (애로우 잉글리시)전치사 혁명 : 거꾸로 잘못 배운 전치사 바로잡기 2015 / 지음: 최재봉 ; 일러스트: 이승철 / 애로우잉글리시
초연결  : 구글, 아마존, 애플, 테슬라가 그리는 10년 후 미래 초연결 : 구글, 아마존, 애플, 테슬라가 그리는 10년 후 미래 2019 / 지음: W. 데이비드 스티븐슨 ; 옮김: 김정아 / 다산북스
(The) game graphics  : 쉐이더 & 이펙트 #1 (The) game graphics : 쉐이더 & 이펙트 #1 2018 / 지은이: 강성구, 김대혁, 김원기, 김형일, 송윤종, 이현철, 장민호, 장홍주, 정덕문, 정만조, 정종필, 한창범 / 비엘북스(Vielbooks)
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2015 / 지음: 가와다 마사토시 ; 옮김: 김성재 / 길벗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2019 / 지음: 김민석 / 정보문화사
(코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코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2014 / 지은이: 웨슬리 천 ; 옮긴이: 오현석 ; 서형국 / 에이콘출판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2019 / 지음: 요시야 미키토 ; 후루카와 히데카즈 ; 이치죠 타카아키 ; 니시모리 타케토시 ; 무로호시 료타 ; 쿠루마타니 하야토 ; 미나토 신페이 ; 츠치야 츠카사 ; 쿠로카와 유스케 ; 나카무라 유이치 ; Garyu ; 코포코포 ; 카세 ; Hataken ; Monmoko ; 옮김: 김은철 ; 유세라 / 위키북스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 셰이더와 포스트 프로세싱 효과 생성을 위한 70가지 레시피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 셰이더와 포스트 프로세싱 효과 생성을 위한 70가지 레시피 2019 / 지음: 존 도란, 앨런 주코니 ; 옮김: 구진수 / 에이콘
파이썬으로 웹 크롤러 만들기 파이썬으로 웹 크롤러 만들기 2019 / 라이언 미첼 지음 ; 한선용 옮김 / 한빛미디어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 & 3D 게임 개발  : unity 2019 반영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 & 3D 게임 개발 : unity 2019 반영 2019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MAYA 초보자를 위한 캐릭터 모델링. 2018 (2016이상)  : 종이책과 DVD 동영상의 연계 융합 강좌 MAYA 초보자를 위한 캐릭터 모델링. 2018 (2016이상) : 종이책과 DVD 동영상의 연계 융합 강좌 2017 / 지음: 이남국 / 와일드큐브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2013 / 페니 드 빌 지음 ; 박기성 옮김 / 에이콘출판
유니티 게임 오디오 개발  : 게임 오디오의 기본 개념부터 오디오 및 이펙트 개발까지 유니티 게임 오디오 개발 : 게임 오디오의 기본 개념부터 오디오 및 이펙트 개발까지 2018 / 지음: 마이클 랜햄 ; 옮김: 문기영 / 에이콘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올라서기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올라서기 2019 / 지음: 앨런 쏜 ; 옮김: 이진오 / 에이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된다!)김메주의 유튜브 영상 만들기 : 예능 자막부터 비밀스러운 광고 수익까지! (된다!)김메주의 유튜브 영상 만들기 : 예능 자막부터 비밀스러운 광고 수익까지! 2018 / 지음: 김혜주 / 이지스퍼블리싱
(4차 산업혁명시대 IT융합활용·실무협업 역량을 높이는)구글활용전문가 되기 (4차 산업혁명시대 IT융합활용·실무협업 역량을 높이는)구글활용전문가 되기 2018 / 지음: 김익순, 박종필 / 헬리오스
(쉽게 배워 간단히 써먹는)스마트폰 비즈니스 활용 : IT에 서툰 장년층을 위한 친절한 스마트폰 활용 가이드! (쉽게 배워 간단히 써먹는)스마트폰 비즈니스 활용 : IT에 서툰 장년층을 위한 친절한 스마트폰 활용 가이드! 2013 / 정인애 지음 / 정보문화사
나도 SNS 할 수 있다! : 카카오톡+밴드+유튜브+인스타그램 나도 SNS 할 수 있다! : 카카오톡+밴드+유튜브+인스타그램 2019 / 지음: 김로사 / 정보문화사
(쓱 하고 싹 배우는) 스마트폰 (쓱 하고 싹 배우는) 스마트폰 2020 / 저자: 김재연 / 영진닷컴(Youngjin.com)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한)스마트폰 재미있게 배우기 : 갤럭시S 시리즈용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한)스마트폰 재미있게 배우기 : 갤럭시S 시리즈용 2013 / 민성희 지음 / 크라운출판사
구글 완전 정복 : 스마트워커의 구글 100% 활용법, 실전편 구글 완전 정복 : 스마트워커의 구글 100% 활용법, 실전편 2013 / 이동현 지음 / 정보문화사
(소통의 新) SNS 완전 정복 (소통의 新) SNS 완전 정복 2014 / 정은숙 지음 / 정보문화사
아이패드 미니 Using bible = iPadmini using bible :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아이패드 미니의 모든 것 아이패드 미니 Using bible = iPadmini using bible :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아이패드 미니의 모든 것 2014 / 지음: 이규민 / BM부엉이;
딥러닝 첫걸음  : 머신러닝에서 컨벌루션 신경망까지 딥러닝 첫걸음 : 머신러닝에서 컨벌루션 신경망까지 2016 / 지음: 김성필 / 한빛미디어
(허팝과 함께하는)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 (허팝과 함께하는)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 2017 / 지음: 허팝, 강전희, 안정기 / 한빛미디어
유튜브 브이로그 만들기 : 내일이 간직할 오늘 유튜브 브이로그 만들기 : 내일이 간직할 오늘 2019 / 지음: 이슬기 / 책밥
스마트 시대 정보보호 전략과 법 제도. 3, Privacy and data management 스마트 시대 정보보호 전략과 법 제도. 3, Privacy and data management 2013 / 김범수 외 저 / 한국학술정보
프로들의 에버노트  : ever note  : 일 잘하는 사용자의 에버노트 노하우 프로들의 에버노트 : ever note : 일 잘하는 사용자의 에버노트 노하우 2015 / 홍순성 저 / Youngjin.com(영진닷컴)
(신.중년을 위한) 스마트폰 쉽게 배우기 (신.중년을 위한) 스마트폰 쉽게 배우기 2021 / 오경순 저 / 크라운출판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4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2
2020년0
2021년1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