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발행연도 - 2018 / 안광호, 하영원, 유시진, 박흥수 공저 / 학현사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46667
    • ISBN 9788958534396
    • 형태 568 p. 28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취향집: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취향집: 늘 곁에 두고 싶은 나의 브랜드 2020 / 지음: 룬아 / 지콜론북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 2010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이수정 옮김 / 비즈니스맵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2015 / 리오 메구루 지음 ; 이자영 옮김 / 비즈니스북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2017 / 지음: 마틴 린드스트롬 ; 옮김: 최원식 / 로드북
라이프 스타일을 팔다  : 다이칸야마 프로젝트 라이프 스타일을 팔다 : 다이칸야마 프로젝트 2014 / 지음: 마스다 무네아키 ; 옮김: 백인수 / 베가북스
(MUJI)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 (MUJI)무인양품 보이지 않는 마케팅 2017 / 지음: 마스다 아키코 ; 옮김: 노경아 / 라이팅하우스
구독경제 구독경제 2021 / 지음: 마오웨이; 옮김: 이지은 / 보아스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8 / 안광호, 하영원, 유시진, 박흥수 공저 / 학현사
스토리노믹스 스토리노믹스 2020 / 지음: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옮김: 이승민 / 민음인
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 세계 최고 커피 브랜드의 경험 전략 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 세계 최고 커피 브랜드의 경험 전략 2018 / 지음: 조셉 미첼리 ; 옮김: 범어디자인연구소 / 프로제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 옮김: 이지연 / 윌북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2020 / 지음: 박기완 / 21세기북스(북이십일)
유혹하는 고객서비스 : 고객과 만나는 모든 순간을 촘촘하게 설계하라 유혹하는 고객서비스 : 고객과 만나는 모든 순간을 촘촘하게 설계하라 2018 / 지음: 박원영 / 북포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0대가 묻고 18명의 심리학자가 답하는) 살아있는 심리학 이야기 (10대가 묻고 18명의 심리학자가 답하는) 살아있는 심리학 이야기 2015 / 류쉬에 지음 ; 허진아 옮김 ; 문지현 감수 / 글담출판
잘나가는 공무원은 어떻게 다른가 : 살아남고 싶다면 반드시 습득해야 할 처세의 비법 잘나가는 공무원은 어떻게 다른가 : 살아남고 싶다면 반드시 습득해야 할 처세의 비법 2016 / 이보규 지음 / 행복에너지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principles and procedures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principles and procedures 2016 / 이혜갑 지음 / 이화출판
혁신의 대가들 : 전세계 2,000여 기업에서 뽑힌 21개 혁신기업들의 비밀! 혁신의 대가들 : 전세계 2,000여 기업에서 뽑힌 21개 혁신기업들의 비밀! 2015 / 지음: 카이 엥겔 ; 비올레카 딜레마, 스티븐 다이어, 요헨 그리프 ; 옮김: 윤태경 / 비즈니스북스
부패에서 청렴으로 부패에서 청렴으로 2016 / 글·사진: 김세곤 / 온새미로
사소한 아이디어의 힘 : 애플, 디즈니, 레고, 게토레이는 어떻게 혁신을 했을까 사소한 아이디어의 힘 : 애플, 디즈니, 레고, 게토레이는 어떻게 혁신을 했을까 2019 / 지음: 데이비드 로버트슨, 켄트 라인백, 옮김: 이경식 / 세종연구원
마케팅의 정석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마케팅 지침서 마케팅의 정석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마케팅 지침서 2018 / 지음: 은종성 / 책길
재무관리 = Financial Management : 이론과 응용 재무관리 = Financial Management : 이론과 응용 2019 / 저: 이의경 ; 김용석 / 경문사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 2013 / 저자: 박운용, 전재완, 최병우, 정태영 / 무역경영사
(고객을 유혹하고 기업을 성장으로 이끄는) 차별화의 법칙 (고객을 유혹하고 기업을 성장으로 이끄는) 차별화의 법칙 2013 / 지음: 홍성준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IFRS 밀레니엄 회계원리 IFRS 밀레니엄 회계원리 2018 / 지은이: 신현걸 / 탐진
IFRS 중급회계 입문  = Introduction to intermediate accounting IFRS 중급회계 입문 = Introduction to intermediate accounting 2019 / 지은이: 신현걸, 최창규, 김현식 / 탐진
(Ross의) 기업의 재무관리 (Ross의) 기업의 재무관리 2017 / 저자: Stephen A. Ross, Randolph W. Westerfield, Jeffrey Jaffe, Bradford D. Jordan ; 역자: 변진호, 신정순 / Mc Graw Hill Education(맥그로힐에듀케이션코리아)
혁신은 어떻게 일어나는가 혁신은 어떻게 일어나는가 2015 / 돈 탭스코트 외 지음 ; 스튜어트 크레이너, 데스 디어러브 엮음 ; 구세희 옮김 / 한빛비즈
마케팅조사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research 마케팅조사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research 2017 / 저자: 안광호, 임병훈 / 창명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6
30대2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3
2020년3
2021년1
2022년0
2023년2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