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비록 일본 싱글세대의 소비 특징이기는 하나 한국과 일본은 비슷한 문화권이기에 이 책이 조망하고 있는 내용이 독자들에게 이질적이지는 않을 것이다. 이 책을 통해 향후 소비 트렌드와 시장을 전망하고 흐름을 읽어 변화하는 시대에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발간사

프롤로그

1장 중장년 싱글 시대가 도래했다

2장 싱글세대의 소비: 젊은 남녀
젊은 싱글남성(34세 이하)
젊은 싱글여성(34세 이하)

3장 싱글세대의 소비: 중년 남녀
중년 싱글남성(35~59세)
중년 싱글여성(35~59세)

4장 싱글세대의 소비: 시니어 남녀
시니어 싱글남성(60세 이상)
시니어 싱글여성(60세 이상)
싱글세대(1인 가구)의 소비: 종합

5장 40세 전후 세대의 경제격차: 싱글, 패러사이트, 기혼의 수입과 저축

6장 40세 전후 여성의 수입과 결혼

에필로그 1 앞으로 일본은 75세까지 일하기 위해 셀프케어 사회가 될 것이다
에필로그 2 가족의 다양화에서 행복의 다양화로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토리만이 살길:  콘텐즈 전쟁에서 승리하는 27가지 스토리법칙 스토리만이 살길: 콘텐즈 전쟁에서 승리하는 27가지 스토리법칙 2022 / 지음: 리사 크론 ; 옮김: 홍한결 / 부키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컨셉 수업  = The cncept making :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ncept making :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RHK
영혼의 설계자  : 브랜딩을 뛰어넘는 나이키 세계관의 비밀  영혼의 설계자 : 브랜딩을 뛰어넘는 나이키 세계관의 비밀 2023 / 지음: 그레그 호프먼 ; 옮김: 이영래 / 다산북스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2016 / 홍성태 지음 / 북스톤
데이터 천재들은 어떻게 기획하고 분석할까? 데이터 천재들은 어떻게 기획하고 분석할까? 2022 / [공]지음: 조성준 외 / 21세기북스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2018 / 지음: 미우라 아츠시 ; 옮김: 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 한울
병의원, 치과, 한의원 개원 상권 분석 병의원, 치과, 한의원 개원 상권 분석 2023 / 지음: 박균우 / 두드림미디어
진정성의 힘 : 어떻게 소비자를 사로잡을 것인가? 진정성의 힘 : 어떻게 소비자를 사로잡을 것인가? 2020 / [공]지음: 제임스 H. 길모어 ; B. 조지프 파인 2세 ; 옮김: 윤영호 / 21세기북스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당신은 햄버거 하나에 팔렸습니다 :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를 이해하는 다섯 가지 핵심코드 : 페이스북 친구 10명만 지우면 햄버거가 공짜라고? 2018 / 지음: 김지헌 / 중앙books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2012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인싸의 시대, 그들은 무엇에 지갑을 여는가? :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즘 대세의 소비트렌드 인싸의 시대, 그들은 무엇에 지갑을 여는가? :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즘 대세의 소비트렌드 2019 / 지음: 노준영 / 천그루숲
요즘 소비 트렌드 2025 요즘 소비 트렌드 2025 2024 / 노준영 / 슬로디미디어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2024 / 지음: 대홍기획 데이터인사이트팀 / 한스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백종원이 추천하는)집밥 메뉴 52 (백종원이 추천하는)집밥 메뉴 52 2014 / 백종원 지음 / 서울문화사
백설공주는 왜 자꾸 문을 열어 줄까 : 동화로 만나는 사회학 백설공주는 왜 자꾸 문을 열어 줄까 : 동화로 만나는 사회학 2011 / 박현희 지음 / 뜨인돌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로케이션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로케이션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2019 / 디 아이 컨설턴트, 에노모토 아츠시, 구스모토 다카히로 지음 ; 김지영 옮김 / 다산북스
유튜브 마케팅 혁명 유튜브 마케팅 혁명 2019 / 지음: 스가야 신이치, 민진홍, 경광배 / 매일경제신문사
대한민국 아파트 부의 지도 : 똑똑한 월급쟁이들의 돈 버는 부동산 투자 전략 대한민국 아파트 부의 지도 : 똑똑한 월급쟁이들의 돈 버는 부동산 투자 전략 2018 / 지음: 이상우 / 한빛비즈
선택 선택 2005 / 스펜서 존슨 지음; 형선호 옮김 / 청림출판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2019 / 지음: 토마스 가드 ; 옮김: 최경남 / 유엑스리뷰
짧은 글을 씁니다 짧은 글을 씁니다 2020 / 지음: 히키타 요시아키 ; 옮김: 백운숙 / 가나(가나문화콘텐츠)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 한 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 한 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 2018 / 지음: 임현재 / 디지털북스
하루 3줄 영어일기  : 조금씩, 매일, 계속! 영어가 일취월장하는 3대 습관 하루 3줄 영어일기 : 조금씩, 매일, 계속! 영어가 일취월장하는 3대 습관 2018 / ALC 편집부 지음 ; 정은희 옮김 / 한빛비즈
(Do it!)자바 프로그래밍 입문 : 개발 10년, 강의 10년! 명강사의 기초 튼튼 코딩 밥상! : 135개 그림! 실전 예제! 자바 기본 문법은 이 책 한 권으로 OK! 문과생도 중학생도 쉽게 배운다! (Do it!)자바 프로그래밍 입문 : 개발 10년, 강의 10년! 명강사의 기초 튼튼 코딩 밥상! : 135개 그림! 실전 예제! 자바 기본 문법은 이 책 한 권으로 OK! 문과생도 중학생도 쉽게 배운다! 2018 / 지음: 박은종 ; 삽화: 김학수 / 이지스퍼블리싱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2019 / 지음: 박요철 / 팜파스
뇌과학 마케팅: 인간의 소비욕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뇌과학 마케팅: 인간의 소비욕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2021 / 지음: 매트 존슨, 프린스 구먼 [공], 옮김: 홍경탁 / 21세기북스:
(스마트폰을 활용한)SNS 마케팅 쉽게 배우기 (스마트폰을 활용한)SNS 마케팅 쉽게 배우기 2019 / 지음: 오경순 / 크라운출판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소통자본을 구축하라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시각 소통자본을 구축하라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시각 2014 / 김효상 지음 / 한울
테드 토크 : TED 공식 프레젠테이션 가이드 테드 토크 : TED 공식 프레젠테이션 가이드 2016 / 크리스 앤더슨 지음 ; 박준형 옮김 / 21세기북스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2014 / 한화철 지음 / 문이당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 나는 질 때마다 이기는 법을 배웠다 2020 / 김민식 지음 / 푸른숲
민주주의는 회사 문 앞에서 멈춘다 민주주의는 회사 문 앞에서 멈춘다 2018 / 지음: 우석훈 / 한겨레출판
일하는 마음  : [이북 E-book] : 나를 키우며 일하는 법 일하는 마음 : [이북 E-book] : 나를 키우며 일하는 법 2018 / 지음: 제현주 / 어크로스
CEO사회 : 기업이 일상을 지배하다 CEO사회 : 기업이 일상을 지배하다 2019 / 지음: 피터 블룸, 칼 로즈 ; 옮김: 장진영 / 산지니
지구와 바꾼 휴대폰 : 환경을 위협하는 기업들의 음모와 지구를 살리기 위한 우리들의 선택 지구와 바꾼 휴대폰 : 환경을 위협하는 기업들의 음모와 지구를 살리기 위한 우리들의 선택 2015 / 위르겐 로이스, 코지마 다노리처 지음 ; 류동수 옮김 / 비전비엔피·애플북스
(두려움을 긍정으로 바꾸는)15분 발표심리 : 대화와 프레젠테이션의 설득 심리학 (두려움을 긍정으로 바꾸는)15분 발표심리 : 대화와 프레젠테이션의 설득 심리학 2014 / 박규상, 우석진 [공저] / 샌들코어
나를 빌려 드립니다 : 구글 베이비에서 원톨로지스트까지 사생활을 사고파는 아웃소싱 자본주의 나를 빌려 드립니다 : 구글 베이비에서 원톨로지스트까지 사생활을 사고파는 아웃소싱 자본주의 2013 / 앨리 러셀 혹실드 지음 ; 류현 옮김 / 이매진
대한민국 자기계발 연대기 : 인문학으로 자기계발서 읽기 대한민국 자기계발 연대기 : 인문학으로 자기계발서 읽기 2018 / 지음: 이원석 / 필로소픽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20 시니어 트렌드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지음: 사카모토 세쓰오, 옮김: 김정환 / 한스미디어
회사 그만두는 법 : 우리들의 굴곡진 조직 인생과 실전 노동법 회사 그만두는 법 : 우리들의 굴곡진 조직 인생과 실전 노동법 2019 / 지음: 양지훈 / 에이도스(에이도스출판사)
코칭∙컨설팅 수퍼비전의 관계적 접근 코칭∙컨설팅 수퍼비전의 관계적 접근 2019 / 지음: 에릭 드 한; 옮김: 조선경, 김상복, 최병현 / 한국코칭수퍼비전아카데미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2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