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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프로그래밍의 표현 범위를 넓혀줄 수식 프로그래밍을 다룬다. 3D 게임에 자주 사용되는 기능이나 효과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수학과 물리 기초를 38가지 실용적인 예제로 설명한 뒤 C++로 작성된 예제를 실행해보고, 사용된 수학 공식을 학습하는 순으로 구성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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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언플러그드를 만나다: 언플러그드 놀이로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인공지능, 언플러그드를 만나다: 언플러그드 놀이로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2020 / 홍지연 지음 / 영진닷컴
(파이썬 코드와 캐글 데이터셋으로 실습하는)데이터 분석가가 반드시 알아야 할 모든 것 (파이썬 코드와 캐글 데이터셋으로 실습하는)데이터 분석가가 반드시 알아야 할 모든 것 2023 / 지음: 황세웅 / 위키북스
나는 주니어 개발자다: 청년 개발자 다섯의 성장 이야기 나는 주니어 개발자다: 청년 개발자 다섯의 성장 이야기 2021 / 음: 김설화 [외] / 로드북
나는 LINE 개발자입니다 : 글로벌 개발자로 입문하고 개발하고 성장하는 12가지 방법 나는 LINE 개발자입니다 : 글로벌 개발자로 입문하고 개발하고 성장하는 12가지 방법 2019 / 강윤식 외 지음 ; LINE Developer Relations 팀 엮음 / 한빛미디어
오늘도, 우리는 코딩을 합니다 : 버그 잡다가 지친 그대에게, 개발자 청춘 상담실 오늘도, 우리는 코딩을 합니다 : 버그 잡다가 지친 그대에게, 개발자 청춘 상담실 2021 / 지은이: 이진현 / BJpublic(비제이퍼블릭)
코딩도 하고, 사장도 합니다 : 오너프로그래머의 개발자 36년, 회사 대표 24년의 기록 코딩도 하고, 사장도 합니다 : 오너프로그래머의 개발자 36년, 회사 대표 24년의 기록 2024 / 지음: 한수봉 / Jpub :
죽을 때까지 코딩하며 사는 법 죽을 때까지 코딩하며 사는 법 2021 / 지음: 홍전일 / 로드북
3D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38가지 예제로 쉽고 재미있게 배운다! 3D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38가지 예제로 쉽고 재미있게 배운다! 2017 / 지음: 가토 키요시 ; 옮김: 김성재 / 길벗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8.0(Oreo) Android studio 3.0 적용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Android 8.0(Oreo) Android studio 3.0 적용 2017 / 강성윤 지음 / 루비페이퍼
(Do it!) 깡샘의 플러터 & 다트 프로그래밍 : 다트 핵심 문법 총정리 + 69개 실습으로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만들기! (Do it!) 깡샘의 플러터 & 다트 프로그래밍 : 다트 핵심 문법 총정리 + 69개 실습으로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만들기! 2023 / 지음: 강성윤 / 이지스퍼블리싱
생초보를 위한 모바일 홈페이지 만들기 생초보를 위한 모바일 홈페이지 만들기 2015 / 강현진 지음 / e비즈북스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유니티 교과서 2018 / 기타무라 마나미 지음 ; 김은철, 유세라 옮김 / 길벗
(단계별로 배우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단계별로 배우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7 / 김선우 지음 / 한빛아카데미
(데이터가 돋보이는)Microsoft Power BI : 쉽고 빠른 데이터 시각화와 모바일 앱을 통한 분석 (데이터가 돋보이는)Microsoft Power BI : 쉽고 빠른 데이터 시각화와 모바일 앱을 통한 분석 2017 / 김영주 ...[등]지음 ; 박미정, 서주란, 송윤희, 이희진, 정홍주 / 비제이퍼블릭
(Do it!) 쉽게 배우는 R 데이터 분석 = Do it! R for data analysis (Do it!) 쉽게 배우는 R 데이터 분석 = Do it! R for data analysis 2017 / 지음: 김영우 / 이지스퍼블리싱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작은 수학자의 생각실험 : 외우지 않고 이해하는 미분·적분의 기본 원리 작은 수학자의 생각실험 : 외우지 않고 이해하는 미분·적분의 기본 원리 2015 / 고의관 지음 / 궁리출판
수학이 불완전한 세상에 대처하는 방법 수학이 불완전한 세상에 대처하는 방법 2015 / 지음: 박형주 ; , / 해나무
(방구석 탈출) 글로벌 어린이 세계 지도 : the world of children (방구석 탈출) 글로벌 어린이 세계 지도 : the world of children 2020 / 글 구성: 소울하우스, 책마중 ; 그림: 문지현 / 스마트베어 :
(무로이 야스오가 알려주는) 최고의 그림을 그리는 방법 (무로이 야스오가 알려주는) 최고의 그림을 그리는 방법 2020 / 저자: 무로이 야스오 ; 번역: 김재훈 / 영진닷컴
부끄럼쟁이 꼬마 유령 부끄럼쟁이 꼬마 유령 2020 / 글·그림: 플라비아 Z. 드라고 ; 옮김: 신수진 / 비룡소
넘버스, 숫자가 당신을 지배한다  : 모르면 당하는 확률과 통계의 실체 넘버스, 숫자가 당신을 지배한다 : 모르면 당하는 확률과 통계의 실체 2011 / 카이저 펑 지음 ; 황덕창 옮김 / 타임교육
자료구조와 함께 배우는 알고리즘 입문  : 엄선된 225개의 실습 예제와 105개의 연습 문제!. C 언어 편 자료구조와 함께 배우는 알고리즘 입문 : 엄선된 225개의 실습 예제와 105개의 연습 문제!. C 언어 편 2017 / 지음: Bohyoh Shibata ; 옮김: 강민 / 이지스 퍼블리싱
그림으로 배우는 C#: Programming basic 그림으로 배우는 C#: Programming basic 2022 / 지음: 다카하시 마나; 옮김: 김은철, 유세라 / 영진닷컴
게임 프로그래머로 산다는 것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게임 프로그래머로 산다는 것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2016 / 지은이: 김성완, 정재원, 이국현, 김상천, 김용준, 최영준 / 로드북
게임 배경 그래픽 디자인 제작노트 게임 배경 그래픽 디자인 제작노트 2018 / 지은이: 안승철 ; 박재형 / 성안당
땅꼬마 거인 땅꼬마 거인 2012 / 글.그림: 시몬느 리아 ; 옮김: 김진숙 / 삐아제어린이
C를 이용한 게임프로그래밍  = Game programming using C C를 이용한 게임프로그래밍 = Game programming using C 2011 / 이태성 지음 / 나우커뮤니케이션
GREAT CODE. 제1권, 효율적인 코드 작성의 기초, 하드웨어의 이해 GREAT CODE. 제1권, 효율적인 코드 작성의 기초, 하드웨어의 이해 2019 / 지음: 랜달 하이드 ; 옮김: 전동환 ; 최재식 ; 강승훈 ; 김원호 / 에이콘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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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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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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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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